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만3천km 짧은 실주행,완전무사고,보험이력0원
2014년식 (2020년 1월 등록) 포드 F150 6.2 랩터 모델을 판매합니다.
》완전무사고, 보험이력0원 운행 차량임을 강조
》연식대비 짧은 27,145mi 실주행
차량임을 강조
》6.2L V8 엔진 고성능 오프로더 픽업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직수입
- 무사고 운행
- 27,145mi 실주행
-
관리가 수월한 은색 바디
- 강력한 V8 엔진 고성능 픽업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 연식대비 짧은주행
최상급 상태
▶F-150 SVT 랩터
F-150 랩터는 포드의 F-150 모델을 SVT가 튜닝을 한 모델이다.
SVT는 Special Vehicle Team의 약자로 포드사
에서 가장 우수한 팀원들만 모아 자사의 차량을 고성능 차량으로 튜닝하는
부서이다. 올해로 창립 30주년을
맞는 포드의 튜너 SVT의 공식 첫 작품은 미국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픽업인 F150 라이트닝이다.
SVT에서 처음으로 내놓은 F-150 SVT 라이트닝은 360마력의 SOHC 슈퍼차져 V8엔진과 개량된 4단 오토미션,
그리고 전용 바디킷과 각종 전용 부품들을 장착한 “괴물 픽업 트럭” 으로 정지상태에서 97km/h까지 단 5.2초
밖에 걸리지
않는, 스포츠카에 가까운 픽업 트럭이었다.
2010년에는 F150 SVT 라이트닝의 뒤를 잇는 F150 SVT 랩터의 등장은 한동안
주춤했던 미국 내 스포츠 픽업 시
장의 부활을 알리는 신호탄과 같았다. SVT 랩터는 선대 모델의 전통에 따라 철저하게 오프로드 성능을
향상시
킨 모델이다.
더트레이스와 기타 오프로드 주행을 위한 소비자들을 위한 SVT 랩터는 날카롭고 공격적인 디자인에
SVT의
기술력을 더해 독특한 시장을 형성했다. SVT 랩터는 시판 전 아르헨티나 칠레-다카르랠리를 통해데뷔했다.
SVT
랩터의 데뷔를 SVT의 엔지니어들은 많은 고민을 했다. 다운사이징과 친환경이 트렌드로 자리 잡은 21세
기에 과연 대형 엔진을 탑재한
픽업이 주목을 받을 수 있을지에 대한 딜레마에 빠진 개발자들은 결국 포드의
대형 픽업인 수퍼 듀티에 사용된 V8 엔진을 랩터의 심장으로
결정했다. V8 SOHC 6.2L 의 이 엔진은 최고출력
이 411마력에 이르며, 6단 변속기를 통해 LT315-70R-17 타이어가
장착된 네 바퀴를 굴린다.
ROUSH는 픽업 트럭을 튜닝하는 픽업 튜닝 전문회사이다.
2013/2014 ROUSH 오프로드
랩터는 무려 700마력인 6.2L 엔진용 새로운 2단계 킷을 장착한다.
2단계 킷 같은 경우, 기존 SVT 랩터의 파워트레인과 함게
작동하도록 설계가 되어있으며, ROUSH Phase 2
시스템의 핵심에는 Eaton社의 TVS 기술 회전 조립을 특징으로 하는 R2300
과급기가 장착되어 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