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동/전세계 극희소/복원,정비 5,000만원 상당
1992년식 (2003년 3월 등록) 혼다 NSX 모델을 판매합니다.
》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정각자 정넘버 차량임을 강조
》수동미션/국내
극희소 모델임을 강조
》복원 및 정비 5,000만원 상당 투자를 강조
▶본 차량상태..
- 직수입
- 수동미션
- 무사고 운행
- 60,000mi 실주행
- 완벽한 복원 및 정비
- 강렬한 레드 바디,시트
- 국내 극희소 모델,소장가치 높은 차량
- 연식대비 매우 짧은
주행거리로 최상급 엔진,미션
▶판매자의 한마디
국내 20대 미만 추정으로 극희소 차량입니다.
매입차량이나 상품차량이 아닌 제 개인 승용차 입니다.
제 드림카 였던 차량으로 애지중지 관리및 복원 한 차량입니다.
순정만 고집 하는분께선 뒤로가기를 부탁드립니다.
제취향대로 혼다 정품파츠 및 명품파츠로 꾸민 차량입니다.
전세계적으로 가치 상승 프리미엄 상승중
정각자 정넘버 차량임을 강조
복원및 정비로 5000만원상당 투자
Na1 -> Na2 로 완벽 컨버젼 (혼다 정품 부품 사용)
문자 상담은 받지 않습니다.
자세한 정비및 내용은 유선상담부탁드립니다.
문자상담은 불가 합니다.
▶NSX 간략한 소개..
일본의 자동차 제조사 혼다가 1990년부터 2005년까지 제작한 1세대
NSX이다.
혼다가 1984년에 만든 선행 미드쉽 차량 UMR(Underfloor Midship Rear-drive)이 그 기원이며, 이후
혼다 NSX와\
경 스포츠카인 혼다 비트로 계보가 갈리게 된다.
미드십으로 엔진을 배치했다는 것만 다르지, FR인 S2000과 더불어 혼다에서는 정말 보기 드문 뒷바퀴굴림
차량이다. 엔진은 초기형이 C30A V6 3.0 VTEC 엔진, 뒤에 가서 출력이 더 높아진 C32B V6 3.2 VTEC 엔진으로
교체된다.
양산형 자동차로서는 최초로 풀 알루미늄 모노코크 보디로 만들어진 자동차. 알루미늄 금형기술이 그 시절에는
지금처럼 발달하지 않았기에 거의 수작업으로 만들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