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3대 미만 극희소 모델, 경량 미드십 스포츠카
2002년식 (2003년 11월 등록) 오펠 스피드스터 로드스터
》직수입/1인신조/무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연식대비 짧은 37,000km 실주행 차량임을
강조
》드라이빙 재미 더하는 수동미션 차량임을 강조
》국내 극희소, 오펠 100주년 기념 로터스와 합작 제작 경량 로드스터
▶본 차량상태..
- 직수입
- 수동미션
- 무사고 운행
- 37,000km 실주행
- 경량 미드십 스포츠카
- 매력만점 흑장미 바디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 연식대비 짧은주행 최상급 컨디션
▶판매자의 한마디
오펠 스피드스터 한정생산 차량입니다.
국내 3대미만 극희소 스피드스터는 로터스 엘리스
기반으로 GM2.2L 에코텍엔진 장착하고 게트락 수동변속기
맞물려 최고 출력 149마력 공차중량 870kg 상태는 특A급입니다
독일에서 신차 직수입 1인신조 차량입니다.
▶오펠 스피드스터 로드스터 소개
제네바 모터쇼를 통해 오픈 미드십 스포츠의 프로토 타입으로 선을 보여
큰 화제를 불러온 스피드스터는 독일의
오펠과 영국의 로터스가 공동 개발하였습니다. 오펠 최초로 적용된 미드십 알루미늄 엔진 프레임과 릿셀스하임
스튜디오에서 디자인한 25매의 FRP 패널의 보디를 적용한 스피드스터는 로터스의 손길이 닿은 만큼 외형이나
성능에서 로터스 엘리제와 유사한 점이 많습니다.
개성이 뚜렷한 초경량, 고성능 스포츠카인 스피드스터의 엔진은 최근에 데뷔한 아스트라 쿠페의 2.2리터 직렬
4기통 4밸브의 엔진을 적용하였고, 트랜스미션으로 벡트라에 처음 채용했던 신개발 케이블식 5단 수동기어를
적용하였습니다. 이러한 엔진과 트랜스미션의 적용으로 최대출력 147hp/5800rpm에 최고시속 217Km, 0-100km/h
까지의 순간가속능력 5.9초의 강력한 성능을 자랑합니다.
미드십 엔진 레이아웃임에도 불구하고 프론트 윈드실 앞에 방열용 그릴을 두고 있으며, 네바퀴에 각각 적용된
더블 위시본 서스펜션은 엘리제의 그것과 유사합니다. 초경량 레이싱 타입으로 제작된 더블위시본 타입의 서스
펜션은 슈퍼카 제작업체로 유명한 람보르기니의 모델들보다 더 우수한 성능으로 인정받고 있고 있습니다.
로터스 엘리제의 고급스러움과 오펠의 대중화가 적절히 접목된 스피드스터는 2001년부터 2004년까지 총 1만대가
한정적으로 생산되었으며, 2003년 제네바 모터쇼를 통해 보다 강력한 성능의 터보 버전을 선보였습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