비공개

1992 마쯔다 RX-7 쿠페

92년 10월식 101,200 km 가솔린
[만료]

해당모델은 시세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 보험료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 연비

    km/ℓ

  • 최고출력

    마력

  • 최대토크

    kg.m

  • 배기량

    0cc

  • 제로백

  • 구륜방식

  • 타이어

  • 공차중량

    0kg

  • 길이

    0mm

  • 너비

    0mm

  • 높이

    0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2003년에 전주인이 인수하여 2007년 11월까지 소유 MAZDA RX-7(FD3S) 차랑을 판매합니다.

▶본 차량 히스토리
국내에서 1인 소유였던 차량입니다.

제가 2007년 11월에 인수하였고 2008년 4월에 일본에서 풀리빌트된 엔진을 수입 한국에서
풀-리빌트 완료하였습니다. 지금 길들이기 1000키로 겨우 넘었구요 관리상태 극상입니다.
고유가에 결혼까지 겹쳐서 계속 쭈욱 소장하고 싶었던 차량을 좋은분께 넘기려 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전주인부터 지금까지 제가 관리 해놓은 내역들을 쭈욱 적어보겠습니다.
강조드리고 싶은건 튜닝이 아니라 순정용품으로만 정비하였으며 교환은 연식좋은 중고나
신품으로 교환하였으면 2007년 11월부터 지금까지 리빌트 포함 1,000만원정도 소요되었습니다.
지금 상태론 다른 어떤것도 손보실 필요없이 길들이기만 잘 끝내고 잘 관리하면서 타시기만 하면 됩니다.

▶튜닝내역.
- 키박스교환
- 리데나 교환
- 산소센서교환
- 에어펌프교환
- 워셔액통교환
- 순정터빈교환
- 후기형 엠블럼
- 워터펌프 교환
- 써머스탯 교환
- 스피릿 r 스티커
- 수온레벨센서교환
- 미션스피드센서수리
- 엔진 실리콘호스작업
- hid 6500k h4 양방향
- 후기형 순정시그널교환
- ngk 플러그케이블(반영구적)
- 라디에타 에프터마켓용 교환
- k&n 순정형에어필터(반영구적)
- 오토만 원격시동도어락도난방지기 장착
- 앞범퍼 및 립스포일러 후기형 순정으로 개조
- 터빈관련 솔노레이드 밸브 및 엑츄레이터교환
- 2002년식 스피릿 r용 순정촉매교환(배기검사 통과)
- 운전석 계기판 및 콕핏,조수석,도어캐치 카본필름작업
- 클라리온 1딘 오디오 순정옵션보스우퍼시스템과 완벽호환
- 미션오일 AGIP 합성유 교환(미션오일팬 탈착 및 가스켓 교환포함)
- 순정오토미션교환 (2만킬로 주행한 신동품으로 교환) 교환후 5,000Km 주행
- 엔진풀리빌트(단순 씰교환이 아닌 엔진부속 전부 신제품으로 교환후 리빌트)
- 차량인수후 엔진풀리빌트 일본에서 엔진을 수입교환(엔진상태 극상)
- 앞: 미쉐린파일럿스포츠2 235-45-17 90%, 뒤 : 요코하마 dna gp 255-40-17 80%
- 2002년식 순정최종모델 스피릿r 한정차용 브레이크킷교환 (17인치용 대형타공로터 및 대형레드캘리퍼)
스피릿 r 버전 bbs rgr dsk 17인치 휠교환(f:8j 옵셋32 114.3 r:9j 32 114.3) bbs순정락너트,허브링포함

▶정비내역
- 광택 2회
- 연료필터교환
- 순정서스교환
- 접지(어싱작업)
- 델코밧데리교환
- 순정머플러로 교환
- 전기배선작업 및 점검
- 에어컨벨트등 벨트3개 교환
- 운전석도어유리아래몰딩교환
- 울트라미터(180킬로 속도제한 해제)
- 뒤 라이닝 교환(프로젝트 뮤 90%이상 잔존)
- 듀퐁전체도색(순정스피릿r용 이노센트블루 코드명 20p)

▶교환내역
- 냉각수교환
- 실내크리닝
- 데후 오일 교환
- 피벗 부스트게이지
- 브레이크액 dot-4교환
- 데루등 후기형 순정개조
- 리어스포일러 후기형 순정개조
- 2000년식 리어 어퍼암 및 부싱 교환
- 리어 엠블럼 및 스티커 후기형 순정개조
- 리어토우링크 및 콘트롤암 튜닝용으로 교환
- 고급휘발유만 주유 일반휘발유 한방울도 넣은적 없음
- 엔진오일 및 플러그 매 3,000Km로 마다 15W50 합성유로 교환
그 외 세븐관련 플러그 및 순정휠(후기형) 기타 등등 모두 드릴께요

▶마쯔다 Rx7 특징
대부분알고 계시는 머신은 92년 앙파니라는 이름으로 등장안 RX-7로써 FD3S로 불리웁니다.
앙파니는 91년 마쯔다가 787B라는 로터리머신으로 르망24시간 즉 전세계를 제패한 데이터를
모아내놓은 걸작으로 2로터 트윈터보로 250마력의 힘을 자랑했습니다
FD의 최대장점은 1.2톤밖에 되지않는 무게와 50:50의 무게밸런스
그리고 에술조각같은 머신의 모습이라 할수있겟습니다.
02년 마지막 단종을 앞두고 발매된 스피릿R타입은 NSX 타입R의 발매전까지
일본 서킷타입 No1이였습니다 완벽한 무게밸런스와
최고로 발전된 2로터 트윈터보엔진은 280마력읠 뿜어내게 되었습니다.
NSX는 스톡최강 GTR은 레이스에서 최강이였더면
FD는 고갯길에서 황태자였습니다 완벽한 무게배분과 밸런스는

고갯길에서 최적의 힘을 뿜어내엇고 츠치야가 일으킨 드리프트 열풍의
주역이 되었습니다. NSX,GTR과 같이 장인정신이 돋보이는 머신입니다.

▶판매자 한마디
가격은 1250만원 받고 싶은데 상호 협의하에 절충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주인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저녁 6시 이후에는 통화 가능하고요 오전에는 문자 주시면 연락드릴께요 주말엔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차량은 분당으로 오시면 보실수 있어요.

▶경정비
소모품을 비롯 경정비까지 완벽하게 점검해 구입후 별도의 정비비용 없는 차량입니다.
또한 성능검사도 완료한 믿을수 있는 차량입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써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즉시 하실 수 있습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언제라도 전화주시면 성심성의껏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
▶최대한 구입하시는 분에게 맞춰서 판매하도록 하겠습니다.

━━━━━━━━━━━━━━━━━━━━━━━━━━━━━━━━━━━━━━━━
▶구입시 준비서류
━━━━━━━━━━━━━━━━━━━━━━━━━━━━━━━━━━━━━━━━
1.현금구입시 : 등본 1통,신분증,차량보험가입영수증

찜하기

선택하신 매물을 했습니다.

찜보기

찜하기

이미 한 차량입니다.

찜보기

공유하기

허위매물신고

차량정보 마쯔다 RX-7 쿠페
차량번호 비공개
판매자 김형석 개인
신고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