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동/좌핸들/T탑+팝업램프 국내에서 보기드문 A70
1988년식 (2001년 8월 등록) 도요타 수프라 3.0 모델을 판매합니다.
》좌핸들 버전임을 강조
》개성있는 T탑+팝업 헤드랩프 적용 차량임을 강조
》운전에 재미를 더하는 수동미션 적용 국내
극희소 3세대 수프라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직수입
-
수동미션
- 좌핸들 버전
- 196,750km 실주행
- 멋스러운 블랙 바디
- 소장 가치 높은 3세대 수프라
- 연식 대비 철저하게 관리된 내/외관
- 팝업 헤드램프+T탑 적용 클래식 스포츠카
▶정비 및 강조 내역
- 에어컨 작동
- 타이밍벨트교환
- 점화계통 올 수리
- 엔진,미션 민트급
- 바디에 큰 부식없음
- 사이드 몰딩(오는중)
- 메이커불명 코일오버
- 마그나플로우 촉매,미들,엔드머플러
▶판매자의 한마디
88년식 70수프라 좌핸들 전기 북미형 모델입니다.
7m 3,000cc 싱글터보 r154 수동에 타르가탑 적용
차량입니다.
탑을 탈거해서 트렁크에 넣을 수 있습니다.
팝업라이트가 매력적이며 거기다가 극희소인 레드 인테리어 적용 차량입니다.
신품 Work Varianza 18인치 9j +18, 10j +20+신품 nankang Ns2 225 40
그리고 한국타이어 S1evo3 235 40 장착 했습니다.
▶3세대 간략한 소개..
토요타의 아이치현의 타하라 공장(현재 렉서스 공장)에서 조립된 마지막 세대이다. 3세대는 기존의 셀리카라는
틀에서 벗어나 독립적인 차종으로 변화했다. 셀리카가 전륜으로 변했고, 수프라는 후륜을 유지했으며, 수프라
최초로 더블 위시본 서스펜션을 적용하기 시작했다. 이 때부터 셀리카와 완전히 분리되었으며, 일본 내수
시장에서도 셀리카XX라는 이름은 사라졌다.
엔진은 1G-GE / GEU, 7M-GE / GTE, 그리고 1JZ-GE /
GTE가 사용되었다.
초기 생산형의 톱 레인지 모델은 토요타 2000GT에서부터 얹혀 쭉 개량되어온 M엔진의 최종형인
7M-GE/GTE 엔진이 사용되었는데, 1989년형 이후로 1JZ-GE / GTE가 들어가면서 차량의 코드네임도
MA70에서 JZA70으로 바뀌게 된다.
하드코어 모델 및 레이스용 호몰로게이션 모델로 Turbo-A 트림과 JZA70-R
트림을 선보이기도 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