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

1995 BMW 525i E34

95년 06월식 207,000 km 가솔린
[만료]

해당모델은 시세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 보험료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직렬6기통

  • 연비

    6.2km/ℓ

  • 최고출력

    192마력

  • 최대토크

    25.5kg.m

  • 배기량

    2,494cc

  • 제로백

    9.5초

  • 구륜방식

    후륜

  • 타이어

    225/60/15

  • 공차중량

    1,590kg

  • 길이

    4,720mm

  • 너비

    1,751mm

  • 높이

    1,412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1995년식 525i (E34) 코오롱 정식출고 모델을 판매합니다.

구입하기로 하신 분이 자금을 마련하지 못하셔서 부득이 다시 내놓습니다.

저도 모르고 타고 다녔는데 사고 이력이 있다고 하시네요. 주행하는데 영향은 전혀 없습니다. 150Km 이상에서도 안정적으로 주행합니다. 뒷좌석 오른쪽 창문이 작동이 제대로 안됩니다. (가끔은 또 작동하기도 하고요 ^^) 이런 부분 감안하여 가격을 책정하였으나 약간의 절충은 가능합니다.

제가 2년 반 정도 타는 동안 트러블 없이 잘 탔고 각종 소모품이나 부품들도 잘 교환이 된 상태이기 때문에 저렴한 비용으로 유지하실 수 있는 차량입니다. 개인적으로 차량 3 대를 유지하다보니 어려움이 있어서 내놓습니다. 세컨드카로 탔었고 성능면에서는 대부분의 국산차보다 훨씬 좋아서 운전의 즐거움이 있는 차입니다.


15만~20만Km 사이에 주요 내구성 부품들을 교환하였기 때문에 소모품만 잘 교환해 주시면 무리 없이 몇 년간 저렴하게 유지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15만Km 이후 수리 내역
- 미션 수리 (삼정)
- 라디에이터 교환
- 미션 미미, 앞쪽 부싱류 교환
- 산소 센서 교환 외

앞유리(윈드실드)에 작은 금이 두 개가 있어서 4월 초에 앞 유리도 교환하였네요.


▶현재의 소모품 상태
엔진오일: 204,000Km 교환
브레이크패드(앞): 203,000Km 교환, 90%
브레이크디스크(앞): 203,000Km 교환, 95%
브레이크패드(뒤): 약 30% (215,000Km 교환요망)
브레이크디스크(뒤): 50% 정도
타이어(앞/뒤): 50%/60%

앞브레이크 쪽 교환할 때 계기판 조명도 모두 교환하였습니다.


▶드레스업
내놓을 수준은 아니지만 순정보다는 훨씬 예쁩니다.

- 바디 재도색 (몰딩류도 바디칼라 도색)
- 화이트 깜빡이, 측면 등, 후면 컴비네이션 램프 (클리어, 포그)
- 립 스포일러 (뒤), 허접한 에어댐(앞)
- 크롬 도금 16인치 휠 (타이어 가격도 저렴하고 멋도 있음)
- 머플러 팁


▶기타 편의 장치 : 후방 감지기 (0.2M까지 감지), 6000K HID (2010년 6월 정기검사 때는 잠시 때셔야 될 듯)



▶E34 525의 매력

E34의 마지막 모델로 완성도가 높습니다. 진정한 BMW의 마지막 모델이라는 찬사를 받기도 합니다. (이후의 모델들은 동그란 4개의 헤드램프가 없어져서 인 듯) 가끔은 후속 모델인 E39나 E60 보다 더 많은 시선을 받기도 합니다.

수리비는 수입차 중에서는 저렴한 축에 속합니다. 코오롱에서 모두 수리할 수 있고 왠만한 부품들은 인터넷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192마력의 M50엔진과 ZF 5단 자동변속기 및 후륜 구동의 완벽한 밸런스로 운전하는 재미가 있는 차입니다.

최고시속 232Km/h, 0-100Km 8.6초로 왠만한 국산3000cc 급 차량도 못 따라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150Km 이상의 고속에서도 가속이 잘되고 매우 안정적인 코너링이 인상적입니다.


제가 직장인이라서 저녁 시간이나 주말에 차량 보실 수 있습니다. (주소지는 서울 양천구이나 차량은 안양에 있습니다.)


 


▲판매자: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
▶차량구매시
━━━━━━━━━━━━━━━━━━━━━━━━━━━━━━━━━━━━━━━━━━━━━━━━━━
자동차관리법 제58조 1항에의한 성능점검기록부 교부는 받으셨나요?
자동차등록규칙 제33조 제2항 2조에의한 자동차양도증명서(관인계약서)작성하셨나요?
계약서의 내용을 꼼꼼히 살펴보시고 반드시 날인된 계약서는 필히 보관하셔야 합니다.
사고유/무와,실주행거리,옵션내역 등 차량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
▶BMW 525 차량제원(본 차량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전장 / 전폭 / 전고 (mm) 4775 / 1800 / 1435
휠베이스 (mm) / 공차중량 (kg) 2830 / 1605
엔진형식 직렬 6기통 DOHC
배기량 (cc) 2494
최대출력 (kW/bhp/rpm) 141 / 192 / 6000
최대토크 (kg.m/rpm) 25.0 / 3500
안전최고속도 (km/h) 232
타이어규격/휠싸이즈 225 / 55R16 / 7J
정부공인 표준연비 (km/ℓ) 8.0
등급 4등급 / 6군(2,000~2500cc이하)
연료탱크용량 (ℓ) 70

찜하기

선택하신 매물을 했습니다.

찜보기

찜하기

이미 한 차량입니다.

찜보기

공유하기

허위매물신고

차량정보 BMW 525i E34
차량번호 비공개
판매자 유영준 개인
신고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