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라리 공식 인증중고사업부/최고속 335km GT카
2012년 3월식 페라리 FF 6.2 V12 모델을 판매합니다.
》페라리 공식 인증중고사업부 차량임을 강조
》최고속 335km, 강력한 퍼포먼스의 GT카 차량임을
강조
》무사고/정식출고/짧은 1만6천km + 최상급 컨디션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최상급 컨디션
- 16,000km 실주행
- 매력적인 은하늘색 바디
- 최고속 335km 고성능 GT카
- 깔끔하게 관리된 실내/외관 상태 유지
▶2012 페라리FF..
FF는 '페라리 포(Ferrari Four)'의 약자로, 4인승의 편안한 좌석과 4륜 구동을 의미하며 페라리 GT 스포츠카
의 컨셉을 새롭게 제시한 페라리 최초의 4륜 구동 차량이다. 페라리 역사상 가장 강력한 최고 성능의 ‘GT카’
로 평가되는 FF는 다양한 공간 활용과 편의성 측면에서 “익스트림 GT” 부문의 정점을 이루는 성과물이자,
최고속도 335 km/h를 자랑하는 세상에서 가장 빠른 4인승 GT카다.
》엔진
프론트-미드 방식의 6,262 cc 직분사 V형 12기통 엔진은 전 영역대에서 신속한 반응과 뛰어난 성능을 보여
준다.8,000rpm에서 660마력의 최고 출력을 발휘하며, 리터당 105마력, 마력당 2.7 Kg의 중량비를 달성한다.
1,000rpm에서 500Nm, 6,000rpm에서 683Nm 그리고 8,000rpm에 이르기까지 강력한 토크를 제공한다.FF의 자랑
중 하나인 최고속도는 335 km/h에 달하며 제로백(0 100 km/h)은 단 3.7 초에 불과하다.특히, 엔진의 기술
력은 연료 소비와 CO2 배출을 획기적으로 낮춘 것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FF의 연료 소비는 100km 당 단
15.4L로 줄었고, CO2 배출은 이전의 12기통에 비해 25% 감소한 360 g/km이다.이 놀라운 결과는 스톱앤스타
트 시스템, 지능형 엔진팬과 연료 펌프 용량 컨트롤, 인텔리전트 에어컨디셔닝 컨트롤 HELE
(High Emotions-Low Emissions) 시스템과 같은 일련의 모든 기술 혁신에서 비롯됐다.(유럽사양 기준)
》트랜스미션과 차량 역학
페라리의 특징인 운전의 즐거움은 FF 에서 더욱 강조 되었다 이는 FF가 ▲접지력이 낮은 노면에서
쉽게 대
처하고 ▲모든 조건에서 날카로운 핸들링이 가능하며 ▲눈길이나 빙판길 등 불안정한 노면에서도 최고의
출발 성능과 주행을 제공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모든 면에서 FF는 운전의 즐거움 그 자체다. 페라리만의
새로운 4RM(사륜구동) 시스템은 모든 조건에서 FF의 뛰어난 성능을 경험할 수 있게 한다.F1 듀얼 클러치
기어박스는 기어변속 소요 시간을 사실상 0초로 단축시켰을뿐만 아니라 자동변속기의 부드러운 변속 특징
을 유지하여 가속 성능과 재미, 안락함을 양립시킨다. 모든 주행 상황에서 순간적인 접지력 판단 기능과
더불어, 제어 시스템이 단 하나의 CPU로 통합돼 있어 충분한 동력을 지면에 전달할 수 없을 정도로 열악한
접지 조건에서도 완벽한 주행성능을 보장한다.
》4RM 시스템
4RM 시스템은 FF의 가장 혁신적인 요소라고 할 수 있다. 일반적인 4륜 구동 차량과는 달리 FF는 단일
구동
축에 의해 후륜 트랜스액슬이 엔진에 연결돼 있는 전통적인 프론트-미드 엔진 구조를 유지하고 있다.
또 전륜에 대한 새로운 동력전달 장치(PTU)가 엔진과 직접 연결돼 앞 차축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 구조로
4RM은 종래의 4WD 시스템 대비 50% 경량화를 달성해 차량의 가속 및 코너링 성능 향상에 크게 기여했다.
또한, 이를 통해 페라리 특유의 전후 무게배분(47 : 53) 을 유지할 수 있게 됐다.PTU는 4RM의 주된 기술적
요소로서 엔진의 강력한 토크를 각각의 네 바퀴를 통해 독립적으로 제어하고 분배한다.PTU는 일반 4륜 구동
장치와는 달리 크랭크축에서 직접 동력을 얻어 전륜으로 전달한다. 따라서, 전륜과 후륜이 두 개의 완전히
독립적인 구동 시스템에 연결돼 있기 때문에 양 구동륜 간에는 기계적 연결이 전혀 존재하지 않는다. 이는
FF가 후륜 구동 스포츠카 특유의 운전의 즐거움을 포기하지 않으면서, 4륜 구동 차량의 완벽한 주행 성능을
발휘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더욱이, 전륜 클러치는 완전히 독립돼 좌우 바퀴에 서로 다른 크기의 토크를
전달할 수 있는 토크 벡터링 기능도 갖추고 있다.
》인테리어
FF의 실내는 우아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섬세하고 고급스러운 마감이 잘 표현돼 있다. 모든 탑승자에게
충분한 공간과 안락한 승차감,우수한 편의성을 제공한다. 트렁크 크기는 표준 구성 기준 450 리터에 달하고,
뒷좌석을 개별적으로 접으면 최대 800 리터까지 확장할수 있어 실용적이다. 앞 좌석은 최고 195cm, 뒷 좌석은
최고 185 cm의 장신 탑승자도 편안하게 착석할 수 있어 FF가 수용 능력이 우수한 고성능 GT 차량임을 증명한다.
또 조수석 전용 계기판이 최초로 적용돼 조수석 탑승자도 더욱 즐겁고 강력한 드라이빙 체험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계기판은 차량의 속도와 기어 단수, 주행 시간 및 거리, 평균 속도, 최고 도달 속도,
현재의 마네티노 셀렉터 설정 등을 보여준다. 이 외에 뒷좌석 승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의
엔터테인먼트 옵션도 마련됐다. 고객은 이미 장착된 640와트 9채널 앰프의 표준 장착 스테레오 시스템을
QuantumLogic® 서라운드 사운드가 탑재된 1,280와트 16채널 스테레오 시스템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앞 좌석은 전동식이며 여러 체형과 운전 조건에 적합하게 조정 가능하다. 통풍 및 히팅 기능 역시 제공된다.
운행을 시작하면 운전자는 즉시 차량과 한 몸이 된 것을 느낄 수 있다. 페라리는 트랙에서의 주행 시험을 통해
여러 부분의 세부사항을 개선했을 뿐만 아니라 항상 완벽한 편안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운전자와 차량을 인체
공학적으로 연결시켰다. 이를 통해 사용빈도가 높은 스위치류를 스티어링 휠에 위치시켜 운전자의 사용이
쉽도록 고안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