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본본넷+오버휀다+ 터보(388마력)셋팅!!
2002년 6월식 투스카니 2.0 GT 고급형을 판매합니다.
▶카본본넷+오버휀다+ 터보(388마력)셋팅!!
▶출력은 1.8바 388마력에 토크45.6 다이노 그래프 보유
▶본 차량정보..
- 차량년식: 02년 6월
- 차량 배기량(CC): 2000cc
- 차량 연료: 고급유
- 사고유무: 무사고
- 변속기종류: 수동
- 차량옵션: ABS,썬루프
- 주행거리(Km): 계기판 약 90,000만Km(조금씩 늘어남),오바홀후 3000k주행
▶본 차량의 튜닝내역..
》외관
- 사이드:mag
- 리어:FL2개조
- 본넷:카본본넷
- 프론트:제피로
- 엘리 스포일러,프론트 컵윙
- 에쿠스4P ,12인치,이미지패드
- 전체 도색 오피러스 흑장미(R8)
- 베리어스 프론트,리어 오버휀다
- 네오테크 차고조절식 일체형 7K 4K
- 휠:TE37 화이트 17인치 앞:9.5J+12 뒤:10J+18 (5mm스페이스) ,던롭 스포츠 z1
》엔진
- TD06-20G
- 오일팬 격벽
- 신승 에어램
- 2.5바 맵센서
- 종감속 3.842
- 68도 써머스텟
- 메인텍 인터쿨러
- 로우암 필로우볼
- 1.8피스톤,컨로드
- 데피VSD 컨트롤러
- HKS 열가9 플러그
- 인텍 590cc 인젝터
- 수출형 라디에이터
- 인텍 60파이 빅보어
- 그레디 점화 케이블
- SARD 연료레귤레이터
- 왈브로 연료펌프 255L
- 앞,뒤 우레탄 엔진미미
- 라디에이터 실리콘 호스
- 모튤 브레이크오일 dot 4
- HKS SQV 블로우 오프 벨브
- 토져 부스터,배기온 게이지
- 블리츠 듀얼 부스트컨트롤러
- TRD 수온,유온,유압,컨트롤러
- 스피드마스터 미션 오일(5월15일)
- 76파이 배기라인 (레조레이터 有)
- 엘리사 전, 후 스테빌 YAYA 우레탄 부싱
- 메인텍 메니폴더,디퓨저,1번 다운파이프
- 티알 웨이스트 게이트 44mm 1.4바 스프링
- 발레오 익스트림 클러치(08년5월15일 장착후 3000k주행)
- 엔드 아펙시N1 76파이(촉매랑 레조가 있어서 조용합니다.)
- sm5촉매(76파이) -촉매 탈부착가능하게 76파이 파이프도 있습니다.
- 스피드마스터 엔진오일(7월4일 교환 부산-옥천 왕복 약1000k쯤 탄거같습니다)
》그외
- ECM룸미러
- 리어 와이퍼
- 매직카3 경보기
- 순정 열선 다이
- 카마루매트 앞,뒤
- 아가미 카본, LED
- 조수석필러 소화기
- LED 실내등,트렁크
- 운전석 샤벨트(빨강)
- 뷰맥스 와이퍼(전체)
- 밧데리 트렁크로 이동
- 록손 센터,리어 보강킷
- 아이온 전면50% 양옆 20%
- 센타페시아,공조링 메탈 풀셋
- 사이드스텝led (운전석,조수석)
- 레드스티치 가죽시트,등받이그물
- 오디오반 1단 올인원 vcd,dvd,mp3
- pns -95마이너스핸들,(혼버튼 스파르코)
- 원터치릴레이 썬루프,시동off시 자동접이 사이드미러
* 터보 인터쿨러,오픈형필터,배기 구변 되어 있습니다 (단속 걱정없어요)
- 인피니티4채널 엠프,프론트스피커 다이아몬드 리어스피커 줄리어드6, 4게이지 배선작업
▶본 차량설명..
출력은 1.8바 388마력에 토크45.6 다이노 그래프 보유하고 있습니다..
차에 정붙이고 한 2년 더 타려고..5월10일경 엔진 오바홀 및 터빈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기존에 있던 터보파츠들 (인젝터,블로우 오프밸브) 외 다 걷어내고 신품으로 셋팅 했습니다.
인터쿨러,클러치,인테이크 파이핑,연료리턴,연료펌프,연료압력 레귤레이터,플러그,케이블,웨이스
트게이트,실리콘호스등..엔진오바홀 또한 피스톤,컨로드,소메달,대메달,벨트류,워터펌프,아이들
베어링,텐션베어링,오일펌프,오일팬등 왠만한 부품 다 교환했습니다. 맵핑은 로드맵핑 후 마무리는
다이노 맵핑했습니다. 4700에 프로스타트
하체 오일 한방울 새는곳 없습니다.
자동차검사 받은지 한달도 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