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백km 신차급 실주행! 보험이력無/현금차량/풀옵션
2017년형 (2016년 10월등록) 벤츠 GLA200 d 모델을 판매합니다.
》구입이 자유로운 현금 차량임을 강조
》900km 신차급 실주행 + 컨디션 차량임을 강조
》완전무사고/정식출고/AS가능 차량임을
강조
》고효율 디젤엔진 + 풀옵션 탑재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A/S가능
- 정식출고
- 현금 차량
- 무사고
운행
- 900km 실주행
- 고품격 블랙 바디
- 고효율 디젤엔진 + 풀옵션
탑재
▶2016 벤츠 GLA200 d..
2016년 GLA200 CDI에서 GLA200d로 변경된, 200d는 최고 출력 136마력(3200~4000rpm), 최대 토크 30.6㎏.m
(1400~3000rpm)의 심장을 채택했다. 이를 바탕으로 최고 속도는 시속 205㎞까지 가능하고 제로백은 9.9초다.
신형 디젤 엔진과 7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의 이상적인 조합은 높은 연료 효율성까지 갖춰 운전의
즐거움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차량이다. 복합 연비는 ℓ당 16.2㎞(도심 연비 14.3㎞, 고속도로 연비 19.0㎞)
이다.
GLA의 겉모습은 쿠페만의 매끄러운 루프 라인과 측면 드로핑 라인이 우아하고 다이내믹한 멋을 표현한
CLA를 이상적으로 부풀린 듯하다. 공기저항계수(Cd)는 0.29. 그러면서도 메르세데스 벤츠 고유의 중후한
이미지는 여전하다.
실내로 들어서니 시원한 시야가 만족스럽다. GLA의 엔트리 모델답게 시승차는 시트에 실용성을 강조한 인
조가죽 아티코를 씌웠다. 질감은 천연가죽에 못 미치나 내구성 측면에서 장점이 많은 소재다. 뒷자리는 헤
드룸이 여유로워 답답하지 않다. 화물 공간의 크기는 유럽 기준 421~1,235L에 달한다.
칼럼 시프트 방식 기어레버를 움직였다. 듀얼 클러치의 특성상 출발하는 순간 살짝 뒤로 흐르는 느낌이지
만 오토 홀드 기능을 쓰면 문제될 것 없다.
스티어링 휠에 변속 패들이 마련되어 스포츠 주행 때 활용하면 안성맞춤이다. 고만고만한 운동 성능이지만
시프트 업때마다 쭉 밀어붙이며 디젤 엔진의 풍부한 토크감을 맛보게 해준다. 일부 듀얼 클러치 방식의 자동
변속기는 저속에서 클러치를 붙일까 말까 어쩔 줄 몰라하기도 하는데 GLA는 변속감이 매끄러운 편이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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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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