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수리/특 A급 부품 보유+출고당시 그대로 보관
1988년 6월식 현대 프레스토 1500 AMX 슈퍼 모델을 판매합니다.
》무사고 차량임을 강조
》특 A급 + 올수리 완료된 차량임을 강조
》카센터 사장님이 관리하던 차량임을 강조
》부품 보유 + 출고당시 휠/스티커/번호판 그대로
보관
▶본 차량상태..
- 특 A급
- 올 수리
- 수동미션
- 무사고 운행
- 가격 절충가능
- 116,000km 실주행
- 출고당시 그대로 보관
- 유지관리가 쉬운 진회색
-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 약속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FF세단 프레스토
프레스토는 1985년 2월에 포니의 후속 차종으로 출시된 1세대 엑셀의 세단 타입으로, 그 해 8월에 시판되었다.
미국, 캐나다, 오스트레일리아 등에서는 엑셀, 유럽 등에서는 포니로 판매되었다.
따라서 프레스토는 국내 한정 명칭이다.
1986년 1월 현대자동차가 미국에 진출하여 포니엑셀과 같이 판매되었으며, 그 해에 엑셀을 포함해 168,000여
대를 판매해 현재까지 미국에서의 수입차 진출 첫 해의 최다 판매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그 해 9월에는 5마일
범퍼, 새로운 디자인의 라디에이터 그릴 등이 적용된 미국 수출형 AMX를 선보였다
1987년 2월에는 전동식 선루프와 자동형 카세트 테이프 스테레오 오디오가 장착된 ETR[1], 그해 7월에는
1,300cc 엔진이 추가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1988년 4월에는 서울 올림픽을 기념해 10,000대 한정 판매
사양인 올림픽 팩이 출시되었고, 그 해 7월에는 엑셀을 포함해 생산 100만 대를 돌파했다.
1989년에 풀 모델 체인지를 거친 2세대 엑셀은 세단이 대표가 되어 프레스토라는 차명은 소멸되었다.
초기 모델은 1.3 FX, SUPER, 1.5 FX, SUPER로 바리에이션되어 있었고, 1985년 8월 세단형인 프레스토가
추가되었다. 이후 1986년에는 3도어 모델인 엑셀 스포트(나중에 스포티로 이름을 바꾼다.)가 추가되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써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