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사고/현금/수동/EVT 700/700마력
2007년 12월식 포르쉐 911 터보 997 모델을 판매합니다.
》무사고 운행/현금 차량임을 강조
》EVT 700 컴플리트카 차량임을 강조
》신차 판매가격 40만불(6억원) 차량임을 강조
》EVT 700마력/360km 오버 + 순간이동이 가능한 차량임을 강조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보다 더 빠른 컴플리트카, EVT 700 Evolution Motor Sports 회사에서 제작한 국내
단, 1대
▶본 차량상태..
- 직수입
- 현금차량
- 무사고 운행
- 짜릿한 수동미션
- 700마력 컴플릿카
- 실주행거리 41,700km
- 고급스러운 회색바디
-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 약속
- Evolution Motorsports EVT 700 Complete car
- VOLK RAYS TE37 정품 19인치 휠,타이어 장착
- 트리플 카본 클러치 디스크/압력판 신품 장착
▶판매자의 한마디
안녕하세요.
주차공간의 부족과 비슷한 차량을 여러 대를 소유중이어서
한시적으로 일정기간동안만 가격을 인하합니다.
차량에 대해 궁금하신 점은 직접 전화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2007년식 PORSCHE 911 TURBO 수동 미션 차량을
판매합니다.
미국 유명 튜너 EVOLUTION MOTOR SPORTS(약칭 : EVOMS)에서
세팅한 차량으로 국내에 유일무이한 1대로 알고 있습니다.
미국 유명 튜너 EVOMS에서 EVT 700 으로 세팅하여 판매하는
컴플리트카인지, 신차구입 후 EVT 700 KIT을 장착하여 세팅한 것인지에
대해서는 정확하게는 모릅니다.
단, 국내에 PORSCHE 911 TURBO 모델중 수동미션을 징착힌 차량은
약10대 미만으로 알고있으며, 그 중에서 EVT 700으로 세팅한 차량은
이 차량이 유일무이한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전설적인 포르쉐의 명장 엔지니어 매츠거가 제작한 3.6 트윈 터보
엔진으로 포르쉐 역사상 가장 내구성이 뛰어난 엔진을 장착한
997 터보 모델입니다.
개인적으로 평소 변속이 느리고 답답한 오토미션(팁트로닉)을
선호하지 않습니다.
내구성이 약한 WET SUMP엔진 타입의 3.8 직분사엔진을 선호하지
않습니다.
변속타이밍이 빠른 PDK는 괜찮지만 엔진의 내구성이 약한
MK2 3.8 직분사엔진을 선호하지 않습니다.
운전할때마다 항상 운전자르의 마음을 설레이게 만들어줄수 있는,
운전의 재미를 배가시킬수 있는 수동미션을 선호합니다.
WET SUMP 타입의 엔진보다 DRY SUMP 타입의 엔진의
내구성이 더 우수하며,엔진의 내구성이 최고인 MK1 매츠거
3.6 MPI 트윈 터보엔진을 장착하면서, 변속체결감이 최고인
수동미션 차량을 오랜 기간동안 찾고 찾아서 소장하게 된 애마입니다.
미국 튜너 EVOMS에서 판매하는 EVT 700차량의 가격은
$400,000이며, 차량구입비 외에도 관세 교육세, 부가세 및
국제운송비, 인증비용 등등 수억원의 추가비용이 발생됩니다.
본 차량의 정비내역과 튜닝내역은 아래와 같습니다.
차량구입 후 수천만원을 투자하였습니다.
PCCB도 별도로 구입하여 장착하였으며, 트리플 카본 클러치
디스크 & 압력판 등도 별도로 특별주문하여 장착하였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가벼운 휠에 속한 RAYS VOLK RACING TE37
19인치 포르쉐 전용 휠도 별도로장착하였습니다.
상기 외에도 정비와 튜닝한 부분이 많습니다.
[ PORSCHE 911 TURBO 정비내역서 ]
1. 타이밍벨트, 텐션 베어링, 오토텐셔너 어셈블리,
아이들 베어링 등 신품 교환
2. PCCB 전체 1대분 구입 후 장착 완료
3. MOTUL RBF 660 브레이크 오일 500ml 4통 교환 완료
4. 브레이크 오일 교환 시 에어빼기 작업 완료
5. 오일필터, 에어크리너, 에어컨 항균필터 신품 교환 완료
6. RAVENOL RSS 10W-60 100% 합성 엔진오일 신품
교환 완료
7. 미국산 LOCTITE EVA DISINFECT SPRAY
(은나노 항균제)
에어컨 통풍구, 에바 포레이터 등 크리닝 작업 완료
8. BOSCHE 점화코일 1대분 신품 교환 완료
9. HKS 이리듐 플러그 1대분 신품 교환 완료
10. 냉각수 전체 용량 신품 교환 완료
11. Turbocharger O-Ring 2개 신품 교환 완료
12. 배기매니폴드 가스켓 좌,우 1세트 신품 교환 완료
13. 에어플로우 센서 1대분 신품 교환
14. 배기매니폴드 볼트 및 너트 1대분 신품 교환
15. 터보차져 좌,우 1세트 스터드볼트 신품 교환
16. BOSCHE 클러치 오일, 전체 용량 신품 교환 완료
17. 운전석, 조수석 시트, 에어컨 공조기 스위치 복원 작업
완료
18. 대쉬보드 트림 좌,우 신품 교환 완료,
19. 사이트스텝 복원 완료
20. CARBONETICS Triple Carbon Clutch Assy
신품 교환 완료
* 카본 클러치 디스크 : 1,500마력 대응
* 압력판 : 2,000마력 대응,
21. Evolution Motorsports GT2 Clutch Master and
Slave Cylinder Conversion Kit 신품 장착 완료
22. PCCB 전용 프론트 브레이크 라이닝 패드 좌, 우 1세트
신품 교환 완료
23. PCCB 전용 프론트 브레이크 라이닝 패드 센서 좌, 우
1세트 신품 교환 완료
24. 브레이크 패드 센서 1대분 신품 교환
25. TPMS 1대분 신품 교환
26. RAYS VOLK TE-37, 정품 19인치 휠 1대분 장착 완료
27. 미쉐린 235-35-19 2짝, 305-30-19 2짝 중고 및 신품
장착 완료
28. 휠 1대분, 고속 휠&발란스 작업 완료
29. 독일 유명 튜너 GEMBALA 2WAY 댐퍼 1대분 장착 완료
30. 독일 GEMBALA 2WAY 댐퍼 1대분 차고 조절 작업 완료
31. 고속 휠&발란스 작업 및 휠&얼라이먼트 작업 완료
32. 자동차 정기검사 및 정밀검사 완료
33. 차량의 외부(전면 주위) PPF 필름 시공 완료
34. DELCO 59043 대용량 배터리 신품 교환
35. 운전석, 조수석 가죽시트 전체 복원 완료
36. 실내 스위치류 신품으로 교환 및 복원 완료
37. 전체 광택 및 실내 크리닝 작업 완료
38. 기타 경정비 완료
아래는 EVOMS에서 EVT 700 으로 세팅한 내역입니다.
▶EVT700 Engine Upgrade Components
- EVOMS 70mm Dual Exhaust Tips (1 pr.)
- Installation Gaskets and Hardware Kit (1)
- EVOMS? Clubsport High Efficiency, Increased Flow Intercoolers (2)
- EVOMS? Custom Fabricated 70mm Dual Chamber Stainless Exhaust (1)
- EVOMS? Hand Fabricated 42.5mm EVT700 Stainless Steel Headers (1 pr.)
- EVOMS? 4-pc Silicone Boost Hoses w/ High Torque Spring Clamps (1 set)
- German Manufactured 70mm Platinum Coated High Flow Metallic Catalysts (2)
- EVOMS? CNC Machined Billet Aluminum Piston Type Boost Bypass Valves (2)
- Stainless Steel Quick Disconnect V-band Clamps
- Attaches Catalysts to Exhaust(2)
- EVOMS VTG turbos w/ CAD Designed / 5-Axis CNC
Machined Billet Compressor Wheels (2)
▶EVT700 Engine Management
- OEM Bosch ME 7.8.1 with EVOMS Proprietary
GIAC EVT700 software calibration
- Optional EVT730R ECU Calibation(103+ Octane Setting)
**Engine Management includes Race Mode? Sport Button
(730 hp/tq requires 103+ octane fuel.)
▶EVT700 Clutch/Transmission Upgrade Components
- EVOMS / SRE Stage 4 Clutch Kit: 4100lb Clamping Force
Pressure Plate, Segmented Kevlar Lined Sprung Hub Disk,
Throw Out Bearing and Hardware
▶EVT700 Triumphs
- Fast standing mile record : 190mph(304km)
- Fast standing 400m record : 10.81초,134mph(215km)
▶Supension/Wheels
- TechART Formula GTS 20*8.5 & 20*12 Wheels
- TechART/Bilstein PASM Dampertsonic Coilovers
아래는 위의 세팅된 내역중에 업그레이드 한 부분입니다.
* 일본 VOLK RAYS TE37 19인치 휠 1대분,
PORSCHE 997 TURBO 전용 휠(정품),
* 19인치 미쉐린, 피렐리 타이어 1대분,
* GEMBALLA COILOVER DAMPER KIT 1대분,
K&W 사에서 제작 및 GEMBALLA에 OEM으로 납품,
* PCCB 1대분,
* CARBONETICS Triple Carbon Clutch Assy
* 카본 클러치 디스크 : 1,500마력 대응,
* Evolution Motorsports GT2 Clutch Master and
Slave Cylinder Conversion Kit
EVT 700 모델이며 700마력으로 세팅된 차량입니다.
제가 약 10년전에 중고차로 구입하였으므로 미국 EVOMS에서
제작한 컴플리트카인지? 컴플리트로 세팅한 차량인지?
는 정확하게 확인되지는 않습니다.
EVT 700컴플릿트카일 가능성도 꽤 높다고 판단됩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미리 명시하였으므로 이의를 받지않겠습니다.
참고로 EVT 700 컴플리트카의 판매가격은 $400,000 USD 입니다.
참고로 0 -100km 까지 2.9초입니다.
EVT 700 KIT 에는 너무 많은 튜닝부품들이 많아서 열거하기
힘들것 같습니다.
EVT 700 또는 EVOMS에 관심이 있으신 분은 미국 EVOMS
홈페이지에서 확인할수 있습니다.
EVT 700의 튜닝부품들은 모두 미국 EVOMS 홈페이지에서
주문 및 구입이 가능합니다.
그 외의 부품들은 모두 포르쉐 순정부품과 동일하니
정비하는데에 아주 편리합니다.
실내에 카본 팩키지를 포함한 풀옵션입니다.
스티어링휠도 카본이며 포르쉐 순정품중에 최상급 옵션입니다.
셰계에서 가장 내구성이 뛰어나다고 인정받는
매츠거 3.6 트윈터보 엔진입니다.
이제는 돈을 아무리 주어도 구입할수가 없는
수동미션을 장착한 차량입니다.
EVT 700 모델은 매번 운전자에게 설레임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아주 소중하고 희귀한 모델입니다.
700마력의 고성능이지만 풀타임 사륜구동으로 매우 안정적인
달리기 성능을 보여줍니다.
독일 겜발라(GEMBALA) 일체형 댐퍼는 안정적인 코너링을 보여줍니다.
제 자식처럼 아껴주며 관리해온 차량입니다.
차량번호도
골드번호인 8888입니다.
번호판 가격도 꽤 투자해야하는 골드번호입니다.
명의는 매매상사로 이전을 해놓아서 1년~2년마다 명의이전을
하였으므로 명의변경 횟수가 여러번이라고 나옵니다.
차주는 전차주와 저만 있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 부분은 사전에 오해가 없으시길 바랍니다.
100% 무사고 차량이며, 교환된 부분이 한 군데도 없습니다.
차고지는 경기도 동탄입니다.
방문하시기 하루나 이틀 전에 미리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평일 저녁 7시 이후 또는 주말에는 시간을 낼수 있습니다.
되도록이면 전화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부족한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제 애마를 저보다 더 아껴줄수 있는 새로운 주인을 기다립니다.
본 차량의 가치를
이해할수 있는 진정한 고수님의 안목을 가진
분을
기다립니다.
현금일시불 조건이며 현재 차량 상태를 그대로 가져가는 조건입니다.
※ 한시적으로 일정기간동안 판매가격을 인하합니다.
판매가격은 다시 인상될수도 있습니다.
》Exhaust - Headers
EVOMS ClubSport Headers 775-900hp
》Intercoolers (ClubSport Intercoolers kit includes)
- Stainless Steel High
Torque Hose Clamps (8)
- Mounting Hardware & Installation Instructions
- EVO 997TT ClubSport Intercoolers: Left & Right
- EVO Silicone
Upper Boost Hose Kit (2) / Lower Boost Hose Kit (2)
》Plenums
- IPD 997.1 Turbo 82mm Plenum
- IPD 997.1 Turbo / GT2 Hi-Flow
Y Pipe
》ECU /TCU Tuning
- EVOMSit Stage 2 Software
(The EVOMSit 997
Turbo TCU upgrade incorporates the following functions: -Increased Rev Limit -
7000 RPMS)
- Broader and More Usable Power Band
- Quicker Acceleration Times / Shifts Especially at Redline
- Increased TQ
Limits �- Massive Gains Below 4500 RPMS
》Air Induction (Carbon Fiber Airbox Intake Ducts)
- Precision Design for
Perfect Fit
- High Gloss UV Resistant Clear Coat
- High Quality Carbon
Fiber Construction
- Larger Diameter Duct for Improved Airflow into the OEM
Airbox
- Includes (Carbon Fiber Inlet Duct (2) + Installation Hardware/Instructions)
》High Flow Turbo Inlet Ducts
- High Torque Hose Clamps (4)
- CNC
Machined Billet Aluminum Fresh Air Port (1)
- Wire Reinforced Silicone Turbo Air Inlet Ducts (2)
- CNC Machined
Billet Aluminum VTG Turbo adapters (2)
》Engine Upgrades -> External
》Engine Upgrades -> Internal
》Suspension
▶포르쉐 997 터보 모델 소개
터보 스포츠카의 기원이 된 911 터보가 등장한 지도 어언 32년이 되었습니다. 고전적인 얼굴로 회귀한
997의 섀시에 가변 지오메트리 터보를 달아 480마력의 고출력을 뽑아내고, 다판 클러치식 센터 디퍼렌셜,
알루미늄 소재 등 신기술로 무장했습니다.
▶최신 기술의 결정체
디젤 엔진에 사용되는 가변 지오메트리 터보(VGT) 2개를 사용해 2천rpm
이하의 터보 랙까지 잡은 것.
휘발유 엔진 최초의 가변 지오메트리 터보는 터빈을 둘러싼 가변식 가이드 블레이드로 배기가스 유속을
조절해 낮은 배기압에서도 터빈을 돌립니다. 그 결과 토크밴드가 5세대 2천700~4천600rpm보다 한층 넓어
졌습니다.(1천950~5천rpm). 최고출력 480마력, 최대토크는 63.3kg·m에 이릅니다.
▶최고속 310Km 자랑
5단 자동 변속기(팁트로닉S)는 수동식보다 순발력이 뛰어나 ‘편리하지만
느리다’는 편견마저 깨버렸습니다.
수동 6단이 0→시속 100km 가속 3.9초, 0→시속 200km 가속 12.8초인데 비해 신형팁트로닉 S는 각각 3.7초와
12.2초다. 최고시속은 둘 다 310km입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 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 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판매자분과 전화연결이 되지 않을 시 저희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써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 및 차량상담을
즉시 하실 수
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과 새 차 같은 성능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해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