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km/레드시트/4륜구동+660마력슈팅브레이크
2012년형 (2011년 12월 등록) 페라리 FF 6.2 V12 모델을 판매합니다.
》660마력 12기통 N/A 엔진 슈퍼카임을 강조
》연식 대비 짧은 23,160km 실주행 차량임을 강조
》레드시트 탑재+4륜구동 최고속도 335km/h 최강 스펙
▶본 차량상태..
-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제로백 단 3.7초
- 23,160km 실주행
- 4인승 4륜구동 슈팅브레이크
- 멋스러운 쥐색 바디+레드 시트
- 660마력 12기통 퍼포먼스 슈퍼카
- 철저하게 관리된 내/외관 컨디션 유지
▶가장 빠른 4인승 4륜구동 GT 카!!
FF는 '페라리 포(Ferrari Four)'의 약자로, 4인승의 편안한 좌석과 4륜 구동을 의미하며 페라리 GT 스포츠카
의 컨셉을 새롭게 제시한 페라리 최초의 4륜 구동 차량이다. 페라리 역사상 가장 강력한 최고 성능의 ‘GT카’
로 평가되는 FF는 다양한 공간 활용과 편의성 측면에서 “익스트림 GT” 부문의 정점을 이루는 성과물이자,
최고속도 335 km/h를 자랑하는 세상에서 가장 빠른 4인승 GT카다.
》엔진
프론트-미드 방식의 6,262 cc 직분사 V형 12기통 엔진은 전 영역대에서 신속한 반응과 뛰어난 성능을 보여
준다.8,000rpm에서 660마력의 최고 출력을 발휘하며, 리터당 105마력, 마력당 2.7 Kg의 중량비를 달성한다.
1,000rpm에서 500Nm, 6,000rpm에서 683Nm 그리고 8,000rpm에 이르기까지 강력한 토크를 제공한다.
FF의 자랑중 하나인 최고속도는 335 km/h에 달하며 제로백(0 →100 km/h)은 단 3.7 초에 불과하다.
특히, 엔진의 기술력은 연료 소비와 CO2 배출을 획기적으로 낮춘 것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FF의 연료 소비는 100km 당 단 15.4L로 줄었고, CO2 배출은 이전의 12기통에 비해 25% 감소한 360 g/km이다.
이 놀라운 결과는 스톱앤스타트 시스템, 지능형 엔진팬과 연료 펌프 용량 컨트롤, 인텔리전트 에어컨디셔닝
컨트롤 HELE(High Emotions-Low Emissions) 시스템과 같은 일련의 모든 기술 혁신에서 비롯됐다.(유럽사양 기준)
》트랜스미션과 차량 역학
페라리의 특징인 운전의 즐거움은 FF 에서 더욱 강조 되었다 이는 FF가 ▲접지력이 낮은 노면에서 쉽게
대
처하고 ▲모든 조건에서 날카로운 핸들링이 가능하며 ▲눈길이나 빙판길 등 불안정한 노면에서도 최고의
출발 성능과 주행을 제공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모든 면에서 FF는 운전의 즐거움 그 자체다.
페라리만의 새로운 4RM(사륜구동) 시스템은 모든 조건에서 FF의 뛰어난 성능을 경험할 수 있게 한다.
F1 듀얼 클러치 기어박스는 기어변속 소요 시간을 사실상 0초로 단축시켰을뿐만 아니라 자동변속기의 부드러운
변속 특징을 유지하여 가속 성능과 재미, 안락함을 양립시킨다. 모든 주행 상황에서 순간적인 접지력 판단 기능과
더불어, 제어 시스템이 단 하나의 CPU로 통합돼 있어 충분한 동력을 지면에 전달할 수 없을 정도로 열악한
접지 조건에서도 완벽한 주행성능을 보장한다.
》4RM 시스템
4RM 시스템은 FF의 가장 혁신적인 요소라고 할 수 있다. 일반적인 4륜 구동 차량과는 달리 FF는 단일
구동
축에 의해 후륜 트랜스액슬이 엔진에 연결돼 있는 전통적인 프론트-미드 엔진 구조를 유지하고 있다.
또 전륜에 대한 새로운 동력전달 장치(PTU)가 엔진과 직접 연결돼 앞 차축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 구조로
4RM은 종래의 4WD 시스템 대비 50% 경량화를 달성해 차량의 가속 및 코너링 성능 향상에 크게 기여했다.
또한, 이를 통해 페라리 특유의 전후 무게배분(47 : 53) 을 유지할 수 있게 됐다.PTU는 4RM의 주된 기술적
요소로서 엔진의 강력한 토크를 각각의 네 바퀴를 통해 독립적으로 제어하고 분배한다.PTU는 일반 4륜 구동
장치와는 달리 크랭크축에서 직접 동력을 얻어 전륜으로 전달한다.
따라서, 전륜과 후륜이 두 개의 완전히 독립적인 구동 시스템에 연결돼 있기 때문에 양 구동륜 간에는 기계적
연결이 전혀 존재하지 않는다. 이는 FF가 후륜 구동 스포츠카 특유의 운전의 즐거움을 포기하지 않으면서,
4륜 구동 차량의 완벽한 주행 성능을 발휘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더욱이, 전륜 클러치는 완전히 독립돼 좌우 바퀴에 서로 다른 크기의 토크를 전달할 수 있는 토크 벡터링 기능도
갖추고 있다.
》인테리어
FF의 실내는 우아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섬세하고 고급스러운 마감이 잘 표현돼 있다. 모든 탑승자에게
충분한 공간과 안락한 승차감,우수한 편의성을 제공한다. 트렁크 크기는 표준 구성 기준 450 리터에 달하고,
뒷좌석을 개별적으로 접으면 최대 800 리터까지 확장할수 있어 실용적이다. 앞 좌석은 최고 195cm, 뒷 좌석은
최고 185 cm의 장신 탑승자도 편안하게 착석할 수 있어 FF가 수용 능력이 우수한 고성능 GT 차량임을 증명한다.
또 조수석 전용 계기판이 최초로 적용돼 조수석 탑승자도 더욱 즐겁고 강력한 드라이빙 체험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계기판은 차량의 속도와 기어 단수, 주행 시간 및 거리, 평균 속도, 최고 도달 속도,
현재의 마네티노 셀렉터 설정 등을 보여준다.
이 외에 뒷좌석 승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의 엔터테인먼트 옵션도 마련됐다. 고객은 이미 장착된
640와트 9채널 앰프의 표준 장착 스테레오 시스템을 QuantumLogic® 서라운드 사운드가 탑재된 1,280와트
16채널 스테레오 시스템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앞좌석은 전동식이며 여러 체형과 운전 조건에 적합하게 조정 가능하다. 통풍 및 히팅 기능 역시 제공된다.
운행을 시작하면 운전자는 즉시 차량과 한 몸이 된 것을 느낄 수 있다. 페라리는 트랙에서의 주행 시험을 통해
여러 부분의 세부사항을 개선했을 뿐만 아니라 항상 완벽한 편안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운전자와 차량을 인체
공학적으로 연결시켰다. 이를 통해 사용빈도가 높은 스위치류를 스티어링 휠에 위치시켜 운전자의 사용이
쉽도록 고안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