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기+바디킷, 국내 극희소 미드십 엔진 컨버터블
2000년식 (2009년 4월 등록) 도요타 MR-S V-에디션 모델을 판매합니다.
》직수입/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바디킷+배기 구변완료 차량임을 강조
》국내 극희소
모델, 미드십 엔진 컨버터블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직수입
- 무사고 운행
- GP 500 장착
- 117,300km
실주행
- 컬러풀한 옐로우 바디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강조 내역
- 우핸들
- 세미오토
- 트렁크순정
- 배터리교체완료
- 상시 후방카메라
- 배기완료 (구변완료)
- 후방작업완료 (센서완료)
- 헤드라이트커버낡음(새것제공)
- 센터페시아 제작 (대시보드 깔끔)
- 바디킷 GP 500 바디킷으로 인한 크랙
(도색비네고)
▶판매자의 한마디
사고없는 MR-S 찾기힘듭니다. 수리비용 20만원대 입니다.
▶토요타 MR 시리즈
1999년에 출시된 3세대는 로드스터로만 생산되었다. 일본 내수용은 MR-S로 바뀌었지만, 수출용은
그대로 MR-2라는 이름을 유지했다. 미국 지사의 젊은 고객층 유치를 위한 “제네시스 프로젝트“의
일환이기도 했다.
하지만 미드십 로드스터의 한계인 실용성 문제와 높은 가격 문제는 제네시스 프로젝트의 목적인 젊은
고객 유치에 방해가 되는 부분이기도 했다. 2007년에 후속 없이 단종되면서 토요타의 미드십 차량은
역사 속으로 사라졌다. 또한 토요타의 후륜구동 스포츠카 라인업도 토요타 86이 2012년에 나올 때까지
한동안 비어 있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