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

2016 맥라렌 675LT 스파이더

16년 12월식 3,000 km 가솔린
[판매완료]

해당모델은 시세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 보험료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V8 바이터보

  • 연비

    km/ℓ

  • 최고출력

    675마력

  • 최대토크

    71.3kg.m

  • 배기량

    3,799cc

  • 제로백

    2.9초

  • 구륜방식

    후륜 미드쉽

  • 타이어

  • 공차중량

    1,230kg

  • 길이

    4,546mm

  • 너비

    2,095mm

  • 높이

    1,188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2016년 12월식 맥라렌 675LT 스파이더 모델을 판매합니다.


》무사고/정식출고 차량임을 강조
》전세계 500대 한정판 모델임을 강조
》신차급으로 짧은 2천km 실주행 차량임을 강조
》0→100km/h까지 단 2.9초 675마력 극강 퍼포먼스 오픈탑 슈퍼카임을 강조
》개성있는 MSO 피스트랄 블루 컬러+풀 카본 파츠 옵션 적용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3,000km 실주행
- V8 675마력 트윈터보 심장
- 전세계 단 500대 한정 생산
- 신차급으로 철저하게 관리된 내/외관 유지
- MSO 카본 옵션 적용(하드탑, 사이드 미러, 프론트 휀다 벤트 등)
- 스포티한 피스트랄 블루 컬러 바디(MSO 옵션)+오렌지 컬러 인테리어

 

▶주요 옵션 내역
- MSO 피스트랄 블루
- 트랙 텔레메트리 카메라
- 클럽 스포츠 프로페셔널 팩
- 주차 감지 센서 및 후방 카메라
- MSO 카본 익스테리어 업그레이드
- 오렌지 브레이크 캘리퍼/20 스포크 경량 티타늄 단조 휠

 

▶리스 스케쥴(효성캐피탈 금융리스)
- 총 리스기간 : 60개월 중 9회 남음
- 미회수원금 : 3,549,071원 (21년 3월 4일 기준)
- 리 스 료 : 389,700원
- 리스료 납부일 매월 25일


▶스케줄표

 

▶가장 가볍고 강력한 스파이더, 맥라렌 675LT 스파이더
맥라렌이 아이코닉 ‘롱테일’의 최신 버전인 675LT 스파이더를 공개했다. 675LT에 이어 두 번째로 LT 배지를
부착한 675LT 스파이더는 전 세계 500대 한정판으로 출시됐다.
 

 
675LT 스파이더는 기존의 675LT 쿠페를 기반으로 제작되었다. 675LT 쿠페는 경량화, 에어로다이나믹, 향상
된 출력과 트랙 중심의 설계로 제작된 한정판 모델로 출시 전에 완판 기록을 세운 모델이다.
 
675LT 스파이더는 28만 5,450파운드, 한화로 약 5억 원에 이르는 가격이 책정됐다. 675LT 스파이더는 맥라렌
의 슈퍼 시리즈 라인업을 강화하는데 큰 기여를 할 것으로 주목받고 있다. 슈퍼 시리즈 라인업에는 P1 GTR,
570S 쿠페, 540C 쿠페와 675LT 모델이 속해 있으며 675LT 스파이더는 다섯 번째 자리를 채우게 된다.
 

 
675LT 스파이더의 파워트레인은 기존에 검증된 675LT의 파워트레인과 동일하다. 3.8리터 트윈터보 V8 엔진
으로 7,100rpm에서 675마력과 5,000~6,500rpm에서 71.4kg.m의 최대토크를 뿜어내는 수치는 동일하다.
 
하지만 동력과 토크 및 구동 능력의 최적화를 위해 50% 이상의 부품을 새롭게 대체했다. 효율적인 터보
시스템과 실린더 헤드와 배기 매니폴드, 새로운 캠샤프트와 경량 커넥팅로드, 연료 펌프 및 연료전달 시스템
등의 세부 설계가 새롭게 이뤄졌다.
 
이러한 변화를 통해 675LT 스파이더는 0-100km/h 가속은 2.9초, 최고속도 326km/h를 기록한다. 높은 성능과
함께 CO2 배출량 275g/km, 유럽 기준 연비 24.2mpg(약 10.2km/L)를 이뤄냈다.
 

 
3-피스 접이식 하드탑은 새로운 차원의 오픈에어링을 제공하며 30km/h 이하의 속도에서도 개폐할 수 있다.
1990년대 후반에 맥라렌 F1의 ‘롱테일’ 정신을 이어온 675LT 스파이더는 경량화와 최적의 공기역학 차체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이를 위해 675LT 쿠페와 같이 대형 스플리터, 프론트 범퍼, 후면 플레이트, 사이드 스커트,
사이드 인테이크, 리어 펜더, 리어 데크, 리어 범퍼, 디퓨저와 ‘롱테일’ 에어브레이크 등은 모두 탄소 섬유가
사용됐다.
 
파워트레인과 새시 전반에 걸쳐 경량화의 흔적을 찾아볼 수 있고, 이 결과 공차 중량은 1,270kg에 불과하다.
이는 675LT 쿠페보다 40kg 무거운 수치이며 650S 스파이더 보다는 100kg 가벼운 무게다.
 
공기역학에 초점을 맞춘 디자인은 다운포스를 증가시키고 원활한 냉각을 돕는다. 전면 윙 엔드 플레이트와
스플리터, ‘롱테일’ 에어브레이크를 통해 다운포스를 증가시키며 측면의 인테이크를 통해 라디에이터에 직접
외부공기를 공급하며 가볍고 통풍에 유리한 폴리카보네이트 엔진 커버를 통해 엔진 냉각의 효율성을 높였다.
 

 
675LT 스파이더에는 앞 19인치, 뒤 20인치의 10-스포크 초경량 단조 알로이 휠이 피렐리 P 제로 타이어와
함께 장착된다. 실내에도 알칸타라와 카본소재가 사용되어 15kg 이상의 무게를 줄였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찜하기

선택하신 매물을 했습니다.

찜보기

찜하기

이미 한 차량입니다.

찜보기

공유하기

허위매물신고

차량정보 맥라렌 675LT 스파이더
차량번호 비공개
판매자 김태훈 인증딜러
신고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