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사고/롱바디 모델/렉사니 26인치 휠&타이어 장착
2015년식 (2018년 9월 등록) 캐딜락 올 뉴 에스컬레이드 6.2 V8 ESV AWD 모델을
판매합니다.
》직수입/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보다 더 넉넉한 롱바디
풀사이즈 SUV
》안정적인 4륜구동+파워풀한 6.2L V8 엔진
▶본
차량상태..
- 직수입
- 금융리스
- 무사고 운행
- 160,000km 실주행
- 순백의 화이트 바디
- 철저하게 관리된 내/외관
-
넉넉한 실내,적재공간의 롱바디 모델
▶튜닝 및 관리내역
최근3개월간
- 블랙박스
- 어라운드뷰
- 최고급 썬팅
- 캘리퍼 도장
- 엔진 클리닝
- 블랙 에디션 랩핑
- 캐딜락 전용 매트
- 정품 리모컨 2개 보유
- 카본 D컷 핸들 보유중
- M2C 안드로이드 장착
- 후석 안드로이드 모니터
- 최고급 광택,유리막 (1개월전)
- 골드도금(앰블럼,도어 손잡이)
- 렉사니 26인치 휠 (휠,타이어 900만원)
- 렉사니 26인치
타이어 (휠타이어 신품 장착후 300KM 주행)
- 앞유리 신품 교환등등 많은 정성과 시간을 소유한 차량입니다.
▶판매자의 한마디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ESV 롱바디
중고 직수입 차량 대부분이 주행거리 조작하여 국내에서 판매되는 실정입니다
미국 카펙스 같은 곳에서 실제 현지 주행거리나 사고내역 확인가능합니다
본 차량은 국내 중고 수입후 주행거리
조작없으며 주행한 만큼 국내 서비스센타에서 꾸준히 관리한 차량입니다
캐딜락 서비스센타에서 정비받은 내역은 모든 영수증 소장중입니다
* 튜닝 내역 *
(최근3개월간)
1. 렉사니 26인치 휠 (휠,타이어 900만원)
2. 렉사니
26인치 타이어 (휠타이어 신품 장착후 500KM 주행)
3. 어라운드뷰
4. M2C 안드로이드 장착
5. 블랙박스
6. 최고급 썬팅
7. 블랙 에디션 랩핑
8. 캘리퍼 도장
9. 카본 D컷 핸들
10. 캐딜락 전용 매트
11. 후석 안드로이드 모니터
12. 최고급 광택,유리막 (1개월전)
13. 정품 리모컨 2개 보유
14.
골드도금(앰블럼,도어 손잡이)
15. 엔진 트리닝
등등 많은 정성과 시간을 소유한 차량입니다
휠,타이어만
별도 중고로 판매해도 500만원 정도 판매 가능합니다
메리츠 리스 이용중이며 원금 2100만원(이자포함2500)정도 남아 있고
총51개월중 40개월(20년5월기준) 남아 있으며 월 63만원 정도 납부중입니다
리스 증액 또한 가능합니다 (차량가격 7100만원
- 리스 잔액 2100만원 = 현금 인수금액 5000 만원)
차량 직접 시운전 및 확인후 계약시 절충 가능합니다
*
신형S 마이바흐 추가금 대차가능
▶아메리칸 초대형 SUV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GM의 럭셔리 브랜드 캐딜락이 10월 7일 뉴욕에서 신형 에스컬레이드(Escalade)를 공개했다. 에스컬레이드
는 쉐보레 타호, GMC 유콘과 플랫폼을 공유하는 캐딜락의 풀 사이즈 SUV로, 튼튼한 박스형 뼈대 위에 차체
를 얹은 ‘바디 온 프레임’ 구조를 고집하고 있다.
기본형 외에 차체 길이 및 휠베이스가 더 긴 ‘ESV’ 버전도 있다. 이번에 공개된 에스컬레이드는 4세대에 해당
하며, 미국에서는 2015년형으로 내년 봄 출시될 예정이다. 신형 쉐보레 타호와 GMC 유콘은 지난 달에 먼저
베일을 벗었다.
세대를 이어온 에스컬레이드 특유의 외관에 최신 캐딜락의 디자인 언어를 입은 신형 에스컬레이드의 차체는
휠베이스가 2,946mm이고, 길이는 5미터가 넘는다(5,180mm). 더 넓은 3열 공간 및 60% 더 큰 화물칸을 자랑하
는 ESV의 경우 휠베이스는 3미터가 넘고(3,302mm), 차체 길이는 5,698mm나 된다. 2미터가 넘는 너비(2,044mm)
, 그리고 1,889mm의 높이와 함께 대단한 부피감을 자랑한다.
바퀴도 뒤지지 않게 커서, 20인치 또는 22인치 휠을 끼운다. 캐딜락 특유의 세로로 긴 배치를 따른 외부조
명은 풀LED로 구현했으며, 특히 업계 최초로 상향등을 완전 내부 반사 LED로 구성했다. 차체 패널 사이의
단차를 줄이는 등 기존의 미국산 고급차에 대한 인식을개선하려 노력한 모습이다.
엔진은 ‘에코텍3(EcoTec3)’ 6.2리터 직분사 V8로, 최고출력은 426마력(5,600rpm), 최대토크는 63.5kg·m(4,100rp
m)이다. 새로 개발된 엔진이라 이전보다 출력은 5%, 토크는 10% 높아졌다. 여기에 가변 실린더 제어 기술인
‘액티브 퓨얼 매니지먼트’, 전동식 조향 보조 장치 등을 채용해 연비를 개선했다. 변속기는 ‘하이드라매틱’ 6단
자동(6L80)이며, 2륜 구동과 4륜 구동이 있다.
서스펜션은 전륜-SLA독립식, 후륜-5링크 구조이며, ‘세계에서 가장 빠른 반응시간’을 자랑하는 캐딜락의 실
시간 댐핑 제어 기술인 3세대 ‘마그네틱 라이드 컨트롤’을 조합해 주행 환경에 최적화된 성능 및 승차감을 구
현한다. 아울러 더 강력해진 차체 구조와 새로운 흡음 소재에 더불어 보스(BOSE)의 능동 소음 제거(Bose Ac
tive Noise Cancellation) 기술로 실내 정숙성을 크게 개선했다.
전방 충돌 경보, 차선이탈 경보, 모든 속도에 대응하는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사각지대 경보, 차선 변경 경
보 등 운전자 보조 안전장치도 충실하게 챙겼다. 안전벨트 자동 조임 기능 뿐 아니라 운전자 시트는 사고 위
험이 있는 방향의 진동을 통해 직관적인 경보를 한다. 레이더와 초음파 센서를 통해 전방 또는 후방의 저속 충
돌 사고 위험을 저감시켜주는 자동 제동 기능도 새로 더했다.
실내는 고급 SUV에 걸맞게 장인정신이 넘치는 마무리로 완성했다는 설명이다. ‘진짜 나무’ 장식을 썼고 주변
조명으로 아늑한 분위기를 냈다. 최신 캐딜락답게 디자인을 혁신한 대시보드에는 캐딜락의 또 다른 자랑인
첨단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CUE’의 최신 버전을 넣었다. 에스컬레이드에 CUE가 적용되긴 처음이다. CUE의
중앙화면은 8인치, 계기판은 12.3인치 액정으로 구성되며, 풀 컬러 헤드업 디스플레이(HUD)도 갖췄다.
시트는 더욱 편안하면서도 시각적인 만족감도 줄 수 있도록 새로 설계됐을 뿐 아니라 앞좌석 사이에는 세그먼
트에서 유일하게 중앙 에어백을 배치했다. 2열 좌석은 등받이 각도를 조절할 수 있다. 2열에 벤치시트를 적용
할 경우 최대 승차인원은 8명이다. 세그먼트 최초로 손대지 않고 열 수 있는 리프트게이트(트렁크 문)도 적용
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