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

2015 미니 쿠퍼 1.5 D 3세대

14년 11월 (15년형) 6,922 km 디젤
[판매완료]

시세 650 ~ 1,500 만원

  • 보험료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B37C15U0

  • 연비

    19.4km/ℓ

  • 최고출력

    116마력

  • 최대토크

    27.5kg.m

  • 배기량

    1,496cc

  • 제로백

    9.2초

  • 구륜방식

    전륜 FF

  • 타이어

    175/65/15

  • 공차중량

    1,150kg

  • 길이

    3,821mm

  • 너비

    1,727mm

  • 높이

    1,415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2014년 11월식(2015년형) 미니 쿠퍼 1.5 D 차량을 판매합니다.

 

》정식출고/AS보유

》실주행 6,922km로 신차급 차량상태임을 강조

 

▶현 차량상태

- 정식출고 차량

- 톡톡튀는 빨간색바디

- 이제막 6,922km 실주행

- BMW 제조사 보증기간 보유

- 2014년 11월에 등록한 2015년형

- 짧은 주행만큼이나 신차급 차량상태 보유

- 옵션으론 스타트버튼,후방센서,스타트버튼,에어백(듀얼,측면,커튼)등..

 

▶미니쿠퍼 3세대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으며, 지난해에는 전년 대비 6.3% 포인트 증가한 6301대가 판매됐다. 미니는 올해 4월에

3세대 미니 쿠퍼 해치백을 선보였다. 2세대 모델에 비해 주된 차이점은 커진 차체와 다운사이징 된 엔진이다.

 

쿠퍼 해치백의 길이×너비×높이는 3821×1727×1414mm로, 2세대보다 98mm 길어졌고 44mm 넓어졌으며, 7mm

높아졌다. 휠베이스(앞뒤 축간 거리) 또한 28m 늘어난 2495mm로 커졌다. 커진 차체로 인해 1세대나 2세대 모델

의 작고 깜찍한 분위기는 많이 없어졌으나, 대신 넓은 실내공간을 얻었다. 앞좌석 조절 범위가 커졌고 뒷좌석

레그룸은 19mm가 커졌다. 트렁크 용량도 구형보다 늘려 211ℓ로 키웠다.

 

 

실내에서는 달라진 대시보드가 눈길을 끈다. 회중시계 같았던 센터 모니터는 속도 정보를 운전석 앞의

클러스터에 양보하고, 대신 내비게이션을 비롯해 정보 전달 기능을 강화했다. 쿠퍼 S와 쿠퍼 하이트림에

있는 'MINI 커넥티드'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드라이빙 익사이트먼트, 미니멀리즘 분석기, 다이내믹 뮤직,

소셜 네트워크(페이스북, 트위터, 포스퀘어 등), RSS 뉴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디스플레이 주변을 감싸는

LED 링은 드라이브 모드나 공조장치 등을 조작할 때 컬러가 수시로 바뀌어 탑승자의 눈을 즐겁게 한다.

 

최상위급인 미니 쿠퍼S에는 자사 최초의 헤드업 디스플레이까지 장착된다.

센터페시아 아래쪽에 달린 '하트 비트(Heart Beat)'라고 불리는 빨간색 버튼을 누르면 엔진이 깨어난다. 푸

조와 공동 개발한 기존의 4기통 1.6ℓ 엔진을 버리고 자체적으로 개발한 엔진은 다운사이징의 '모범답안' 같

다. 요즘 잘 쓰지 않는 3기통을 채택한 데다, 1.5ℓ로 배기량을 줄였으면서도 최고출력은 오히려 14마력 늘어

난 136마력을 낸다.

 

일반적으로 자동차 엔진에 3기통을 쓰지 않는 이유는 파워가 떨어질 뿐 아니라 진동·소음이 크기 때문이다.

그러나 3세대 미니 쿠퍼는 실제 주행에서 매우 파워 넘치는 가속감각을 보여준다. 과거 크라이슬러, 푸조와

공동 개발했던 엔진들과 비교하면 새 엔진은 BMW와 미니의 브랜드 이미지에 더 잘 어울린다.

 

변속기 옆에는 미드(MID), 스포츠(SPORT), 그린(GREEN) 모드를 선택할 수 있는 드라이빙 모드가 마련됐다.

각 모드는 도로상황이나 운전자의 취향에 화답할 수 있도록 차이가 명확하다. 특히 스포츠 모드의 박진감

넘치는 반응이 인상적이다.

 

 

통통 튀던 주행감각은 3세대로 넘어오면서 부드럽게 순화됐다. 고 카트(Go Kart) 같은 주행성능은 여전하지만,

노면 요철을 만났을 때 이를 한 번 걸러서 탑승자에게 전달해준다. 미니 쿠퍼 특유의 주행감각이 희석된 것 같

아 아쉽긴 하지만, 대다수 운전자에게는 환영받을 만한 세팅이다.

 

연비는 도심 12.9km/ℓ, 고속도로 17.5km/ℓ, 복합 14.6km/ℓ로 배기량을 낮춘 덕에 상당히 좋은 편이다. 시가지와

간선도로를 4:6의 비율로 달린 이번 시승에서는 12.0km/ℓ를 기록했다.

3세대 미니 쿠퍼는 2990만원부터 시작해 쿠퍼 하이트림 3720만원, 쿠퍼 S 4240만원이고, 하반기에는 디젤 모델

이 추가될 예정이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판매자: 오헌준 010-8482-7695 (언제라도 상담 가능합니다.)

━━━━━━━━━━━━━━━━━━━━━━━━━━━━━━━━━━━━━━━━━━━━━━━━━
▶차량구매시
━━━━━━━━━━━━━━━━━━━━━━━━━━━━━━━━━━━━━━━━━━━━━━━━━
자동차관리법 제58조 1항에의한 성능점검기록부 교부는 받으셨나요?
자동차등록규칙 제33조 제2항 2조에의한 자동차양도증명서(관인계약서)작성하셨나요?
계약서의 내용을 꼼꼼히 살펴보시고 반드시 날인된 계약서는 필히 보관하셔야 합니다.

 

》필수 확인 사항
- 사고 경력이 있는지? 사고이력조회하기
- 엔진,미션 등 차량의 전반적인 상태는 어떠한지?
- 기재한 옵션들이 모두 맞으며 정상으로 작동하는지?
- 어느 부위에 사고가 났으며 처리는 어떻게 되었는지?
- 현재 갈아야 할 부품과 수리할 곳, 교체할 곳은 어디인지?
- 계약 직후에는 바로 명의이전을 하세요. (매수자는 15일 이내에 명의 이전을 해야하고, 그렇지 않으면
  최고 50만원까지의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찜하기

선택하신 매물을 했습니다.

찜보기

찜하기

이미 한 차량입니다.

찜보기

공유하기

허위매물신고

차량정보 미니 쿠퍼 1.5 D 3세대
차량번호 비공개
판매자 오현준 인증딜러
신고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