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사고/1인신조/3.0 HSE 정품휠/모노코크 바디
2018년 4월식 랜드로버 올 뉴 디스커버리 2.0 SD4 SE 모델을 판매합니다.
》3.0L HSE 정품 휠 장착
》제조사 AS 가능/하체 신차급 컨디션
》정식출고/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알루미늄 모노코크 바디 적용 풀체인지
모델
▶본 차량상태..
- 정식출고
- 제조사 A/S
- 무사고
운행
- 16,000km 실주행
- 깔끔한 진회색 바디
- 신차급으로 유지된 내/외관
- 2.0L 240마력 고효율 디젤 엔진
- 넉넉한 실내,적재공간 지닌 패밀리 SUV
- 옵션으로
네비/썬루프/후방캠/감지센서/패들쉬프트/전동,열선,폴딩,메모리시트 등..
▶판매자의 한마디
"작은 장사는 이문을 남기고, 큰 장사는 사람을 남긴다"는 좌우명으로
고객 한분 한분과 소중한 인연을 맺어가도록
노력합니다.
차량 상태 정말 훌륭합니다. 시운전을 통해 확인해 보시기를 적극 권합니다.
주말 공휴일 언제든지 시운전 및 출고 가능합니다.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랜드로버 역사상 "가장 다재다능한 SUV" 디스커버리 5세대..
랜드로버의 대표 모델인 디스커버리가
8년만에 5세대 모델 ‘올 뉴 디스커버리’로 돌아왔다. 1989년 첫 출시돼
28년 간 글로벌 시장에서 120만대 이상을 팔며 쌓아온
기술력이 집약돼 ‘다재다능’이 가장 잘 어울리는 차로 다시 태어났다.
올
뉴 디스커버리는 외관부터 완전히 달라져 있었다. 디스커버리는 1~4세대 모델까지 각진 모습이 상징이었다.
고집스럽게 각진 모습을
유지해왔다. 하지만 5세대 모델은 디스커버리라기 보다는 상위 브랜드인 레인지로버처
럼 유선형을 강조한 점이 특징이다. 트렁크쪽 C필러가
솟은 모습 정도만 이 차가 디스커버리임을 알리고 있을
정도로 새로워졌다.
외관뿐
아니라 뼈대도 새롭게 갖췄다. 기존 강철 프레임 차체 대신 알루미늄 모노코크 바디를 택했다. 강철
프레임을 버리면서 디스커버리4와 비교해
480㎏가량 무게가 줄어 주행 능력은 물론 연비까지 잡았다. 엔진도
새로워졌다.
최고출력
240마력 2.0ℓ, 최대 토크 51.0㎏·m의 SD4 인제니움 디젤 엔진과 258마력 3.0ℓ TD6 터보차저 디젤 엔진
이 적용됐다.
여기에 8단 자동 변속기가 조화를 이뤄 빠른 반응속도를 자랑한다. 디젤 SUV라면 소음이나 진동
이 많이 느껴지는데 진동소음(NVH)
부분에 특히 신경을 많이 써서 실내는 고요한 클래식 공연장 같은 느낌이
었다.
올 뉴 디스커버리의 가장 큰 특징은
전자동 지형 반응 시스템(Terrain Response)이었다. 랜드로버 코리아는
특설 행사장에 차량 성능을 시험할 수 있는 각종 구조물을 들여와 코스를 만들고 차량 성능을 시험했다.
운전
자가 변속기 옆에 위치한 다이얼을 돌리면 잔디, 자갈, 눈길, 진흙, 모래
등 다양한 노면 상황에 맞는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모드에 따라 엔진과 변속기,
서스펜션, 제동장치 등은 환경에 가장 적합한 상태로 바뀐다.
각종
편의장치도 운전자를 흡족하게 한다. 탑승자가 승하차 시 차량의 높이가 최대 4㎝까지 낮아지는 ‘오토
액세스 하이트’ 기능이나 2열과
3열까지 원터치 방식으로 접을 수 있는 전동식 인텔리전트 시트 폴딩은 프리
미엄 SUV임을 확인시켜준다.
리모트
프리미엄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해 스마트폰을 통해 원격으로 시트 배열을 미리 설정하는 기능이 세계
최초로 적용되어 차원이 다른 첨단 기술로
실용성의 지평을 넓혔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