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사고/신차급/풀체인지 신형/5도어 패스트백 스타일
2019년 12월식 푸조 508 2.0 BlueHDi 알뤼르 모델을 판매합니다.
》정식출고/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고광도 LED 헤드라이트 적용 차량임을
강조
》패스트백 스타일, 177마력 디젤 플래그십 세단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3,800km 실주행
- 짧은주행 최상급 상태
- 순백의 매력 화이트 바디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 8단미션+177마력 디젤
플래그십
▶5도어 패스트백으로 돌아온 "뉴 푸조 508" 풀체인지
푸조가 5도어 플래그십 세단 '뉴 푸조
508'을 국내 출시했다. 뉴 푸조 508은 8년만에 완전 변경된
신형 모델은 패스트백 스타일의 디자인과 강화된 안전·편의 사양이
특징이다.
뉴
푸조 508은 기존 정통 세단 이미지를 탈피하고 쿠페 스타일의 5도어 패스트백으로 탈바꿈했다.
프레임리스 도어를 적용해 이전 모델 대비
전고는 35㎜ 낮추고 전폭은 30㎜ 늘려 '와이드 앤 로우'
비율을 구현했다.
전면부는
사자 송곳니를 형상화한 시그니처 주간 주행등과 풀 LED 헤드램프, 입체적인 크롬 패턴의
프론트 그릴, 와이드한 범퍼 그릴이 특징이다.
후면부는 블랙 패널에 사자 발톱을 형상화한
3D 풀 LED 리어 램프가 적용됐다.
1.5
BlueHDi 및 2.0 BlueHDi 두 가지 디젤 엔진과 8단 자동변속기가 조합됐다. 2.0 BlueHDi 엔진은 최고출력
177마력, 최대토크 40.82㎏·m의 힘을 갖췄다. 복합 연비는 13.3㎞/ℓ다. 1.5 BlueHDi 엔진은 최고출력 130마력,
최대토크 30.61㎏·m의 성능을 발휘하며 복합 연비는 14.6㎞/ℓ다. 국내 시장에는 1.5 BlueHDi 및 2.0 BlueHDi
엔진을 탑재한 알뤼르와 GT 라인, GT 등 네 가지 트림으로 출시한다.
뉴
푸조 508는 전 트림에 첨단 운전자 보조시스템(ADAS)이 기본 적용됐다. 기본 적용되는 세이프티
플러스 팩은 크루즈 컨트롤, 액티브
세이프티 브레이크 및 차간거리 경고, 차선 이탈 방지(LKA), 오토
하이빔 어시스트 등으로 구성된다. 모든 트림에 전후방 주차 보조
센서와 후방카메라를 기본 탑재한다.
GT에는 전방 카메라를 추가해 차량 주변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GT라인과 GT에 적용되는 '드라이브 어시스트 플러스 팩'은 정차와 재출발 기능을 지원하는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스톱 앤 고', 차선
중앙을 유지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차선 중앙 유지(LPA)'
기능이 추가된다. 최상위 트림인 GT에는 자동 주차 보조 시스템도
탑재된다.
차량
내부에는 주행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고해상도 풀 컬러 그래픽의 12.3인치 헤드업 인스트루먼트
패널, 내비게이션 등 각종 정보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제공하는 8인치 터치 스크린 등이 적용됐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