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100대 한정제작』매니아들의 희소식!!
1991년식 재규어 XJR-S 6.0 모델을 판매합니다.
▶클래식카 매니아 환영
▶무사고 차량임을 강조
▶전 세계 딱! 100대 한정 판매한 그 모델!!
▶본 차량 상태
- 극희소 모델
- 깨끗한 가죽시트
- 사제 오디오기기 장착
- 년식대비 짧은 주행거리 85000Km
- 연식이 믿기지 않는 번쩍번쩍 빛나는 광택
▶재규어 스포츠카..
V12 모델은 쿠페와 컨버터블, 직렬 5기통 모델은 쿠페만 발표되었다. 엔진은 직렬 6기통
모델의 베기량이 4.0L로 확대되어 223bhp/4750rpm의 최고 출력을 기록했다. 변속기는
V12 모델에서는 GM에서 개발한 3단 자동변속기(GM400)만 사용되었고 직렬 6기통 4.0L
모델은 ZF에서 개발한 4단 전자제어 자동변속기(4HP24)와 게트라그에서 개발한 5단
변속기를 사용했다.
외관상 가장 많이 변화한 것은 특징적임 삼각형의 테일 램프는 사라지고 가로로 긴 직사
각형 형태의 테일 램프가 되었다. 그 밖에도 배기량이 커진 엔진의 영향으로 후드, 프런트
그릴, 사이드 리어 윈도우 등 여러가지가 변경되었다. 1992년에 직렬 6기통 모델에 4.0L의
컨버터블이 발표되었고 운전석의 에어백이 표준으로 장비되었다. 1993년에는 V12컨버터
블이 과거에는 2인승 이었지만 뒷자리가 마련되어 2+2로 변경되었다.
V12모델은 쿠페, 컨버터블 모두 엔진 베기량이 6.0L로 커지고 변속기도 3단 자동변속기
(GM400)에서 GM에서 개발한 4단 전자제어 자동변속기(GM400E)로 변경되었고 최고
출력은 318bhp/5250rpm으로 이전보다 향상되었다. 1994년에는 직렬 6기통 모델의 엔진이
XJ(X300)에 사용된 AJ16엔진으로 변경되어 최고 출력은 238bhp/4700rpm으로 이전보다
향상되었고, 조수석 에어백이 표준으로 장비되었고 시트는 헤드레스트 일체형으로 변경
되었고 에어콘을 일본 덴소에서 납품받기 시작하여 신뢰성이 큰폭으로 향상되었다. 이러한
변경은 동시에 행해진 것이 아니었고 각각 도입된 시기는 엇갈리고 있다. 1995년에는 V12
모델의 생산이 중지되었다. 다만 특별주문이 있었을 경우에는 생산되었다. 1996년의 생산
중지가 다가오기 전에 4.0L 모델은 셀리브레이션 모델을 발표했다. 1996년에 XJS의 모든
모델의 생산이 중지되었고 후속모델은 XK8이었다.
▶문의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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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구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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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관리법 제58조 1항에의한 성능점검기록부 교부는 받으셨나요?
자동차등록규칙 제33조 제2항 2조에의한 자동차양도증명서(관인계약서)작성하셨나요?
계약서의 내용을 꼼꼼히 살펴보시고 반드시 날인된 계약서는 필히 보관하셔야 합니다.
사고유/무와,실주행거리,옵션내역 등 차량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