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1 머신도 울고갈 슈퍼카 - 포르쉐 카레라GT
F1 머신도 울고갈 양산형 슈퍼카 포르쉐 카레라 GT
6500Km에 포르쉐 정식A/S에서 클러치 교환 완료 하였습니다
▶본 차량 상태
- 금융리스
- 무사고 주행
- 실주행 8천Km
- 샤프한 느낌 실버 바디
- 철저한 관리로 깔끔한 실/외관
- 경정비는 물론 소모품까지 완벽점검
▶포르쉐 카레라GT
포르쉐 카레라 GT는 작년 가을 페라리가 선 보인 엔초 페라리의 라이벌 모델. 2000년 9월 파리살롱에서
카레라GT의 컨셉트카를 출품했었는데 그것이 개발로 이어져 시판모델로 나오게 된 것이다.
보디 사이즈는 전장×전폭×전고=4610mm×1920mm×1160mm, 휠 베이스는 2730mm. 모노코크와 서브
프레임에는 레이싱카의 섀시에 사용되는 고강성 경량 CFRP(카본 섬유화 플라스틱)을 채용하고 있다.
보디 곳곳에 경량구조기술을 적용해 차량 중량은 1,380kg. 보디는 탈착식 루프 시스템을 갖추고 오픈
모델로 하는 것도 가능하다. 톱은 물룬 카본제로 중량은 2.4kg. 분리해 프론트에 수납이 가능하다.
포르쉐가 시판용 레이싱 엔진이라고 주장하는 파워 유닛은 드라이섬프 윤활 시스템을 채용한 새로
개발한 5.5리터 V10 DOHC 자연흡기 엔진이 베이스. 생산 모델은 배기량이 5.7리터로 확대되어 최고
출력 612ps/8,000rpm, 최대토크 60.2kgm을 발휘한다. 물론 미드십이다. 카레라 GT 전용으로 개발된
6단 MT와 조합되어 최고속도 330km/h, 0-100km/h 가속성능 3.9초, 0-200m 도달 시간 9.9초로 괴물이다.
이처럼 확대된 파워를 소화할 타이어는 프론트가 265/35ZR19, 리어는 335/30ZR20의 카레라 전용으로
개발된 초와이드 타이어를 장착한다. 특수 단조법에 의해 만들어졌다고 하는 경량 마그네슘 휠과 조합된다.
브레이크는 2001년에 911GT2에 양산차로서 처음으로 채용된 PCCB(Porsche Ceramic Composite Brake)
를 채용한다. 카레라 GT는 클러치에도 세라믹 소재를 채용하고 있다. 경량 컴팩트 구조로 높은 내구성을
과시하는 PCCS(Porsche Ceramic Composite Clutch)를 도입했다.
▶경정비는
소모품을 비롯 경정비까지 완벽하게 점검해 구입후 별도의 정비비용 없는 차량입니다.
또한 성능검사도 완료한 믿을수 있는 차량입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써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 및 차량상담을
즉시 하실 수 있습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판매자:
━━━━━━━━━━━━━━━━━━━━━━━━━━━━━━━━━━━━━━━━
▶포르쉐 카레라GT 제원
━━━━━━━━━━━━━━━━━━━━━━━━━━━━━━━━━━━━━━━━
Dimension
길이×너비×높이(mm) 4613×1921×1166
휠베이스(mm) 2730
중량(kg) 1530
연료탱크(ℓ) 92
정원(명) 2
Engine&Transmission
엔진형식 10기통
배기량(cc) 5733
최고출력(bhp/rpm) 612/8000
최대토크(kg.m/rpm) 60.2/5750
보어×스트로크(mm) 98×76
트랜스미션 6단 수동기어
굴림방식 미드십 엔진, 뒷바퀴굴림
기어비 ①/②/③/④/⑤/⑥ /Final 3.20/1.87/1.36/1.07/0.90/0.75/2.19/4.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