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7km 무사고 신차/짜릿한 수동미션+자연흡기 엔진
2020년식 포르쉐 718 스파이더 4.0 모델을 판매합니다.
》직수입/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단 47km 실주행한 신차 컨디션 유지를 강조
》운전에 재미를 더하는 짜릿한 수동미션+4.0L N/A
엔진
▶본 차량상태..
- 직수입
- 수동미션
- 무사고 운행
- 47km 실주행
- 세련된 실버 바디
- 소프트탑 오픈에어링
- 신차 그대로의 실내/외관 상태
- 420마력의 고성능 4.0L N/A 엔진
- 멋스러운 블랙&레드 투톤 인테리어
▶718의 최상위 모델 '718 스파이더'..
포르쉐는 최근 새로운 고성능 버전인 '2020 포르쉐 718 스파이더'를 공개했다.
718 스파이더는 포르쉐 718 라인업의 새로운 고성능 버전으로서 가장 꼭대기,최상위 모델에 자리잡았다.
새로운 718 포르쉐 스파이더는 강력한 성능과 함께 공기역학적인 설계를 이루었다. 더 큰 공기를 빨아들이는
새로운 범퍼,리어 스포일러와 공격적인 디퓨저가 있다. 특히 리어 스포일러는 이번에 함께 공개된
포르쉐 카이맨 GT4와 다르게 시속 120km/h에서 자동으로 스포일러가 작동하여 다운포스를 향상시킨다.
높이는 표준 포르쉐 718 박스터보다 1.2인치 낮지만 안티 롤바,캠버 등의 높이를 모두 수동으로 조정할 수 있다.
타이어는 새로운 20인치의 바퀴를 감싸는 미쉐린 파일럿 스포츠 컵2 또는 던롭 스포츠 맥스 레이스2가 적용된다.
신형 포르쉐 718 스파이더는 포르쉐가 새롭게 개발한 수평대향 6기통 4.0L 가솔린 자연흡기 엔진을 얹고
최고 출력 420마력, 최대토크 42.8kg.m의 성능을 발휘한다.
새로운 엔진은 강력한 퍼포먼스를 발휘하는 포르쉐 911 카레라 터보 엔진을 기반으로 개발되었는데,
이전 세대 GT4보다 35마력 높고,3세대 스파이더 모델보다 45마력 높은 수치다.
포르쉐 718 스파이더 내부에는 최신식의 계기판과 함께 알칸타라로 덮여진 GT 스포츠 스티어링 휠이 있다.
센터패시아 중앙 디스플레이에는 오디오 인터페이스, 음성 제어 기능이 적용되어 있는 포르쉐 커뮤니케이션
매니지먼트 시스템 (PCM)이 탑재되었다.
변속기는 수동 6단 변속기와 조화를 이루며 엔진 허용 회전수는 최대 8,000rpm,최고 속도 301km/h,
정지상태에서 100km/h까지의 가속은 4.4초다.
또한 어떤 모델과도 비교할 수 없는 포르쉐 박스터만의 독보적인 사운드는 새로운 718 스파이더에서도
그대로 들을 수 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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