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Z 에어로 탑/커스텀 핸들/에어로웍스 풀바디킷!!
1993년식 (2001년 1월 등록) 도요타 수프라 3.0 SZ 모델을 판매합니다.
》에어로웍스 풀 바디킷 셋팅임을 강조
》연식대비 짧은 147,000km 실주행 차량임을 강조
》국내 극희소/직렬 6기통 엔진/에어로탑 적용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직수입
- 누유없음
- 실주행 147,000km
- 엔진,미션상태 최상
- 컬러풀 매력의 레드 바디
- 에어로탑 (잘 열리고 잘 닫힘)
- RS 스포일러 + 풀 바디킷 조합의 튜닝카
▶강조사항
- HID
- 우퍼,앰프
- 에어로웍스 풀바디킷
- RS 스포일러 (신품장착)
- VVTI 가변밸브 상태좋음
-
커스텀핸들 (허브커스텀가공)
- BC 일체형 서스펜션 (신품장착)
- 후기형 리어테일램프 (신품장착)
- 소모품 올교환 수리 할
부분 없음
- HKS 흡기 / HKS 배기 (구조변경완료)
- 베일사이드 디쉬 3피스 휠 (프론트12j, 리어
11j)
▶판매자의 한마디
서울오토갤러리 조동혁입니다.
도요타 수프라 SZ 에어로탑
모델입니다. 2JZ(SZ)엔진상태 미션상태 최상입니다.
한눈에 봐도 차주의 열정과 노력이 고스란히 묻어나는 차량입니다.
세월이
무색할 정도로 내장관리,외장관리,구동계통,소모품 관리가 정말 잘 되어있습니다.
차량은 서초구 양재동 서울오토갤러리로 오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차량에 대하여 더 궁금하신분들께서는 유선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도요타 수프라
1993년에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공개되어 같은 해 5월에 정식으로 판매가 개시되었다. 중량 배분과 전·후
오버행 길이를 적정화시키기 위하여 연료 탱크를 트렁크 아래로 옮겼다. 직렬 6기통 2,997cc 트윈 터보
엔진(2JZ-GTE)와 직렬 6기통 2,997cc 자연 흡기 엔진(2ZJ-GE) 에 일본산 자동차 최초의 6단 수동변속기
또는 5단 수동변속기, 4단 자동변속기를 맞물렸다.
1994년 8월에 마이너 체인지를 거쳐 17인치 알루미늄 휠과 타이어, 대형 브레이크 시스템이 적용되었다.
1996년 4월에는 최상급 트림이던 GZ가 소멸되어 RZ로 이관되었으며, 이 때부터 모든 트림에 ABS와 듀얼
에어백이 적용되기 시작한다. RZ-S와 SZ-R이 추가되었으며, SZ-R에도 6단 수동변속기가 장착되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