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만Km/1인소유/도색조차 없음/100% 완벽한 상태
이태리 명품 스포츠카 - 가야르도(Gallardo) 판매합니다.
2004년 차량이며 등록시점에서 2005년이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국내 번호판은 2~3개월 후에 가능합니다.
▶본 차량 상태설명
- 무사고운행
- 현재 11,000Km 실주행
- 관리상태가 뛰어난 특A급 차량
- 동급 차량 대비 최상의 상태보장
- 깔끔한 실내/외관 유지하고 있는 차량
- 옵션으로 CDP,듀얼에어백,버켓시트,ABS,광폭타이어 등..
▶람보르기니 가야르도는 어떤차..?
가야르도는 무르시엘라고처럼 18세기에 시작된 가장 유명한 스페인 투우 소 혈통에서 이를을 따왔습니다.
L140프로젝트 시작 당시에는 카운타크를 디자인했던 마르첼로 간디니가 스타일을 담당했지만, 지금의
가야르도는 이탈디자인 작품입니다. 무르시엘라고와 많이 닮았으면서도 본네트 양옆에 달라붙은 긴 램프와
거대한 흡기구 등이 새로움을 줍니다. e-기어라 불리는 람보르기니 최초의 세미 AT(6단)이 눈에띄며, 4WD
시스템은 보통때 앞/뒤 30:70으로 토크를 배분하다가 오르막길이나 급가속때는 뒤로 최대 80%까지 배분율을
높입니다.
▶‘이기어’(E.gear)라 부르는 시스템은..?
스티어링 칼럼에 패들이 달려 있어 빠르고 매끈한 변속이 가능하며 노멀(normal), 스포츠(sport),
오토(automatic)와 저접지(low adherence)의 4개 모드를 갖추고 있습니다.
▶람보르기니 가야르도의 엔진성능..
- 최고속도는 309km/h
- e-기어라 불리는 시스템 적용
- 변속기는 6단 MT와 패들로 변속할 수 있는 세미 AT
- 네바퀴굴림 시스템으로 무장하고 0→100km/h 가속 4.1초
- 최고마력 500마력(리터당 100마력 엔진은 람보르기니 최초)의 V10 엔진
- 최대토크 52.0kg·m / 4,500rpm(1,500rpm의 낮은 회전수에서 최대토크의 80% 발휘)
▶람보르기니 가야르도의 특징..
- 중량은 약 1,530kg
- 아우디의 기술력 대폭 적용
- 알루미늄 스페이스프레임을 사용
- 서스펜션은 앞뒤 모두 더블 위시본
- 인테이크 매니폴드는 2단계로 변화
- 섀시의 비틀림 강성은 23,000Nm/degree
- 브렘보에서 제공하는 365mm, 8피스톤 브레이크 시스템
- 가야르도의 스타일링은 이탈디자인(파브리치오가 디자인함.)
- 롱스트로크 방식(보어×스트로크 82.5×92.8mm)- 강력한 힘을 얻기 위한것..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써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 및 차량상담을
즉시 하실 수 있습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절충하여 판매할 예정이니 많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실제 매물을 보신다면 사진보다 더욱 더 잘 관리된 차량이라는걸 아실 수 있습니다.
▲판매자: 이재찬(딜러)
━━━━━━━━━━━━━━━━━━━━━━━━━━━━━━━━━━━━━━━━
▶차랑제원(본 차량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크기
길이×너비×높이 : 4300×1900×1165mm
휠베이스 : 2560mm
트레드 앞/뒤 : 1622/1592mm
무게 : 1430kg
승차정원 : 2명
▶엔진
형식 : V10 DOHC
굴림방식 : 4WD
보어×스트로크 : 82.5×92.8mm
배기량 : 4961cc
압축비 : 11.0
최고출력 : 500마력/7800rpm
최대토크 : 52.0kg·m/4500rpm
연료탱크 크기 : 90ℓ
트랜스미션
형식 : 6단 세미 AT
▶보디와 섀시
보디형식 : 2도어 쿠페
스티어링 : 랙 앤드 피니언(파워)
서스펜션 앞/뒤 : 모두 더블 위시본
브레이크 앞/뒤 : 모두 V디스크(ABS)
타이어 앞/뒤 : 235/35 ZR19, 295/30 ZR19
▶성능
최고시속 : 309k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