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마1111

2017 맥라렌 570GT 쿠페

17년 06월식 12,000 km 가솔린
[만료]

해당모델은 시세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 보험료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3.8 V8 터보 가솔린직접분사

  • 연비

    9.3km/ℓ

  • 최고출력

    570마력

  • 최대토크

    61.2kg.m

  • 배기량

    3,799cc

  • 제로백

    3.4초

  • 구륜방식

    후륜

  • 타이어

    225/35/19

  • 공차중량

    1,350kg

  • 길이

    4,530mm

  • 너비

    2,095mm

  • 높이

    1,201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2017년 6월식 맥라렌 570GT 쿠페 모델을 판매합니다.

 

》골드넘버
》정식출고/AS가능 차량
》신차 출고시 정비, 타이어, 오일, 트랙행사 쿠폰 보유중
》금융리스/증액X


▶본 차량상태..
- 정식출고
- 제조사 보증
- 12,000km 실주행/상승중
- 570마력 GT 퍼포먼스
- 은하늘색 바디
- 보험이력60/단순교환

 

▶판매자의 한마디
용무로 판매를 보류하였으나 5/14 재판매합니다.

 

2014년~2018년(5년)맥라렌 신차등록현황.
570S 87대, 650S 66대, 720S 40대, 675LT 10대, 
570GT 6대.

2017년 6월 GT는 처음 4대 한정수량으로 들어왔고 새차가 없어서 
현금차량 구매하여 오릭스캐피탈 금융리스 발생했습니다.
4월 25일 기준 (49개월) 남았으며 미상환 원금 50,606,799원
인도금은 159,393,201원 정도 됩니다. / 월리스료 1,213,000원 
연락 가능한 시간은 오전10시 ~ 오후 9시
차고지 : 연산동, 남천동
차주 연락 : 010-7628-3252

3억 전후 많은 차종을 생각했고 오래된 연식의 차량들 보다
가성대비 성능과 퍼포먼스 이만한 차량 없다고 생각합니다.

맥라렌 다른 시리즈 할인과 달리 570 할인에 관하여 
초기 할인 못받은 차량들도 있고 마지막 몇대 재고차량 할인 있었습니다. 
할인 받아도 옵션따라 달라서 3억 초중반 또는, 2억 후반이었고 외에 출고차량들은 옵션 할인있었습니다. 
저 또한 구매하기 전에 실상을 알아보고 (2억5천 이상)구매하여 
주위 판매하신 오너님들 가격 비교해보고 올립니다. 

유언비어로 감가가 많이 되었고, 캘리포니아, 카레라, 터보 그외 차량들이 있어서
타다가 파셔도 좋은 선택이시라 생각합니다.

 

570GT후면을 봤을때
하이퍼카 P1 에 장착 된 것과 유사한 표준 파노라마 유리 지붕 은 실내를 훨씬 밝고 상당히 크게 느끼게합니다.
맥클라렌은 쿠페 보다 더 편안하고 유용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고 말합니다. 
S같은 엔진과 기어 박스를 가지고 있는 것은 변함없으며. S에 비해 스프링은 앞면이 15 %, 뒤가 10 % 부드럽게 나타나고 리튠 서스펜션을 사용합니다. 
그래서,  GT와 S의 차이를 느끼는 데 약 30 초가 걸립니다. 라이딩이 더 부드러 우며 기내 소음이 줄어들고 (칸막이와 리어 데크에서 더 많은 흡음재 덕분에) 스티어링 회전이 작은 차이가 있습니다.
모든 McLarens와 마찬가지로 운전자는 컨트롤의 일관성, 뛰어난 주행 자세 및 섀시에 여유없는 연결 덕분에 거의 즉시 편안하게 움직입니다.
 '노말'모드에서는 S와 차이가 있다면, 모드에서 스포츠/트랙을 선택하면 이 사실이 (전체적인 승차감에 거의 영향을주지 않고) 제거됩니다.
디자인과 일상을 생각한다면, GT는 이미  S에서 향상된 것이며. 트랙 운전보다 휴일을 위해 더 많이 사용할 것입니다. 
출퇴근길, 친구와 함께 놀거나 고속 도로를 달리늗는 운전은 즐겁습니다.  McLaren의 각인이되어가는 특성은 아름답게 느껴지며 보조 조향, 엄청난 가시성, 
탁월한 휠 및 바디 컨트롤 (화려한 주행과 함께), 그리고 너무 세밀한 포인트를 놓치지 않고 놀라운 스피드를 원하는 모든 면에서 GT는 상당히 즐겁고 빠른 차라는 사실은 변함없습니다


▶브랜드 최초의 그랜드 투어러 570GT..

멕라렌570GT는 'M838TE' V8 3.8L 트윈 터보엔진을 장착해 570(PS) 마력을 출력하며, 최고속도는 328km/h이다.

이는 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 3.4초, 200km/h까지는 단 9.8초가 걸린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맥라렌 최초의 그랜드 투어러로써 유럽(EU) 복합기준 10.7km/L의 높은 연비를 자랑하며,

CO2 방출량은 249g/km로 동급대비 매우 낮다또한 570GT에 장착된 맥라렌 SSG(Seamless-Shift Gearbox) 7단

트랜스미션은 최고의 변속 신뢰감을 제공하며, 노멀(Normal)과 스포츠(Sport), 트랙(Track) 등 총 세 가지 주행

모드를 구분해 놓아 주행의 재미를 극대화 시킨다.
 

 

장거리 여행에 맞게 570GT는 좌석 뒤편에 추가적인 220L의 투어링 덱(Touring Deck)을 마련해 총 370L의 넓은

적재공간을 제공한다. 또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된 넓은 실내와 고정식 파노라믹 루프(Panoramic Roof), 후면에

위치한 글래스 해치(Glass Hatch) 등은 고급스러우면서도 쾌적한 주행 환경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서스펜션의 프론트와 리어 스프링 강성을 각각 15% 과 10% 정도 소프트하게 조정하여 안락한 장거리

주행에 최적화시켰다. 

 

 

또한 오직 570GT만을 위한 P Zero™ 타이어는 파트너사인 피렐리(Pirelli)와 공동 개발됐으며, 피렐리 소음방지

시스템(Pirelli Noise Cancelling System; PNCS)이 탑재되어 주행 소음을 최소화한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찜하기

선택하신 매물을 했습니다.

찜보기

찜하기

이미 한 차량입니다.

찜보기

공유하기

허위매물신고

차량정보 맥라렌 570GT 쿠페
차량번호 08마1111
판매자 김선영 개인
신고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