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사고/신차급/600마력 V8 트윈 터보 오픈탑
2020년형 (2019년 12월 등록) 맥라렌 600LT 스파이더 모델을
판매합니다.
》정식출고/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3.8L V8 트윈 터보 엔진의 600마력 오픈탑
》단 2,500km 실주행한 신차급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정식출고
- 제조사 A/S
- 무사고
운행
- 2,500km 실주행
- 독특한 은하늘색 바디
- 신차 그대로의 내/외관 상태
- 600마력 V8 트윈 터보 퍼포먼스
- 시선집중 걸윙도어+오픈 에어링
▶영국 슈퍼카 맥라렌, 롱테일 컨버터블 "600LT 스파이더"
600LT 스파이더는 맥라렌의 퍼포먼스를 상징하는 롱테일을 뜻하는 LT 타이틀을 부여 받은 2인승 컨버터블
슈퍼스포츠카다. 1997년 첫 번째 롱테일 모델인 F1 GTR 롱테일을 시작으로 지난 12월 국내 판매를 시작한
4번째 600LT 쿠페에 이은 5번째 롱테일 모델이다.
탄소섬유 소재를 적극 활용한 모노코크 차체, 하드 톱 루프에 적용한 열경화수지(SMC) 등으로 경량화를
달성한 게 특징이다. 신규 차체 ‘모노셀II’는 플랫폼 자체 무게가 75㎏에 불과하지만, 알루미늄 구조보다
강도가 25% 더 높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초경량 알로이휠, 알루미늄 더블 위시본 서스펜션 등도 무게를 줄이기 위한 선택이다. 600LT 스파이더의
공차무게는 1297㎏에 불과하다.
동력계는 V8 3.8리터 트윈 터보차저 엔진과 7단 듀얼 클러치 SSG의 조합이다. 최고 600마력,
최대 약 63.2㎏·m의성능을 발휘한다. 최고 속도는 324㎞, 0→100㎞/h 도달시간은 2.9초면 충분하다.
주행모드 중 스포츠모드를 선택하면 배기사운드를 극대화하는 이그니션 컷이 활성화된다. 트랙모드에서는
관성 푸시 기술로 변속 성능을 끌어올린다.
600LT 스파이더는 ESC를 중심으로 다양한 레이스 지원 기술을 탑재했다. 지나친 고성능으로 F1에서 금지된
브레이크 스티어가 대표적이다. 브레이크 스티어는 뒷바퀴 안쪽의 제동력을 미세하게 조정, 언더스티어 등을
줄여 운전자가 의도한대로 움직임을 제어한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