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사고/보기드문 모델/실용성 뛰어난 4륜구동 경차
2015년식 (2016년 2월 등록) 혼다 N-ONE 0.6 프리미엄 모델을
판매합니다.
》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인기만점 화이트 바디임을 강조
》4륜구동 탑재, 국내 보기 드문 박스형 경차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직수입
- 무사고 운행
- 희소한 모델
- 22,500km 실주행
- 안정적인 4륜구동
- 순백의 화이트 바디
- 실용성 만점 박스형 경차
- 철저하게 관리된 내/외관 유지
▶Honda N-One
N-ONE의 모습을 보면 누구나 정확한 크기나 배기량, 가격 등의 제원을 궁금해 할 가능성이 높다.
사람들이 궁금해할만한 엔진부터 설명해보자면 N-ONE의 심장은 두 가지 종류다. 660cc 소배기량의 3기통
엔진인데 자연흡기 방식과 터보방식으로 나뉜다.
터보 방식의 엔진이 장착된 모델은 ‘Tourer’라는 명칭이 붙는다.
말 그대로 배기량은 작지만 여행을 해도 부족하지 않은 심장을
품었다고 이해하면 된다.
기본엔진의 출력은 7,300rpm에서 58마력에 토크는 3,500rpm에서 6.6kg.m 정도다. 마력과 출력의 수치에 이해가
어려운 독자를 위해 설명하자면 시내 주행에는 전혀 무리가 없다고 보면 되겠다. 터보 엔진의 최고 출력은
6,000rpm에서 64마력, 최대토크는 2,600rpm에서 10.6kg.m이다.
이 정도면 1차선에 들어가 무리만 하지 않는다면 고속도로 주행에도 별다른 무리가 없다. 굳이 비교하자면
1300cc 배기량의 차량들과 비슷한 수준이라고 보면 되겠다.
2011년 혼다가 발표한 어스 드림 테크놀로지(Earth Dreams Technology)의 영향이 보이는 개선들도 적극적으로
적용되고 있다. 알터네이터의 전력제어를 고정밀화해서 감속 시 발전을 배려한다든지, 각종 마찰저감기술을
채용하고, 연소효율을
향상시키는 새로운 기술과 부품을 사용한 점들이 이를 증명한다.
작은 차는 위험하다는 선입견을 깨기 위해 안전 장비에도 힘을 쏟았다. VSA(차량거동안정화 제어시스템),
HSA (힐 스타트 어시스트) 그리고 급 브레이킹 시 위험램프를 자동으로 빠르게 깜박이도록 해 후속 차량에게
위험을 알리는 시스템도 경차로는 최초로 도입했다. 이 정도면 기술의 혼다라는 말이 절로 나올 정도다.
요즘 우리나라에서 가장 관심이 높은 연비는 일본 JC08모드 기준 27.0km/L를 기록했다. 우리나라 측정 방식으로
테스트한다면 어떨지 모르겠지만 연비효율이 높은 것만은 사실이다. 변속기는 CVT 방식이며 기본은 앞바퀴
굴림이지만 4륜구동도 선택이 가능하다.
선택하는 트림에 따라서 사이드 커튼 에어백, 앞좌석 사이드 에어백시스템, 버튼 식 시동장치, 크루즈 컨트롤,
7단 패들 시프트를 사용할 수도 있다. 옵션으로 스마트 폰의 내비게이션 화면을 차량의 오디오 화면에 띄워 넓은
화면에서 사용도 가능하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