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서운 가속력 트윈터보머신 미쯔비씨 GTO (4WD)
▶본 차량 상태 설명
- 수동밋션
- 완벽한 컨디션
- misson rebuilt
- 주행거리 대비 엔진상태 A급
- 철저한 관리로 깔끔한 내,외관 자랑
- CDP/무선도어리모컨/제논HID램프 등의 옵션
- 깔끔한 블루펄(베일사이드 블루(TV2)올도색 400만원 상당)
- 약 20.000 Km 주행(88.000km 스왑) 약 300만원 상당 소요
▶튜닝 내역
》engine & power train
(중신형 트윈터보엔진 구입하여 엔진 스왑 & 리빌트 된 상태입니다)
(즉, 91년식 차체 + 신형 엔진 입니다.)일산 GT GARAGE
- radiator 교환(8월)
- air pump pulley 제거
- head full rebuilt(6월)
- Head rebuilt 후 3000km 주행
- APEXI TwinPower/ Blitz BOV
- TD 순정 터빈(6월 head rebuilt시 터빈 상태 확인
- 순정 clutch full kit 신품 교체 및 오일류 전체 교환 (약 150만원 상당)
》electronics
- Defi control VSD
- 대용량 배터리(6월 교환)
- 키박스 및 키 교환, 리모컨 도어락 (코펠 양방향)
- SPW boost gauge/water temp guage/오일 temp guage
-Aircon 올수리(콤프레셔,콘덴서,스위치,풀오토 모듈 콘트롤러 교체,라인 재작업
》ECU
- Mine's 부스트 1바 350ps+ 세팅
- Apex'i 부스트 콘트롤러,AFC2 연료조절 장치
》intake & exhaust
- Trust 500ps 인터쿨러
- intake side-porting
- Apex'i twin power intake, aluminum piping
- twin muffler tip 80pi(super megaphone)
》suspension
- gayaba comfortable 서스펜션 킷
>Low prame
-Full rebuilt
universal joint, up speed joint, upper arm ,low arm, caliper, disk rotor.
》exterior
- HID 6000
- 블루펄 전체도색
- Rallyart dress-up
- Twinturbo 스포일러
- 조수석 유리기어 교체
- 235-45-17 타이어 교체
- 휠 : OZ rally 알루미늄 1피스 17" 고강성(3월 폴리싱,페인팅)
》interior
- 도어트림 교체
- HKS turbo timer
- Clap multi guage
- gear knob & boots
- 가죽시트,천장 방음
- head cover painting
- Omp - steering wheel
- side-brake knob & boots
- 실내 페인팅(열처리 가공)
》audio system
- speaker x 4
- Sony control unit
》brake
- 메쉬브레이크호스
- caliper painting
- sports brake pads
- 4P 순정 브레이크 킷
▶판매자 한마디
엔진 스왑 후 20.000km에 주행하고 있으며 항상 3000km마다 100%합성유 0w40최고급
오일로 꾸준히 관리 하였고 친자식처럼 병적으로 관리해온 차량을 판매합니다
정비 내역은 제가 클러치 신품교환 하였고, 제가 보유하는 동안에 클러치 마스터-오페라 실
린더 및 라디에이터 신품교환입니다.
그 외에도 엔진, 미션, 하체, 하다 못해 에어콘,스위치류 하나까지 내.외관에 엄청난 시간과 비용,
정성과 열정이 들어간 제 세컨 애마는 흡/배기, 사이드포팅 외에 파워업을 위해 무리한 튜닝은 하지않고
현재 부스트업 사양으로 마인즈 ecu와 부콘으로 1bar 350마력 풀타임 4류구동,4륜조향 차량입니다.
소요 비용은 약 2200만원 이상 들었습니다
처음 차량을 가져와서 거의 모든 부분의 부품들을 교환,수리하였고 수리하는데 있어서 많은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그나마 현대 부속들과 기본적인 부품들이 호환이 되었고 동호회 활동으로 인하여 부속등을
공급 받을수 있었습니다.
연말에는 미쯔비씨 코리아가 들어온다 하니 얼마나 다행스러운 일이 아닐수 없겠습니다.
현재의 연비는 3000cc 트윈터보 풀타임4륜구동에도 불구하고 약7~8km이상 꾸준히 나오고 있어
제 차량이 얼마나 컨디션이 좋은지 알려주는 예가 되겠습니다.저도 일본 수입차를 잘 모르고
사서 정말 많은 x고생을 했지만 일본차 또는 수입차를 사실때에는 첫째도 관리 둘째도 관리라는걸
다시한번 상기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한 달에 한번 정도 주말에만 드라이브하러 다녔고 그 외엔 지하 주차장에 보관해 왔습니다.
예열/후열 철저히 지켰고, 드래그 머신이지만 서킷도 못타보고, 와인딩, 원돌이, 드래그 등 차에 무리가
될 만한 한계주행은 한 적이 없습니다.
폭발적인 4륜구동의 가속력과 gtr의 하이카스 기능과 같은 4륜조향장치는 안전성을 대폭 향상시켰습니다.
최고속 테스트를 위해서 x80km까지 주행해본적 있습니다.
그이상도 가능 합니다.
정말 아깝지만 결혼 문제로 인하여 판매합니다.
가격 절충 당연히 가능합니다. 많은 연락 기다리겠습니다.
▶문의방법
판매자분과 전화연결이 되지 않을 시 저희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써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 및 차량상담을 즉시 하실 수 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과 새차같은 성능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해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판매자 : 김이수 (개인) ☎ 010-2676-8879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