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켓 717마력이 아닌, 819마력 챌린저 데몬
2018년식 닷지 챌린저 6.2 SRT 데몬 모델을 판매합니다.
》0-100km/h 도달시간 2.3초, 160km/h 도달시간 5.1초
》공인연비 시내 5.52km/l , 고속 9.35km/l, 복합 6.8km/l
》6.2L V8 헤미 슈퍼차저 엔진, 고배기량 아메리칸 머슬카
》NHRA 인증 쿼터마일 도달시간 9.65초 (주파시속 225km/h)
》717마력 헬켓이 아닌,
91 옥탄 페트롤 819마력, 옥탄가 100 이상의 휘발유 주유할 경우 출력 840마력(HP),
토크 106.5kg.m까지 상승 하는 전세계에서 가장 빠른 양산차 데몬
▶본 차량상태..
- 직수입
- 8단미션
- 무사고 운행
- 8mi 무주행 신차
- 알칸라타 시트 적용
- 하만카돈 사운드 시스템
- 카리스마 넘치는 블랙 바디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 6,200cc V8엔진, 고배기량 넘치는 힘
- 91 옥탄 페트롤 808마력(HP), 옥탄가 100 이상의 휘발유 주유할 경우 출력 840마력(HP)
▶강조 내역
- 파워썬루프
- 4P 경량 브레이크
- SRT 드라이브 모드
- 알칸타라 스티어링 휠
- 와이드바디 펜더플레어
- 올스피드 트랙션
컨트롤
- DEMON 에어그래버 후드
- 운전석 6way / 조수석 4way 파워시트
- 후열 쿨링 / SRT 파워 칠러 냉각
시스템
- DEMON로고 삽입 라구나/알칸타라 시트
- 하만카돈 18 스피커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
- 드래그모드 서스펜션 / 3모드 액티브 댐핑 서스펜션
- 8.4인치 UConnect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애플카플레이/구글안드로이드오토)
▶압도적인 가속력 '2018 닷지 챌린저 SRT 데몬'
닷지가 현존하는 양산차 중 가장 빠른 가속력을 자랑하는 ‘2018 닷지 챌린저 SRT 데몬(2018 Dodge Challenger
SRT Demon)’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2018 닷지 챌린저 SRT 데몬은 닷지 SRT 소속은 물론 FCA 그룹의 엔지니어 25명이 참여해 2년
동안 공을 들였다. 이를 통해 더욱 강력한 출력과 경량화된 차체를 자랑한다.
2018 닷지 챌린저 SRT 데몬은 더 많은 공기의 유입을 위해 보닛 위에 스쿱을 더하고 검은색 무광 그릴, 전면
스플리터를 더하고 거대한 브레이크 시스템 그리고 무광의 휠 등을 더한 것 외에는 기존의 챌린저 SRT와
큰 차이가 없는 외형이다.
챌린저는 지난 1960년대 출시된 닷지 차저와 챌린저의 디자인을 계승, 다임러의 LC 플랫폼을 개선해 개발된
모델로, SRT 데몬은 최고 출력 808마력, 99.1kg.m의 최대토크를 발휘나는 6.2리터 슈퍼차저 V8 엔진을 장착한
모델이다. 옥탄가 100 이상의 휘발유를 주유할 경우 출력은 840마력, 106.5kg.m까지 상승한다는 점은 눈길을
끈다.
한편 2018 닷지 챌린저 SRT 데몬는 강력한 출력을 버틸수 있는 대형 브레이크 시스템을 장착해 강력한
출력을 제어하며 챌린저 SRT 헬켓에 적용되었던 275/40R 20 규격의 타이어가 작게 보이는 315/40R 18
크기의 드래그 전용 타이어를 장착해 기존 타이어 대비 강력한 마찰력으로 출력 전달의 손실을 줄였다.
실내는 많은 변화를 느낄 수 있다. 먼저 무게를 덜어내기 위해 2열 시트는 물론 조수석을 탈거한 것을 볼 수
있다. 실제 2018 닷지 챌린저 SRT 데몬은 기존 모델 대비 97kg의 경량화를 이뤄냈다. 이외에도 스웨이드를
적용해 그립감을 강조한 스티어링 휠과 운전자를 확실히 지지할 수 있는 시트가 적용되어 강력한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암시한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