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천만원 상당, 풀리스토어+오디오 튜닝+올정비
1997년 2월식 GM대우 티코 슈퍼 모델을 판매합니다.
》2월 14일 올도색 완료/무기스 차량임을 강조
》오토미션/완벽한 관리상태의 차량임을 강조
》단 34,310km 실주행, 국민경차의 원조 티코
차량임을 강조
》총 천만원 상당의 풀리스토어 + 오디오튜닝 + 올정비 완료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오토미션
- 절충불가
- 올정비완료
- 무사고 운행
- 34,310km 실주행
- 국민경차의 원조
- 레드바디 → 흰색 도색
- 완벽한 관리로, 깔끔한 실내/외관 보유
▶한국 최초의 경차 대우 티코
대우 티코(Daewoo Tico)는 대우국민차(한국GM의 전신)에서 만든 5인승 경차로, 대한민국 최초의 경차
이다. 대한민국 정부의 국민차 계획에 입각하여 1980년대 후반에 대우조선(대우조선해양의 전신)이 일본의
스즈키와 계약을 맺어 경차 알토(3세대)를 바탕으로 개발, 1991년부터 대우국민차 공장에서 생산하기
시작하였다.
바탕이 된 스즈키 알토에는 직렬 3기통 657cc 엔진이 쓰였으나, 티코에는 대한민국의 실정을 고려하여
직렬 3기통 796cc 엔진이 쓰였다. 1994년 5월에는 뒷좌석을 제거하고, 화물 공간을 확장한 밴 모델이
시판되었다.
변속기는 3단 자동변속기, 4단 수동변속기와 5단 수동변속기가 있었고, 1997년에는 5단 수동변속기를 바탕으
로 개발된 5단 반자동변속기가 더해졌다. 출시 당시에 마이카 열풍에 편승하여 인기를 끌었던 승용차로,
당시 대한민국 정부의 국민차 보급 추진 계획에 의해 개발되었다. 1996년에 경차의 등록세 인하, 고속도로
통행료 50% 감면 등 경차 지원책에 힘입어 불티나게 판매되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