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기통 3000cc급의 성능 자랑하는 골프 TDI (디젤)
1천만원 튜닝된 골프 2.0 TDI 모델 판매합니다.
▶6기통 3000cc급의 수치를 자랑하는 골프 TDI 2.0
▶간략한 튜닝내역
- 빌스타인 PSS9 쇼바
- 미쉐린 파일럿 타이어
- 볼크 레이싱 휠 18인치(초경량)
▶본 차량 상태설명
- 무사고운행
- 매립형 내비
- 생활 흠집도 없음
- 현재 23,000Km 실주행
- 바디 프로텍트 필름 장착
- 세련된 블루 그라파이트 색상
- 관리상태가 뛰어난 특A급 차량
- 동급 차량 대비 최상의 상태보장
- 깔끔한 실내/외관 유지하고 있는 차량
- 옵션으로 앞TV,내비,후방감지기,가죽/열선/전동시트 등..
▶1976년부터 시작된 골프 디젤 엔진의 역사
폭스바겐에서 최초로 골프에 디젤 엔진을 장착한 것은 1976년이었다.
처음 선보였던 1세대 디젤 모델 골프는 직분사 방식 이전에 가장 많이 쓰였던 간접 분사
방식에 의한 것이었으며 4기통 엔진으로 최고 출력은 50마력, 최대 토크는 5000rpm에서
8.6Kg•m 정도였다. 당시 일반화되어 있지 않던 디젤 엔진 모델로는 혁신적인 진보를 이룩한
결과였다.
이후로도 골프 디젤 엔진 모델은 5세대 모델까지 진화해나가면서 다른 동급 모델에서는 느낄
수 없는 색다른 운전 재미와 강력한 토크로 그 내구성을 인정받아왔다. 현재 유럽, 미국 시장
에서 가장 많이 팔리고 있는 디젤 승용차 모델도 바로 골프 TDI이다. 2004년 폭스바겐 골프 모델
전체의 생산량은 약 56만대, 그 중에서 골프 TDI 모델은 독일 내에서만 전체의 약 14%가량인 약
7만8천대 이상이 작년에 판매되었다.
▶강력한 토크의 TDI 엔진과 운전 재미를 위한 DSG 파워풀한 디젤 엔진에 보다 다이나믹하고 스포티한 운전을 위해 골프 TDI 2.0에는 DSG(Direct Shift Gearbox)가 장착되었다. 2004년 처음 선보인 이후 지금까지 DSG는 운전 재미뿐만 아니라 민첩함 그리고 낮은 연료 소모율까지 갖추고 있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DSG는 기존의 기어 변환 방식 보다 훨씬 빠르고 편리할 뿐만 아니라 자동과 수동 기어 방식의 장점을 모두 가지고 있다. 낮은 엔진 회전수에도 일반 디젤 엔진 모델보다 보다 파워풀하게 작동한다. 별도의 엔진 회전이 필요없이 자동으로 기어 변환이 되며, 기어 변속할 때 운전자는 미세한 충격도 못 느낄 정도이다. 또한 DSG는 운전자에게 운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해주어 골프 디젤만의 운전 즐거움을 만족시켜준다. |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써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 및 차량
상담을 하실 수 있습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디에서도 만날 수 없는 가격에 마음에 드시는 차량를 구입하실수 있습니다.
▶차량구입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주시면 친절상담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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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 골프 2.0 TDI 제원(본 차량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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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제원
전장/전폭/전고(mm) 4204 / 1759 / 1485
휠 베이스(mm) 2578
휠 싸이즈 6.5J X 15 알로이휠
타이어 규격 195 / 65R15V
연료탱크용량(ℓ) 55
》엔진, 변속기, 전기장치
엔진 형식 TDI (Turbo Direct Injection) 디젤 직분사
배기량(cc) 1968
최고출력(ps/rpm) 140/4000
최대토오크(kgㆍm/rpm) 32.6/1750~2500
압축비 18:01
연료장치 : 전자식 디젤 직분사 (펌프-인젝터(PD 방식),가변 터빈 지오메트리 (VTG)
배출가스제어장치 : 촉매정화장치, 산소센서, 디젤 미립자 필터(DPF),
배출가스재순환장치(EGR)
변속기 6단 DSG (Direct Shift Gearbox)
》중량 (kg)
공차중량 1446
차량 총 중량 1896
》안전 최고속도 (km/h) 6단자동 팁트로닉 203
》가속성능 (초) 0-80/0-100 km/h 6.4/9.3
》표준연비 및 등급(km/ℓ)
연비 15.7
등급 1등급
Co2 배출량(g/k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