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사고/리터당 23km/신차가 2,850만원 경차
2015년식 (2016년 2월 등록) 스즈키 알토 터보 RS 모델을 판매합니다.
》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리터당 23km 고연비 터보 경차임을 강조
》패들쉬프트 포함 신차가 2,850만원 출고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직수입
- 무사고 운행
- 12,400km 실주행
- 순백의 화이트 바디
- 공인연비 리터당 23km
- 경쾌한 터보 퍼포먼스 경차
- 철저하게 관리된 내/외관 유지
▶일본경차 스즈키 알토 터보 RS 버젼
우리에게는 사륜차보다는 이륜차로 더욱 잘 알려진 일본 `스즈키`. 스즈키는 과거 효성기계공업과 제휴
관계였었던 역사가 있으며, 대한민국의 경차 시대를 처음으로 열게 된 대우국민차 `티코(Tico)`의 원형을
제공해 준 기업이기도 하다. 이때 티고의 원형이 되어준 모델이 바로 스즈키의 3세대 `알토(ALTO)`였다.
알토는 1979년부터 등장하여 35년에 이르는 세월 동안 사랑 받아온 스즈키의 간판 경차 모델이다. 스즈키는
알토의 8세대 모델을 발표하고 일본 전역에서 판매를 개시했다. 그로부터 몇 달 후, 스즈키는 알토의 성능을
크게 끌어 올린 `터보 RS` 모델을 추가했다는 소식을 알렸다
터보 RS로 파워업한 알토는 일반형 알토에 비해 확연히 다른 외장사양으로 마무리되어, 일반형 알토와는
확연히 다른 분위기를 풍긴다. 전면의 헤드램프에는 블랙베젤로 마무리함은 물론, 굵직한 크롬 테두리를
둘러 멋을 부렸다. 전면 범퍼는 더욱 확장된 공기 흡입구를 가지며, 범퍼의 디자인도 보다 공격적인 감각
으로 바뀌었다.
레드 컬러로 마무리된 범퍼 악센트와 사이드미러 커버, 캐릭터라인과 평행을 이루는 터보 RS 모델 전용 데칼
등의 전용 외장사양은 터보 RS만을 위해 준비되는 특별한 품목들이다. 외장 색상은 화이트, 레드, 블랙의 세
가지 전용 색상이 준비된다. 실내는 터보 RS의 블랙을 바탕으로 곳곳에 레드 컬러 악센트를 가미하는 식으로
꾸며졌다.
스즈키 알토 터보 RS의 심장을 이루는 엔진은 아이들링 스톱 기능을 갖춘 R06A형 엔진이다. 660cc의 직렬
3기통으로, 이 엔진은 일반 모델에도 공통적으로 적용되는 엔진. 하지만 터보 RS의 엔진은 이 엔진에 가변
흡배기 시스템과 터보차저를 장착하여, 일본 경차 출력의 상한선인 64마력/6,000rpm의 최고출력을 발휘하
도록 만들어졌다.
최대토크는 10.0kg.m/3,000rpm. 변속기는 스즈키의 5단 AGS 자동변속기만 준비되며, 전륜구동과 AWD의 두 가지
구동계가 준비된다. 공차중량은 전륜구동 버전이 670kg에 불과하며, AWD 버전의 중량도 690kg밖에 나가지 않는다. 일본 JC08모드 기준 연비는 전륜구동 버전이 25.6km/l, AWD 버전이 24.6km/l이다.
강렬한 인상의 외모와 성능을 갖춘 경차, 스즈키 알토 터보 RS의 일본 시장내 가격은 129만 3,840엔
(한화 약 1,197만원)부터 시작한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