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너6384

1990 폭스바겐 코라도 1.8

01년 04월 (90년형) 118,000 km 가솔린
[만료]

해당모델은 시세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 보험료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DOHC

  • 연비

    km/ℓ

  • 최고출력

    141마력

  • 최대토크

    17kg.m

  • 배기량

    1,781cc

  • 제로백

    9.1초

  • 구륜방식

    전륜 FF

  • 타이어

  • 공차중량

    1,090kg

  • 길이

    4,049mm

  • 너비

    1,673mm

  • 높이

    1,321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1990년식 (2001년 4월 등록) 폭스바겐 코라도 1.8 모델을 판매합니다.

 

》개인 및 절충가능 차량임을 강조

》현존 국내 5대 미만의 극희소 모델임을 강조

》터보 작업+풀 배기+BBS 휠+조절식 서스+풀 에어댐 셋팅된 튜닝카

 

▶본 차량상태..

- 개인

- 절충가능

- 무사고 차량

- 실주행 118,000km

- 광택&유리막 코팅

- 고품격 매력의 검정색

- 실내 풀 스웨이드 작업

- 각종 정비 및 소모품 교체 완료

- 자세+사운드+퍼포먼스 풀 튜닝카

- 일반유 200마력 셋팅(300마력까지 셋팅가능한 차량)

 

▶튜닝내역
- bbs rs휠 7J 8J
- 풀배기(구변완료)

- 조절식 서스팬션 신품
- 코라도 전용 풀에어댐

- 리맵핑(프라임게러지)
- 터보작업은 vag에서작업
- 코라도 전용 바디킷 장착
- 나르디 핸들 기어봉(구변완료)
- will wood 4P 브레이크.타공드럼.매쉬호스
- 나카미치 오디오.블라우퐁트6체널 앰프. 포칼스피커.우퍼
- 대용량인터쿨러.대용량 흡기.블로우오프벨브.웨스트게이드.연료압게이지

▶수리내역
- 에어컨수리

- 창문 스위치교체

- 고압오일센서 교체

- 라이트 스위치교체

- 브레이크패드 교환

- 오무기어 신품장착
- 제네레다 신품장착
- 조절식 쇼버 신품장착
- 클러치 오패라실린더 .마스터실린더 신품장착

- 엔진오일 5w40 3km 마다교환, 파워드래그, 각종첨가제

 

▶강조내역

- 광택.유리막코팅
- 프리미엄 옐로우썬팅
- 실내 풀 스웨이드 작업
- 레카로 직물 버킷시트 운.조수석

 

▶판매자의 한마디

국내 5대미만 존재하는 폭스바겐 코라도 입니다


1990년식 코라도 터보 원래 1.8 슈퍼차져였으나 터보로 개조
현제 일반유 세팅 200마력 (리맵후 300마력까지 받혀주는 내구성튜닝)

 

기본적인 정비는 다 돼어있으며, 현재운행상에 아무지장이 없습니다.
정말 공들여서 작업해놓은 차량입니다.지하주차장에 넣어놓고 월1-2회 주행합니다.

 

외부상태 좋습니다 . 1990년식 이지만 시속120km가되면 리어윙이 자동으로 전개됩니다.
실구매자에게 시원한 내고 약속드립니다. 차고지는 대전입니다. 010 7515 5082

 

▶폭스바겐 코라도는..
1988년부터 1995년까지 생산된 2도어 쿠페! 1990년 북미시장에 코라도는 첫 발을 내디디는데,

그 선두주자가 수퍼차저 엔진을 탑재한 G60이었다. G60 모델에는 ABS,트립컴퓨터,세미버킷시트,

속도감응식 전동조절 리어스포일러 등을 갖추고있었다.

 

수퍼차저의 G60 엔진은 흔히 G 라더(Lader)라고 불리웠고, 큰 기대를 모았으나 폭스바겐은 G라더를

곧 포기하고 만다. 매니아들에게 이일은 궁금증의 대상이 된다.

 

G라더엔진은 기술적으로 아무 문제도 없었을 뿐 아니라 성능도 매우 뛰어났기 때문이다.

 

 

1992년 가을 G60모델은 VR6로 바뀌었다. 협각(15도) V형 엔진을 탑재한 VR6 모델은 북미형은 2.8리터

178마력, 유럽형은 2.9리터 190마력의 자연흡기방식이었다. VR6는 코라도에 대한 평가를 한단계 높여주었다.

 

엔진은 매우 부드럽고 유연해 어느 영역에서도 즉각적인 반응을 보였다. 여기에 정확하고 완벽한 기어비의

트랜스미션이 결합되어 뛰어난 스포츠카로 이름을 날리게 해 주었다.

 

 

유럽형 190마력 모델의 최고속도는 235km/h, 0->96km/h 가속시간은 6.4초로 수퍼카 영역에 근접한 성능을

보였다. VR6에는 트랙션 컨트롤과 205/50 VR16 타이어가 장착되었다. 약간의 디자인 변경과 함께 VR6 모델은

1993년부터 1995년까지 생산되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찜하기

선택하신 매물을 했습니다.

찜보기

찜하기

이미 한 차량입니다.

찜보기

공유하기

허위매물신고

차량정보 폭스바겐 코라도 1.8
차량번호 34너6384
판매자 임재균 개인
신고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