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최신형!! 닛산 맥시마 스포츠패키지!!
신형 엔진 탑재된 닛산 맥시마 3.5 스포츠패키지 모델 판매합니다.
▶풀옵션,닛산292마력 신형엔진장착
▶"대한민국 1호차 닛산 풀체인지 뉴 맥시마 탄생"
▶본 차량 상태설명
- 무주행신차
- 매끈함 검정색 바디
- 스포츠 팩키지 장착 풀옵션 적용
- 닛산 신형 3.5 292마력 엔진 장착
▶닛산 맥시마 7세대
신형 맥시마는 스타일링이 많이 변했다. 닛산이 맥시마에 내걸고 있는 ‘4도어 스포츠카’라는 슬로건처럼 이전보다
한결 공격적인 모습으로 바뀌었다. 스포티해졌지만 인티피니가 연상될 정도의 고급스럼도 풍긴다. 헤드램프 등의
일부 전면 디자인은 GT-R의 느낌도 풍긴다. 테일램프에는 LED가 더해졌고 알로이 휠은 18인치가 기본, 19인치는
옵션으로 고를 수 있다. 2,776mm의 휠베이스는 48mm 줄었지만 전폭은 1,859mm로 38mm 늘어났다.
실내의 컨셉트는 넉넉한 공간의 수퍼 콕핏이다.스포티하지만 세단 본연의 쾌적성을 동시에 잡았다는 닛산의 설명
으로,센터페시아를 비롯한 모든 스위치는 운전자의 손에 닿기 쉬운 곳에 적절히 배치되어 있다. 각 소재들도 부드
러운 재질로 바뀌면서 고급감이 더해졌고, 3스포크 스티어링 휠은 크기도 작아졌다. 측면 지지가 강화된 시트는
포지션이 2cm 낮아져 스포츠 드라이빙 시 안정감을 더해준다. 냉난방 기능도 제공된다.
5세대로 접어든 맥시마는 닛산의 신형 D플랫폼에서 태어났다.이 플랫폼에서는 가장 먼저 현재의 알티마가 나왔고
맥시마가 두 번째이다. 보디 강성은 이전 보다 15%, 프런트 스트럿의 100%나 강성이 높아졌다. 또 리어 시트 뒤의
보디 구조도 17%나 비틀림 강성이 향상되었다. 서스펜션은 지오메트리를 바꾸는 한편 각 링크들을 알루미늄으로
제작해 스프링 밑 하중을 최대한 줄였다.
닛산에 따르면 급발진시 토크 스티어도 한층 줄어들었다. 또 350Z와 비슷한 TOPS(Twin Orifice Power Steering)
이 적용되어 보다 정교한 핸들링이 가능하다. 신형 맥시마는 닛산 승용차 중 스티어링 기어비가 가장 짧다.
V6 3.5리터(VQ35DE)엔진의 출력은 이전보다 35마력 높아진 290마력,최대 토크도 36.1kg.m으로 소폭 향상되었다.
변속기는 여전히 X트로닉 CVT만 제공되며 스티어링 휠에서 변속할 수 있는 패들 시프터도 마련된다.
X트로닉 CVT의 DS 모드를 사용할 경우 회전수를 가능한 높게 가져가면서 스포티한 드라이빙을 돕는다.
신형 맥시마의 도심과 고속도로 연비는 각각 19mpg, 26mpg로, 혼다 어코드 V6 3.5 보다 조금 낮다.
▶스포츠/프리미엄 패키지
스포츠 패키지에는 19인치 휠과 스포츠 서스펜션, 리어 스포일러, 제논헤드램프, 패들 시프터가 제공되며 프리미엄
패키지에는 듀얼 패널 선루프와 히팅 미러 등의 장비가 더해진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써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 및 차량 상담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디에서도 만날 수 없는 가격에 마음에 드시는 차량를 구입하실수 있습니다.
▶차량구입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주시면 친절상담해 드리겠습니다.
▲판매자: 김찬수(딜러) ☎ 010-4542-6875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
▶차량구매시 유의사항
━━━━━━━━━━━━━━━━━━━━━━━━━━━━━━━━━━━━━━━━━━━━━━━━━━
자동차관리법 제58조 1항에의한 성능점검기록부 교부는 받으셨나요?
자동차등록규칙 제33조 제2항 2조에의한 자동차양도증명서(관인계약서)작성하셨나요?
계약서의 내용을 꼼꼼히 살펴보시고 반드시 날인된 계약서는 필히 보관하셔야 합니다.
사고유/무와,실주행거리,옵션내역 등 차량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