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

2009 아우디 R8 4.2 V8 쿠페

09년 00월식 2,790 km 가솔린
[만료]

해당모델은 시세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 보험료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

  • 연비

    6.7km/ℓ

  • 최고출력

    420마력

  • 최대토크

    43.9kg.m

  • 배기량

    4,163cc

  • 제로백

    4.6초

  • 구륜방식

    네바퀴굴림 AWD

  • 타이어

    235/35/19

  • 공차중량

    1,660kg

  • 길이

    4,431mm

  • 너비

    1,904mm

  • 높이

    1,252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2009년식 최신형 아우디 R8 4.2 FSI 콰트로 모델을 판매합니다.


 


▶운용리스 승계 차량입니다.


▶풀옵션/정식출고 모델임을 강조드립니다.


 


▶본 차량 상태
- 정식출고


- 풀옵션 모델


- 무사고 차량


- 운용리스 승계
- 가격절충 가능
- 실주행거리 2,790Km
- 옥구슬 굴러갈 듯한 은색 바디
- 깔끔한 관리 상태가 돋보이는 내/외관
- 짧은 실주행으로 인한 신차급 엔진/미션


 




 


▶아우디 R8 4.2!!
2003년 프랑크프루트 모터쇼에서 모습을 드러냈던 르망 콰트로(Le Mans Quattro)라는
컨셉트카를 베이스로 개발된 아우디의 새로운 스포츠카 R8이 마침내 2006 프랑스 파리 모터쇼에서
그 첫선을 보였습니다. R8이라는 모델명은 르망 24시간 레이스에 5회나 우승한 경력을 가진 자사 레이싱카
F8에서 유래했으며 2도어 방식의 고성능 미드쉽 타입의 스포츠카입니다.


 


최고 출력 420마력, 최대 토크 43.8kg.m의 성능을 보여주는 V8 4.2L FSI 엔진이
장착되었고 최고속도는 301km/h, 출발부터 시속 100km/h에 도달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4.6초라는 높은 성능을 보여줍니다. 구동 방식은 네 바퀴 굴림 방식이며 아우디 모델 중 최초로
중앙에 엔진이 배치된 미드쉽 타입으로 제작된 점이 특징입니다. 무게 중심은 앞 44%, 뒤 56%로 배분되어
최고의 성능을 낼 수 있게 설계되었습니다.






 


▶아우디 R8, 2008 올해의 자동차상 2관왕
아우디 초고성능 미드쉽 스포츠카 R8이 ‘2008 올해의 자동차(World Car of The Year)’ 에서 ‘2008 올해의
최고성능’부문과 ‘2008 올해의 최고 디자인’부문을 수상하며 2관왕에 올랐다.
톰 마타노(Tom Matano) 샌프란시스코 예술학교 산업디자인 교수는 “아우디 R8은 첨단 기술을 매우 훌륭하게
시각화함으로써 디자인과 기술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뤘다”고 평가했다. 한국에서는 유일하게 심사위원으로
참여하고 있는 오토카 코리아의 최주식 편집장은 “아우디 R8은 다이내믹하고 진보적인 아우디 디자인의
정수”라고 말했다.





 


▶람보르기니 가야르도와 플랫폼을 공유
가야르도에 쓰인 ASF는 아우디의 알루미늄 전용 공장인 네카즐름에서 생산된다.
섀시 분 아니라 비스커스 커플링을 사용하는 네바퀴굴림 시스템도 가야르도와 동일하다.
르망 콰트로처럼 토르센 C 디퍼렌셜을 사용하지 않은 것은 코스트 절감 때문. 토르센을 사용하지
않지만 콰트로라는 이름은 여전히 쓰인다. 따라서 R8은 기본적으로 뒷바퀴굴림. 리어 액슬이 접지를
잃을 때만 프론트 액슬로 파워를 전달한다.


 




 


▶문의방법
판매자분과 전화연결이 되지 않을 시 저희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써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 및 차량상담을


즉시 하실 수 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과 새차같은 성능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해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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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제원(본 차량과 다소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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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장  4370mm
- 전폭  1900mm
- 전고  1250mm
- 휠베이스 2.65m
- 엔진  4200cc FSI
- 마력  420hp
- 토크  43.9kgm
- 제로백  4.3초
- 최고속도  301km/h
- 차체 알루미늄 차체 ASF
- 구동방식 풀타임 4륜구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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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정보 아우디 R8 4.2 V8 쿠페
차량번호 비공개
판매자 구광모 개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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