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금을 울리는 우퍼사운드! 오디오 풀튜닝카~
2001년식 삼성 SM525V 모델을 판매합니다.
▶소리한번 들어보세요! 환상의 사운드 오디오 풀 튜닝카~
▶오디오 튜닝내역
- 우퍼 2발
- 스피커 등
- 엠프 4CH/2CH
- 파이오니아 데크
▶본 차량 상태설명
- 무사고운행
- 실주행 11만 1천Km
- 가격절충 및 할부가능
- 세련된 느낌의 검정투톤 바디
- 철저한 관리로 깔끔한 실/외관
- 경정비는 물론 소모품까지 완벽점검
- 옵션으로 CDP,TV,내비,듀얼에어백,전동시트 등..
▶판매자의 한마디..
제차 SM 525V 차량을 판매합니다.2001년 식 11만 주행했습니다.
외관은 02년식으로 올 개조 한 상태입니다. 실내에 매립형 내비/ DMB
(사용기간 7개월 당시 구입가 85만원)오디오 풀 튜닝 == 파이오니아 데크 .
엠프 4CH 2CH . 우퍼 2발 . 스피커 등 ( 사용기간 7개월 장착비 포함 210만원 )
매직카 4 경보기 ( 33만원 )HID 헤드렘프 ( 상 / 하 장착 )제차지만 정말 깔끔합니다.
▶경정비상태
- 엔진오일 합성유 4000K 마다 교환 최근 교환
- 미션오일 105,000km
- 엔진오일 110,000km
- 점화플러그 코일 100,000km
- 브레이크 라이닝 105,000km
- 오일 누유없이 관리 잘했습니다.
- 하체 누유 한곳도 없이 깨끗합니다.
▶부하를 최대한 줄인 파워트레인
SM 525V의 변속기는 평범한 4단 AT입니다. 엔진 힘이 강한데다 차체가 가벼운 만큼 최종
감속기어를 포함한 전체적인 기어비를 작게 해 파워트레인의 부하를 줄였습니다.
▶쉽게 조작가능한 조정장치
SM 525V는 스티어링 휠에 핸즈프리 스위치가 달렸고 앞시트 온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AV
시스템과 냉난방 장치를 쉽게 다룰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뒤쪽 승객을 위한 송풍구가
없는 등 부족함도 있지만 밝은 회색 내장재와 어우러진 실내 구성이 전체적으로 시원한
느낌이어서 어느 자리에 앉아도 편안합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써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즉시 하실 수 있습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본 차량에 대한 문의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전화를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상담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판매자: 김종억 ☎ 011-9180-9633 (언제라도 상담 가능합니다)
━━━━━━━━━━━━━━━━━━━━━━━━━━━━━━━━━━━━━━━━━━━━━━
▶차량구매시
━━━━━━━━━━━━━━━━━━━━━━━━━━━━━━━━━━━━━━━━━━━━━━
자동차관리법 제58조 1항에의한 성능점검기록부 교부는 받으셨나요?
자동차등록규칙 제33조 제2항 2조에의한 자동차양도증명서(관인계약서)작성하셨나요?
계약서의 내용을 꼼꼼히 살펴보시고 반드시 날인된 계약서는 필히 보관하셔야 합니다.
사고유/무와,실주행거리,옵션내역 등 차량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
▶차랑제원(본 차량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크기
길이X너비X높이 4845X1890X1440mm
휠베이스 2070mm
트레드 앞/뒤 /1500mm
무게 1455kg
승차정원 5명
▶엔진
형식 VDOHC
굴림방식 앞바퀴굴림
보어×스트로크 85.0×73.3mm
배기량 2495cc
압축비 10.0
최고출력 173마력/6400rpm
최대토크 22.5kg.m/4000rpm
연료공급장치 전자식 연료분사
연료탱크 크기 65L
▶트랜스미션
형식 자동 4단
기어비 ①/②/③ 2.785/1.545/1.000 ④/⑤/R 00.964/-/2.272
최종감속비3.861
▶보디와 섀시
보디형식 4도어 세단
스티어링 랙 앤드 피니언 (파워)
서스펜션 앞/뒤 스크럿/멀티링크
브레이크 앞/뒤 V 디스크/디스크(ABS)
타이어 모두 205/60R 16
▶성능
최고시속 207km
0→시속 100km 가속
시가지 주행연비 10.3k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