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

1998 지프 랭글러 4.0 사하라

98년 05월식 70,000 km 가솔린
[만료]

해당모델은 시세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 보험료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 연비

    km/ℓ

  • 최고출력

    마력

  • 최대토크

    kg.m

  • 배기량

    0cc

  • 제로백

  • 구륜방식

  • 타이어

  • 공차중량

    0kg

  • 길이

    0mm

  • 너비

    0mm

  • 높이

    0m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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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1998년식 크라이슬러 랭글러 4.0 사하라 차량을 판매합니다.


 


▶본 차량 상태설명
- 무사고 운행
- 실주행 70,000Km
- 깔끔한 검정색 바디
- 주행거리 대비 엔진상태 A급
- 철저한 관리로 깔끔한 내,외관 자랑


 


▶JEEP의 역사


원래 미국 아메리칸 모터스(American Motors)의 자동차 등록 상표였으나,  세계의 여러 나라에서


라이센스 계약을 맺어 생산되면서 앞뒤바퀴 모두를 통해 동력을 전달할 수 있는 소형 4륜구동 자동차를


가리키는 보통명사로 쓰이게 되었다.  따라서 현재는 보통명사로서의 개념과 다임러크라이슬러의


자동차 브랜드 지프(JEEP)를 뜻하는 상표명 두 가지로 쓰인다.


 


한국에서는 6·25전쟁 때 군용으로 들어온 이래 1969년 신진자동차에서 최초로 민간용을 조립·생산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보통 4륜구동 차량을 가리킬 때의 지프는 '이러한 기능과 성능을 가진 차량 전반'을


일반적으로 이를 경우에 쓰는 편의상의 명칭일 뿐이고, 정확히 말하면 지프는 다임러크라이슬러의 자동차


등록상표명인 '지프'를 가리킨다.


 


랭글러 사하라(Wrangler Sahara) ; 정통 오프로더의 멋
2차 대전 당시 명성을 날리던 윌리스 지프의 전통이 오프로드 마니아를 위한 전형적인 SUV로 거듭난


모델이 랭글러(Wrangler)입니다. 랭글러란 이름은 '서부 목장의 말을 모는 사람'이란 뜻대로 편안함보다는


박력 있는 멋으로 타는 차입니다.


 


1997년 마이너 체인지를 통해 부품의 77%를 바꾸면서 스타일과 기능을 보강했는데, 특히 구형이 리프


스프링을 썼던 것과는 달리 앞 뒤 모두 리지드 타입에 코일 스프링으로 구성된 쿼드라 링크를 써 승차감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소프트 탑과, 하드 탑이 있지만 지붕을 모두 벗겨낼 수 있다는 것이 랭글러의 또 다른 특징입니다. 탑을


오픈시키면 시원한 오픈카로 변신하면서 둥근 오버 롤 바가 나타나지요. 인테리어 역시 꼭 필요한 것 위주로


구성되어 대시보드 구조도 매우 간결하며 계기판도 작은 편입니다. 4.0리터 모델에는 파워 윈도우와 오디오,


그리고 오버 롤 비에 부착되는 사운드 바가 장착됩니다.


 


정통 4WD의 대명사로 숏 보디, 짧은 앞/ 뒤 오버행과 지상고 등의 설정은 접근각과 이탈각이 커서 험로


적응력이 높고, 4.0L 최고출력 184마력/4,600rpm, 최대토크 30.7kgm/2,800rpm의 파워 넘치는 차로서 오르는


힘 또한 그만입니다. 4.0L의 경우 파트타임 식 4WD 시스템이 얹혀 지는데요. 시프트 온 플라이 방식의 코맨도


트랙은 달리면서도 레버를 당기면 두 바퀴에서 4바퀴 굴림으로 전환됩니다. 안전장비로 ABS, 에어백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한 마디로 랭글러의 매력은 넘치는 힘과 박력 있는 마니아의 다이나믹하고 터프한 이미지가 접목될 때 그 진가가


한층 돋보이는 차라 할 수 있습니다.



▶경정비
소모품을 비롯 경정비까지 완벽하게 점검해 구입후 별도의 정비비용 없는 차량입니다.
또한 성능검사도 완료한 믿을수 있는 차량입니다.

▶문의방법
판매자분과 전화연결이 되지 않을 시 저희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써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 및 차량상담을 즉시 하실 수 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과 새차같은 성능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해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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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구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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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관리법 제58조 1항에의한 성능점검기록부 교부는 받으셨나요?
자동차등록규칙 제33조 제2항 2조에의한 자동차양도증명서(관인계약서)작성하셨나요?
계약서의 내용을 꼼꼼히 살펴보시고 반드시 날인된 계약서는 필히 보관하셔야 합니다.
사고유/무와,실주행거리,옵션내역 등 차량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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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제원(본 차량과 다소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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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길이*너비*높이 3883X1740X1782mm
- 휠베이스 2373mm
- 트레드 앞/뒤 1473/1473mm
- 총중량 1925
- 승차정원 4명
- 형식 직렬4기통ohv2밸브
- 굴림방식 파트타입 네바퀴굴림
- 보어X스트로크 98.5X86.7mm
- 배기량 3960cc
- 압축비 8.8
- 최고출력 190마력/4600rpm
- 최대토크 30.7kg·m/3500rpm
- 연료공급장치 멀티 인젝션
- 연료탱크크기 72L
- 보디형식 2도어 게렌테 바겐
- 스티어링 랙 앤드 피니언(파워)
- 서스펜션 앞 고정축/코일 스프링/스태빌 라이져
- 서스펜션 뒤 고정축/코일 스프링
- 브레이크 앞/뒤 벤틸레이티드 디스크/드럼
- 타이어 215/75 R 15
- 최고시속 174k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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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정보 지프 랭글러 4.0 사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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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자 이희천 개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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