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극희소 모델, 팝업 헤드램프/짜릿한 오픈에어링
1997년식 (2010년 4월 등록) 마쯔다 유노스 로드스터 1.8 모델을
판매합니다.
》직수입/경정비 완료 차량임을 강조
》드라이빙 재미 더하는 수동미션 차량임을 강조
》소장 가치 높은 90년대 클래식 로드스터임을 강조(하드탑 보유)
▶본 차량상태..
- 직수입
- 수동미션
- 경정비 완료
- 92,000km 실주행
- 매력적인 레드 바디
- 팝업 헤드램프 적용
- 소장가치 높은 로드스터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정비 내역 및 강조 내역
》소프트탑 고무 교환
- NA01-R1-411C
-
NA01-R1-412C
- NA01-R1-413C
- NA01-R1-421C
- NA01-R1-422C
-
NA01-R1-423C
》프론트 웨더스트랩
- NA01-R1-711B
》도어웨더 스트립 (R)
- NA01-58-760D
》도워웨더 스트립 (L)
- NA01-59-760D
》도워 아우터 웨더스트랩 (R)
- NA01-58-810D
》도워 아우터 웨더스트랩 (L)
- NA01-59-810D
》트렁크 웨더 스트랩
- NA01-56-951
》프로트 유리아래 몰딩 커버
- N001-50-790E
》몰딩 볼트 커버 끝
- NA01-50-797A *2
》몰딩 볼트 커버 중간
- B455-50-796A × 5
》트렁크 브레이크등 고무
- NA01-51-592B
》리어 브레이크 사이드 조정나사 핀
- BW0H-26-733
》데루 가스켓
- NA01-51-158 *2
》안전벨트 도어쪽 물라인 고무,프로텍터
- NA01-R1-721C
- NA01-R1-731C
-
NA01-R1-741B
- NA01-R1-742C
》카펫트 핀
- G * 10
》주유구 고무받침
- 0187-70-491
》도어 잠금장치
- NA01-59-310B
》문짝 힌지 고무 ,리프트 게이트
- S084-62-671A *2
- NA01-62-681 *2
》유리기어 레일 롤러
- NAXU-58-515
》엠블럼
- N001-51-721A
- N001-51-711A
》잠바커버
- BP05-10-235B x 1ea
》호스
- B61P-15-184 x 1ea
- BPE8-15-185 x 1ea
- BPE8-15-186 x 1ea
-
B61P-15-190 x 1ea
》타이로드엔도볼
- N021-32-280A x 2ea
》내측 도어 손잡이
- NA01-58-330C x 1ea
- NA01-59-330C x 1ea
》내측 손잡이 안쪽커버
- NAea
》실내 램프 ASSY
- NA01-51-490B x 2ea
》라이트 커버 좌우
- NA01-50-741
- NA01-50-751
》어퍼암 롱볼트,와샤,너트
- NA01-34-112 x 2ea
- NA01-34-117A x 4ea
-
FB01-28-091A x 2ea
- 9995-81-426 x2ea
》캠버 볼트,와샤,너트
- NA80-28-66ZD x 8ea
- NA80-28-473A x 8ea
▶유노스 로드스터
1989년에 미국 시카고 모터쇼에서 MX-5 미아타라는 차명으로 처음 발표됐으며, 같은 해 9월에 유노스 딜러를
통해 유노스 로드스터라는 차명으로 판매를 시작했다. 로터스 엘란(1세대)와 비슷한 디자인으로 화제를
불러일으켰으며, 처음에는 파밀리아와 같은 1.6ℓ 엔진을(120마력) 탑재했다.
여기에 5단 수동변속기를 맞물렸다. 출시 첫 해에 일본에서 9,307대를 팔았으며, 이듬해인 1990년에는 전
세계에서 93,626대를 판매하여 로드스터로서 공전의 히트를 기록했다. 히트를 기록한 같은 해 3월에는
4단 자동변속기가 추가되었으며, 8월에는 나르디에서 제조한 우드 스티어링 휠과 우드 시프트 노브 등의
내장 컬러를 갖춘 V-스페셜을 내놓았다.
1991년 7월에는 전용 바디 컬러(선 버스트 옐로우)를 채택한 800대 한정의 J-리미티드를 내놓았고,
같은 해 8월에는 V-스페셜에 블랙 컬러가 추가되었다. 12월에는 전용 바디 컬러(블루 블랙)와 파나
스포츠에서 만든 15인치 알루미늄 휠, 4점식 롤 바, 기계식 미터, 버켓 시트를 적용하고, 출력을 10마력
이상 끌어올린 300대 한정의 M2 1001을 발매했다.
1992년에는 안전 사양을 추가하였으며, 전용 바디 컬러(부레부 블루)와 아이보리 색상의 실내와 가죽
시트로 치장한 300대 한정의 M2 1002를 발매했다. 같은 해 12월에는 인테리어를 레드로 장식하고, 14인치
BBS 알루미늄 휠을 장착한 S-스페셜 기반의 1,000대 한정판인 S-리미티드를 발매했다.
1993년 7월에는 마이너 체인지를 단행하면서 1.8ℓ 엔진(130마력)으로 개량하였다. 벨브 타이밍을
고속화하고, 출력을 10마력 이상 올려 출력 부족을 해소하였다. 이러한 개량의 영향으로 차량 중량이
990kg으로 증가했다. 같은 해 11월에는 도쿄 지역에서만 판매하는 40대 한정의 도쿄 리미티드를 내놓았고,
12월에는 800대 한정의 J-리미티드 Ⅱ를 발매했다.
1994년 2월에는 누적 판매 30만 대를 달성하였으며, 1995년 8월에는 경량 플라이 휠을 적용하여 엔진의
응답성을 높였다. 1997년 8월에는 스파클 그린 메탈릭과 샤 스트 화이트 투톤 바디 컬러와 버프 14인치
알루미늄 휠, 토센에서 만든 LSD를 장착한 700대 한정의 SR-리미티드를 내놓았다. 이듬해인 1998년에
2세대에 자리를 물려줘 단종되었다. 만화 이니셜 D에서 토치기 현 세븐 스타 리프 팀의 리더인 스에츠구
토오루가 타는 차량으로 등장하였으며, 빨간색에 1.8ℓ 엔진을 보링하여 190마력의 출력을 내고, 독립
스로틀을 장착하였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