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렬한 이탈리안 레드.. 중후한 느낌의사운드
'페라리 F430 스파이더' 모델을 판매합니다.
▶수제휠/슈퍼스프린트 머플러 장착!!
▶본 차량 상태
- 무사고 운행
- 실주행 18,000Km
- 강렬한 이탈리안 레드
- 사진 그대로 실매물임을 강조
- 철저한 관리로 정말 깔끔한 상태를 자랑
- 리스가능한 차량입니다
▶F430 소개~
Ferrari의 오래된 제품 라인인 V-8 엔진 스포츠 로드스터 중 가장 최신 모델인 F430 Spider는 최상의 성능과 오픈
에어 드라이브의 독특한 조합을 제공합니다. 경쟁사에 영향을 준 F430 쿠페와 동일한 4.3 리터 플랫 크랭크 파워
유닛을 갖춘 Spider는 진정한 310 km/h의 최고 속력과, 0에서 100 km/h까지 불과 4.1sec 만에 주파하는 엄청난
가속도를 자랑합니다.
이와 같이 높은 성능을 달성하는 데 큰 역할을 한 것은 F1에서 유래한 공기역학입니다. 실제로 자동차 경주 트랙은
Ferrari가 가장 선호하는 연구 개발을 위한 시험대입니다. Spider의 물결치는 선들은 드래그를 줄이면서 300 km/h
에서 260 kg 의 다운포스를 생성하기 위해 만들어진 것입니다.
섀시 부분에서도 상당한 개선이 이루어져서 360 Spider에 비해 비틀림 강성이 10% 상승하였고 빔 강도가 5% 증가
하였습니다. 따라서 핸들링과 주행 안정성은 최고 수준이며 혁신적인 전자 차동 및 F1 트랜스미션은 V8의 490 마력
을 도로에 실현하도록 지원합니다.
Pininfarina가 Frank Stephenson과 협력하여 창조한 F430의 라인은 이 자동차의 탁월한 엔지니어링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F430의 디자인의 적극성과 성능은 고스란히 스파이더로 이전되어 이 새로운 모델에서는 전형적인
Ferrari 컨버터블의 숨막힐 듯한 우아함이 배어나옵니다.
디자인 측면에서 신형 Spider는 더욱 뚜렷해진 개성과 더욱 강력해진 모습을 나타내며, 이 두 가지는 파워풀한
엔지니어링과 높은 성능을 표현합니다.
Spider의 앞쪽 끝에는 두 개의 뚜렷한 타원형 공기 흡입구가 있어서 여유있는 크기로 설계된 라디에이터 안으로
공기를 빨아들여서 강력한 엔진을 냉각시킵니다. 그 형태는 1961년 Phil Hill이 F1 세계 선수권 대회에 몰고 갔던
Ferrari 156 F1에서 이어 받았습니다. 두 개의 공기 흡입구는 하단에서 공기를 자동차의 평평한 하부 쪽으로 향하
게 하는 스포일러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수직으로 겹쳐진 Spider의 헤드라이트는 바이 제논 기술을 사용하여 크기가 매우 작습니다. 라이트가 켜지면 헤드
라이트의 바깥쪽 가장자리 안으로 통합된 사이드 라이트의 독특한형태는 측면윤곽을 강조하여 밤에도 페라리 F430
Spider를 한눈에 알아 볼 수 있습니다.
F430 Spider는 유일하게 엔진이 중간 후반부에 있는 컨버터블로서 소형 전자동 전동 후드를 갖추고 있어서 엔진을
항상 볼 수 있습니다. 이 세련된 장식은 매우 적은 공간을 차지하도록 설계된 루프 시스템 덕분에 가능해졌습니다.
후드에는 롤바(roll bar)와 통합된 차체 색상의 단단한 자동 토노 커버가 있습니다. F430 Spider의 후드 개폐는 처음
부터 끝까지 불과 20초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F430 Spider는 전통적이고 타협하지 않는 Ferrari의 디자인 접근방식을 채택한 플랫 크랭크가 있는 신형 90° V8
엔진을 장착하고 있습니다 (행정 간 180°). 이것은 360 Modena의 엔진과 부품을 전혀 공유하지 않는 완전히 새로
운 장치입니다. 성능, 무게 및 전체적인 크기 감소 측면에서 개선이 이루어진 것은 Ferrari의 풍부한 F1 경험을 도
로용 자동차에 적용한 결과입니다.
F430 Spider를 더욱 뛰어나게 만드는 기술적 특징 가운데 하나는 E-Diff, 즉 전자 차동 장치입니다. 이 솔루션은 F1
1인승 자동차에 수년 동안 사용되어 왔으며 계속해서 발전 및 개선되어 엄청나게 높은 관성력 하에서도 굉장히 큰
토크 수준을 효과적으로 트랙으로 전달합니다. E-Diff는 이제 F430 Spider의 표준 설비가 되었습니다. 트랙에서는
E-Diff가 커브에서 최대의 접지력을 보장하여 휠 스핀을 제어합니다.
Forumla 1과 마찬가지로 F430 Spider 운전자는 자동차의 운전대에 설치된 혁신적인 실렉터를 사용하여 자동차의
주행 방식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마네티노(manettino)는 운전자가 운전에 완전히 몰두하기 위해서 자동차의 다양
한 기능을 최대의 효율성과 속도로 제어해야 하는 레이싱에서 그대로 가져온 로터리 스위치입니다. 이 스위치는 서
스펜션 설정, CST 안정성 및 정지 마찰 제어, E-Diff 및 F1 트랜스미션의 변속 속도, 그리고 이들 개별 기능 간의 통
합을 관리하는 전자 장치들을 빠르고 간단하게 제어합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써비스를 이용하요 판매자와 가격 및 차량상담을 즉시 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본 차량이 마음에 드시면 언제든 아래 연락처로 전화주세요.
▶어디에서도 만날 수 없는 가격에 마음에 드시는 차량을 구입하실수 있습니다.
▲판매자 : 이재웅 (개인)
━━━━━━━━━━━━━━━━━━━━━━━━━━━━━━━━━━━━━━━━━━━━━━━━━━━
▶ Ferrari F430 제원
━━━━━━━━━━━━━━━━━━━━━━━━━━━━━━━━━━━━━━━━━━━━━━━━━━━
크기 전장×전폭×전고 4512×1923×1214 mm
휠 베이스: 2600 mm 트레드 전/후 1669/1616 mm
차량중량: 1450 kg
엔진
타입: 90° V8
보어×스트로크: 92×81 mm
기통당 배기량: 538.5 cc
총 배기량: 4,308 cc
압축비 : 11.3:1
최고출력 : 490hp/8500 rpm
최대토크: 47.4 kgm/5250 rpm
성능
최고속도 : >315 km/h > 196 mph
0-100 km/h (0-62 mph): 4.0 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