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무사고/정숙성과 효율 겸비한 하이브리드 SUV
2017년형 (2016년 12월 등록) 렉서스 NX 300h 슈프림 모델을
판매합니다.
》렉서스의 상징 강렬한 스핀들 그릴
》정식출고/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정숙성과 연비효율 앞세운 하이브리드 SUV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17,000km 실주행
- 럭셔리한
블랙 바디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 풀타임 4륜구동 + 하이브리드 SUV
- 옵션으로
네비/후방캠/썬루프/스마트키/크루즈컨트롤/열선.전동.메모리시트 등..
▶렉서스 NX 300h 간략소개
NX300h에는 렉서스의 특기가 잘 담겨있다. 럭셔리의 대명사다운
정숙성과 편의성은 물론 SUV답게
실용성과 하이브리드의 경제성까지 모두 갖췄다. 스타트 버튼을 누르자 계기판이 환하게 맞이한다.
어떤 소음도 진동도 없이 NX300h는 달릴 준비를 끝낸다. 신호를 내리면 앞뒤 두 개의 구동모터가
약 2톤에 달하는 차체를 무리 없이 이끈다.
전륜모터(MG2)는 143마력, 후륜모터(MGR)는 68마력으로 넉넉한 힘을 자랑한다. 따로 마련된 EV모드
버튼을 굳이 누르지 않아도 될 정도다. 시내에서는 거의 전기차나 다름없이 조용히 달린다. 오르막에선
2.5리터 가솔린 엔진이 살며시 개입한다.
캠리 하이브리드보다 6마력, 0.6kgm 낮은 최고출력 152마력 최대토크 21.0kgm를 나타낸다.
전기모터와 합산한 총 시스템 출력은 199마력 드라이빙 모드 셀렉터를 돌려 스포츠 모드를 선택하니
계기판이 사뭇 달라진다. 정보 화면이 붉게 변하고 에코 게이지에 숨어있던 RPM 게이지가 나타난다.
가속 페달의 반응도 예민해진다.
0-100km/h 가속시간은 평균 8초 중반대로 2.0리터급 디젤 엔진과 비슷한 기량이다. 전자제어 무단변속기
(E-CVT)는 부드럽고 빠르게 속도를 높인다. 변속이 필요 없으니 충격이라고는 전혀 없다. NX300h의 정부
공인 표시연비는 복합기준 12.6km/l이다. 하지만 에코와 EV모드를 적극 활용할 경우 시내 주행에서 15km/l를
웃도는 순간연비를 확인할 수 있다.
이날 도심과 고속도로가 적절히 혼합된 시승회에서 기자가 탄 시승차는 10.5km/l를 기록했다.
하지만 일부 구간을 제외하고는 스포츠모드를 주로 사용했고 줄곧 고속주행을 했던 것을 감안해야 한다.
이날 시승을 마무리하고 함께 시승한 기자들 중에는 평균연비 20.5km/l를 기록한 운전자도 있었음을 감안한다면, 렉서스 NX300h의 연비 우수성에 손을 들어주고 싶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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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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