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희소/정식넘버,정식각자/350마력 셋팅 스펙-R
2001년 (2003년 5월 등록) 닛산 실비아 2.0 쿠페 모델을 판매합니다.
》짜릿한 수동미션 차량임을 강조
》직수입/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국내 희소 모델, 350마력 셋팅 드리프트 머신
▶본 차량상태..
- 직수입
- 수동미션
- 국내 희소
- 무사고 운행
- 102,000km 실주행
- 스포티한 블루 바디
- 퍼포먼스및 드레스업 튜닝카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강조 내역
- HKS BOV
- GTR 34 시트
- M7 오일관리
- HKS 버섯돌이
- BLTZ 인터쿨러
- 오일쿨러 장착
- TAKATA 샤벨트
- HKS F-CON 3.24
- HKS GT 2540 터빈
- SARD GT 스포일러
- NISMO 싱글 클러치
- 그리디 대용량 오일팬
- KOYO 대용량 라디에이터
▶닛산 실비아 S15
전폭은 1,700mm 미만으로 맞추어 5 넘버 차종으로 분류되었다. 6세대가 저조한 판매량을 보인 것과 달리
7세대는 5세대 시절의 인기를 다시 회복하기에 이른다. 2.0ℓ SR20DE 자연 흡기 엔진은 5마력 향상된
165마력을 기록하였고, 2.0ℓ SR20DET 터보 차저 엔진은 250마력으로 향상되었다. 라인업도 각각 스펙-S와
스펙-R로 정리되었다.
2000년 5월에는 일본산 자동차 최초의 리트럭터블 하드 탑 컨버터블인 실비아 바리에타가 출시되었다.
20세기 최후의 드리프트 머신으로 불린 만큼 일본에서는 여전히 D1GT 경기에서 건재함을 과시하고 있고,
대한민국에서는 일부 매니아들을 통해 직수입되어 DDGT 드리프트 경기에 출전하기도 하였다.
2002년 1월에는 패키지 V가 라인업에 추가되었고, 2002년 8월에 배기 가스 규제 기준 미달로 인하여 닛산
스카이라인 GT-R와 함께 후속 차종 없이 단종되어 현재 후륜구동 스포츠카의 계보는 상급 차종인 페어레
이디 Z가 이어가고 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