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 9만2천km, 출고당시 그대로 리스토어 완료
1989년 2월식 현대 프레스토 1500 AMX 모델을 판매합니다.
》무사고/광택 완료한 차량임을 강조
》개인 매물로 차고 보관한 깔끔한 차량임을 강조
》출고 당시 그대로의 리스토어 완료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광택완료
- 개인매물
- 개인차고보관
- 리스토어 완료
- 출고당시 그대로
- 실주행거리 92,577km
- 89년식에 태어난 오리지널 올드카
▶FF세단 프레스토
프레스토는 1985년 2월에 포니의 후속 차종으로 출시된 1세대 엑셀의 세단 타입으로, 그 해 8월에 시판되었다.
미국, 캐나다, 오스트레일리아 등에서는 엑셀, 유럽 등에서는 포니로 판매되었다.
따라서 프레스토는 국내 한정 명칭이다.
1986년 1월 현대자동차가 미국에 진출하여 포니엑셀과 같이 판매되었으며, 그 해에 엑셀을 포함해 168,000여
대를 판매해 현재까지 미국에서의 수입차 진출 첫 해의 최다 판매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그 해 9월에는 5마일
범퍼, 새로운 디자인의 라디에이터 그릴 등이 적용된 미국 수출형 AMX를 선보였다
1987년 2월에는 전동식 선루프와 자동형 카세트 테이프 스테레오 오디오가 장착된 ETR[1], 그해 7월에는
1,300cc 엔진이 추가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1988년 4월에는 서울 올림픽을 기념해 10,000대 한정 판매
사양인 올림픽 팩이 출시되었고, 그 해 7월에는 엑셀을 포함해 생산 100만 대를 돌파했다.
1989년에 풀 모델 체인지를 거친 2세대 엑셀은 세단이 대표가 되어 프레스토라는 차명은 소멸되었다.
초기 모델은 1.3 FX, SUPER, 1.5 FX, SUPER로 바리에이션되어 있었고, 1985년 8월 세단형인 프레스토가
추가되었다. 이후 1986년에는 3도어 모델인 엑셀 스포트(나중에 스포티로 이름을 바꾼다.)가 추가되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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