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T 에어로파츠’ ECU 리셋팅! 괴물탄생!
2006년식 골프 GTi 모델을 판매합니다.
▶정식출고 차량입니다.
▶사고는 본넷과 앞 휀다입니다.
▶리스승계 입니다.(현금,할부로도 가능합니다.)
▶튜닝은 터빈을 교체하는 것 외에 FULL 다 했습니다.
▶본 차량의 튜닝내역
- BSR ECU 튜닝
- AT 18"WHEELS
- 밀텍 다운파이프
- 밀텍 스포츠 촉매
- KW 코일오버킷트
- 블릿츠 블로우프 밸브
- 미쉐린 파일럿스포츠2
- 아이바크 스테빌라이져.
- forge 인터쿨러(대용량)
- STOPTECH 빅 브레이크
- ABT 4테일 머플러(중통 포함)
- ABT 에어로파츠(프론트 제외)
- 약 2천만원 정도 튜닝이 되어있습니다.
※모두 신품 장착하였습니다.
▶본 차량 상태설명
- 실주행 18,000Km
- 관리가 편한 은색
- 가격절충 및 할부가능
- 짧은 주행으로 엔진상태 A급
- 깨끗한 실내/외관을 유지한 차량
- 옵션으로 썬루프.크루즈컨트롤.듀얼/측면/커튼 에어백 등..
골프 GTI의 바디
아무리 어린 아이라도 어느 각도에서든 이 골프가 GTI라는 것을 즉시 알아볼 수 있다. 특히 이는 노우즈 부분에서 더욱 잘 표현된다. 약 30년간의 골프 GTI 역사 중 처음으로 GTI의 앞부분이 다른 골프 모델과는 다른 라디에이터 그릴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빨강색 프레임의 검정색 그릴, 이것이 바로 GTI를 특징짓는 요소이다.
GTI 정면 |
새로운 라디에이터 그릴은 벌집 모양의 형태로 만들어져 있다. 이는 오른쪽과 왼쪽 하부의 그릴 섹션과 흡기구를 닮은 안개등 거치대도 마찬가지이다. 라디에이터 그릴의 윗부분과 아랫부분은 반짝이는 검정색 U 형태의 섹션으로 이루어져있으며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있다. 이 새롭고 강인한 디자인, 통합된 프런트 스포일러와 15mm 낮아진 서스펜션으로 골프 GTI는 더욱 당당하게 아스팔트 위에 서있다. 다른 주목할만한 GTI의 요소들로는 어둡게 처리한 헤드라이트 사면(제논의 경우 크롬처리) 그리고 라디에이터 그릴에 일체형으로 처리된 GTI 로고 뱃지를 빼놓을 수 없다. |
GTI 후면 |
차별화되는 루프 스포일러와 트윈 머플러(지름 2X70mm), 새롭게 디자인된 하부의 범퍼섹션, 그리고 GTI 로고가 골프가 진짜 스포츠카라는 것을 보여준다. 뒷부분의 스포일러는 235km/h로 달리는 골프 GTI의 압력을 조절하는 에어로다이내믹한 기능을 해낸다. |
GTI 측면 |
GTI의 장식과 디자인 요소들 역시 이 차의 측면 모습을 특징짓는다. 기본 17인치 알로이 휠 (타입 ‘덴버’)과 225/45 타이어, 15mm 낮아진 샤시, 붉은색 브레이크 캘리퍼의 16인치 브레이크 시스템과 ESP, 넓어진 검정색 윈도우 패널, 그리고 검정색 하이 글로스 B-필러 장식은 모두 측면에서 봤을 때 GTI를 특징짓는다. |
GTI 컬러 |
골프 GTI는 10가지 색상으로 이루어져있다. “토네이도 레드”, “블랙”, “다이아몬드 블랙(펄)”, 그리고 “캔디 화이트”는 특별한 컬러이다. 물론 색은 취향의 문제이다. 첫 GTI는 흰색이 가장 인기가 높았다. 뉴 골프 GTI는 “코스탈 블루(펄)”, “리플렉스 실버(메탈릭)”, “잉크 블루”, “스틸 그레이(메탈릭)”, 샤도우 블루 메탈릭”, “레이저 블루(펄)” 컬러도 있다. |
GTI 크기 GTI는 역시 골프이기 때문에 모든 골프와 거의 똑같은 전장, 전고, 전폭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새로운 노우즈 디자인과 낮아진 서스펜션은 수치에 변화를 준다. 모든 골프의 전폭은 1.759m, 전고는 1.485m, 전장은 4.204m이지만 골프 GTI는 다음과 같다. 전폭은 같으며, 전고는 19mm 줄어든 1.466m, 그리고 전장은 10mm 늘어난 4.216m이다. |
GTI의 매혹
골프 GTI는 오랫동안 컬트 제품으로 자리잡고 있다. GTI는 운전의 재미, 역학, 그리고 자동차의 완벽함을 대변한다. 1976년 모델과 마찬가지로 이러한 요소들은 새로운 GTI 모델에 그대로 투영된다. 200마력, 낮은 회전에서 강력한 추진력(28.56kg·m/1,800rpm), 으르렁거리는 엔진음, 그리고 전자장치 없이도 트랙을 벗어나지 않는 샤시는 이번 신 모델을 아주 매력적으로 만든다.
Golf GTI 엔진 GTI 터보 : 새로운 골프 GTI는 터보챠저와 인터쿨러로 강화된 혁신적인 FSI 가솔린 엔진을 탑재했다. 이 엔진은 앞쪽에 가로로 탑재되었으며 기본 6단 기어와 연결되어 있다. 4 밸브, 4 실린더 1984cm3 엔진은 5,100rpm에서 최고 147kW/200hp를 제공한다. 2.0T FSI 엔진은 처음으로 균질 직분사의 강점과 터보챠저의 강력함을 결합해 만들었다. 이는 동력을 강화시켜 뛰어난 토크 범위, 완벽한 반응, 순수한 운전의 기쁨을 주며 터보 랙이 거의 없다. |
GTI 기본 엔진 새 엔진은 골프에 사용된 110kW/150hp의 2.0 FSI 직분사 엔진을 바탕으로 한다. 균질 연소 FSI 터보 엔진 개발시 주요 목표는 GTI의 핵심 가치를 충족시키면서 연비와 이산화탄소 배출을 낮게 유지하는데 있었다. 직분사, 터보챠저, 플라스틱 가변흡기 매니폴드, 엔진 내부의 다른 특성 등 핵심 기술에 의해 높은 효율성을 달성할 수 있었다. 모든 골프 엔진과 마찬가지로 2.0 T-FSI 엔진 역시 유로4 기준을 충족시킨다. |
GTI 연비 모든 기술적 특성과는 별도로 4 밸브, 4 실린더 엔진은 GTI의 민첩한 성격과 궁합이 맞으면서도 GTI가 일상생활용 자동차로 적합할 수 있도록 편리성과 경제성을 유지해야 했다. 수동 6단 기어의 경우 100km 당 평균 8리터의 연료를 소비하며 DSG의 경우 7.9리터를 소비한다. 긴 서비스 간격 역시 이 엔진의 경제성을 강조한다. 엔진 오일은 최고 30,000km 혹은 2년 간격으로 교환하면 되며 자동차 점검 기간 역시 마찬가지이다. |
골프 GTI 트윈 클러치 기어 박스 DSG 더블 클러치 기어박스는 자동기어박스의 혁명을 일으켰다. 이유는 단순하다. 이는 수동 기어와 자동 기어의 장점들만을 합쳐놓아 운전의 재미를 극대화 했다. 기어 변속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빨라 수동 기어 전문 운전자들도 따라 잡기 힘들다. 변속 포인트가 너무나 매끄럽고 편안해 쉽게 중독이 되어 버리기까지 한다. 특히 핸들 뒤쪽의 패들을 사용하거나 기어박스의 + - 레버로 기어를 조절하는 수동 팁트로닉 모드에서는 과거 어떠한 자동 기어보다도 스포티하다. |
완벽한 GTI식 변속 과거의 자동 기어와 더블 클러치 기어박스와 다른 중요한 한가지가 있다. 골프 GTI의 기어박스에는 유압식 토크 컨버터가 기본 요소로 들어가지 않는다. 이는 비교적 작은 사이즈의 엔진과의 결합으로 생기기 쉬운 끈적끈적한 운전의 느낌에 대한 가능성을 배제시킨다. 이 트윈 클러치는 전자 유압방식으로 압력을 조절하는 2개의 습식 클러치로 구성되어 있다. 클러치1은 홀수 기어(후진 기어 포함)를 작동하며 클러치2는 짝수 기어를 작동한다. 이러한 경우를 2개의 평행한 기어박스를 하나로 합친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이러한 복잡한 클러치 운영의 결과, 자동화된 수동 기어에서 기어 변속 시 불가피한 지체현상을 해결했다. 비교 불가능한 다이내믹 변속의 느낌과 간단한 작동의 결합이라고 할 수 있다. 이 기어박스의 높은 효율성은 클래식 수동 기어에 가깝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써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 및 차량상담을 즉시 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디에서도 만날 수 없는 가격에 마음에 드시는 차량를 구입하실수 있습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시면 성실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판매자 : 박민우 ☎ 010-3519-4482 (언제든지 상담 가능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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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 골프 2.0 GTI 제원(본 차량과 다소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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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제원
전장/전폭/전고(mm) 4216/1759/1469
휠 베이스(mm) 2578
휠 싸이즈 7.5J * 17
타이어 규격 225/45R17
연료탱크용량(ℓ) 55
▶엔진, 변속기, 전기장치
엔진 형식 직렬 4기통 가솔린 DOHC 터보
배기량(cc) 1984
최고출력(ps/rpm) 200/6000
최대토오크(kgㆍm/rpm) 28.6 / 1800~5000
압축비 10.3:1
연료장치 가솔린 직분사 방식 (FSI)
배출가스제어장치 3원 촉매 정화 장치, 산소 센서
변속기 6단 DSG (Direct Shift Gearbox)
▶중량 (kg)
공차중량 1440
차량 총 중량 1776
안전 최고속도 (km/h) 233
가속성능 (초) 0-80/0-100 km/h 5.0 / 6.9
▶연비
표준연비 및 등급(km/ℓ) 12.0 (3등급 : 5군 2000cc이하)
등급 5군, 3등급: 1,700cc~2,000c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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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옵션(본 차량과 다소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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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
구동 방식(전륜 구동) / 앞좌석 듀얼 에어백 / 앞좌석 사이드 에어백 / 커튼형 헤드 에어백 / ESP (전자식 주행 안정화 프로그램) / Crash sensor (충돌시 자동 전원 차단 기능) / 도난 방지 이모빌라이저 / 도난 경보장치(실내 초음파 센서 내장) / 액티브 헤드레스트 (앞좌석) / 제동장치(벤틸레이티드 디스크/ ABS/ Brake Assist)
편의 및 기능
2-zone Climatronic 자동 에어컨 / EPS (전동식 + 속도 감응형 파워 스티어링) / 멀티 펑션 인디케이터 Plus(MFA plus) / 스티어링 컬럼 조절 장치 / 뒷좌석 송풍구 / 커밍홈("Coming Home & Leaving Home") 기능 / 라이트 센서 (전조등 자동 점등 기능) / 레인 센서 / 크루즈 컨트롤 시스템 / 자동 눈부심 방지 룸미러 / Audio(RCD 500 MP3 '매직 디자인' - In dash 6 CDC + 10 speaker) / 아날로그 오디오 입력 단자 (글로브 박스 내장)
내장 및 시트
비엔나 천연 가죽 내장 / GTI 스페셜 천연 가죽 멀티펑션 스티어링 휠 / 팁트로닉 패들 / GTI 스페셜 천연 가죽 셀렉터 레버 / 알류미늄 스포츠 페달 / Top 스포츠 시트(GTI전용) / 앞좌석 시트 조절 장치(6 way 수동 + 4 way 전동 요추받침) / 6: 4 분할 접이식 뒷좌석 시트 / 앞좌석 시트 히터 / 뒷좌석 센터 암 레스트(일체형) / 컵 홀더 (2+2, 앞좌석 병따개 포함) / 선 글래스 홀더 (실내등 스위치 뒤) / 스키 스루
외장
전동식 선 루프 (원터치 틸팅-슬라이드 방식 / 안전 센서) / 바이제논 헤드라이트 및 세척장치 / 전동 조절식 및 히팅 도어 미러(방향 지시등 및 주변 조명등 내장) / 휠 및 타이어('Denver' 7.5J x 17 225/45 R 17W) / 공간 절약형 스페어 타이어(트렁크 공간 55리터 확대 효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