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

2005 지프 그랜드체로키 3.0 CRD 오버랜드

05년 11월식 70,000 km 디젤
[만료]

시세 200 ~ 450 만원

  • 보험료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V6

  • 연비

    9.5km/ℓ

  • 최고출력

    218마력

  • 최대토크

    52kg.m

  • 배기량

    2,987cc

  • 제로백

    9초

  • 구륜방식

    네바퀴굴림 4WD

  • 타이어

    245/65 R17

  • 공차중량

    2,210kg

  • 길이

    4,750mm

  • 너비

    1,870mm

  • 높이

    1,780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500만원상당 추가옵션 장착한 '크라이슬러 그랜드체로키 3.0 CRD' 모델을 판매합니다.


 


▶겨울용타이어 트레이드 90%이상 4짝 더 드립니다. 스텐 본넷스포일러 도 같이드립니다.


 


▶본 차량 상태
- 실주행 7만Km
-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
- 세련된 느낌의 검정색 바디
- 사진 그대로 실매물임을 강조
- 철저한 관리로 정말 깔끔한 상태를 자랑
- 옵션으로 제논/HID램프,전/후방감지기,가죽/열선시트,썬루프,앞TV,VCD,DMB,DVD 등..


 


▶본 차량 특징


- 실외스텐몰딩작업


- 네비 및 오디오작업
- 실내인테리어 우드및 벨벳


- 견인고리 및 루프케리어 부착


- 일주일전 타이어 엔진오일 교환


▶그랜드 체로키 3.0CRD의 간략한 설명
- 리어 시트는 60 : 40 분할 폴딩식
- 선루프와 도난방지기술이 적용된 센트리 키
- 지프의 첨단 4WD 시스템 ‘콰드라 드라이브II’
- 프론트 시트는 운전석 8웨이 조수석 4웨이 전동조절식으로 2명분의 메모리기능이 설정


 


▶CRD 엔진의 특징
- 벤츠가 만든 V6 2천987cc 커먼레일 디젤 터보 엔진
- 최고출력 218마력/4천rpm 최대토크 52.0kg·m/1천600rpm
- 이 엔진은 지난 4월 한 달 동안 벤츠 E320 CDI에 얹혀 평균시속 224.823km로 10만 마일
(16만943km)을 달리는 테스트에 통과해 뛰어난 내구성을 입증하는 한편 국제자동차연맹(FIA)의
공식 세계기록으로 인정받았습니다. 52.0kg·m의 최대토크를 뽑아내려면 휘발유 엔진의 경우 6천cc
정도는 되어야 하지만 그랜드 체로키는 그 절반의 배기량으로 같은 성능을 냅니다.


 


▶그랜드 체로키 3.0CRD 에 대한 설명
그랜드 체로키는 90년대 중반부터 지금까지 미국의 SUV 시장을
개척 확대해 왔습니다. 지프 디비전의 체로키 고급버전으로 시작한
그랜드 체로키는 2005년을 맞아 전설적인 헤미 엔진과 함께 3세대 모델이
출시되었습니다. 기존의 2세대 4.7 고출력 엔진 혹은 직렬 6기통 4리터 엔진
모델과 비교해 보아도, 3세대의 실내는 더 조용해 졌고, 특히 트랜스퍼 케이스에서
자주 발생하던 자그마한 소음이 완전히 없어진 느낌입니다.


 


이튼사의 NV245 트랜스퍼 케이스와 함께 적용된 콰드라 드라이브II 는
6500 파운드의 견인 능력 (어지간한 10인승 모터보트를 견인하거나 화장실이
포함된 캠핑카를 견인할 능력입니다.)을 제공함과 동시에 ESP 와 연계하여 만약
하나의 바퀴에 동력이 필요할 때, 기존의 기계식 트랜스퍼 케이스로는 불가능하던,
하나의 바퀴에만 모든 토크를 전달하는 방식의 주행이 가능해 졌습니다. 4WD Low 기어
모드의 전환도 약 3초 정도에 이루어져 평균적인 전자식 4WD 의 전환 속도를 약간 상회하는 편.


 


 ▶합리적인 가격과 새차같은 성능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해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판매자 : 최범(딜러) ☎ 010-5506-4414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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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구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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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관리법 제58조 1항에의한 성능점검기록부 교부는 받으셨나요?
자동차등록규칙 제33조 제2항 2조에의한 자동차양도증명서(관인계약서)작성하셨나요?
계약서의 내용을 꼼꼼히 살펴보시고 반드시 날인된 계약서는 필히 보관하셔야 합니다.
사고유/무와,실주행거리,옵션내역 등 차량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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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라이슬러 그랜드체로키 3.0 CRD 의 제원 (본 차량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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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장×전폭×전고: 4750 x 1870 x 1780 mm
휠 베이스: 2780 mm
트레드 앞/뒤: 1575/1575 mm
차량중량: 2210 kg
연료탱크 용량: 77 리터
트렁크용량: 1,140 리터(최대 2,000)
엔진: V6 2,987cc DOHC 24valve
보어×스트로크: 83.0×92.0mm
압축비: 18:1
최고출력: 218hp/4,000rpm, 최대토크 52.0kg∙m/1,600rpm
구동방식: 풀타임 4WD (Quadra DriveⅡ??)
트랜스미션: 전자식 5단 오토스틱(수동모드 포함)
기어비(1/2/3/4/5/6/R): 3.59/2.19/1.41/1.00/0.83/3.16
최종감속비: 2.95
서스펜션 앞/뒤: 더블위시본/ 5링크
브레이크 앞/뒤: V디스크/ 디스크(ABS)
스티어링: 랙&피니언(파워)
타이어: 245/65 R17
성능(0-100km/h): 9초
최고속도: 200km/h
최소회전반경: 5.6 m
연비: 9.5km/리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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