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무사고/짧은km/소프트탑/전면,실내 PPF시공
2011년형 (2010년 9월 등록) 포르쉐 박스터 3.4 스파이더 모델을
판매합니다.
》정식출고/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시원한 소프트탑 오픈에어링 스포츠카임을 강조
》국내에 희소한 가치있는 11년형 박스터 스파이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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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차량상태..
-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29,000km
실주행
- 순백의 화이트 바디
- 고급스러운 레드 인테리어
- 소프트탑 오픈에어링 퍼포먼스
- 깔끔하게 관리된 실내/외관 컨디션
▶판매자의 한마디
국내에 몇 대 없는 희소성 있는 박스터 스파이더 차량입니다.
실내는 올 가죽입니다.
앞 뒤 타이어와 패드 새제품으로 교체
후 40km 탔습니다.
전면 실내 PPF시공이 적용된 차량이며, P제로 타이어 적용됐습니다.
▶성능..
2가지 Boxster 모델은 4-밸브 실린더 헤드가 장착된 수냉식, 6기통 엔진에 의해
구동됩니다. 엔진의 주요
특징 으로는 높은 회전 속도 친화성, 최적 충진율 그리고 전 속도영역에 걸쳐 아주 부드럽고 조용하게
작동
한다는 점입니다. 개량된 매니폴드가 장착된 새로운 배기장치, 새로운 공기 필터 및 업그레이드된 엔진 제
어를 통해 성능이
전반적으로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따라서
Boxster와 Boxster S의 최대 출력이 각각 176kW(240bhp), 206kW(280bhp) 에 육박했습니다. 새로운
2단계
공진 흡기 매니폴드를 통해 낮은 엔진 속도에서도 토크 수준을 올릴 수 있습니다. 최대 토크는 엔진
회전속도 4,700 ~
6,000 rpm에서 Boxster가 270 Nm (27.5 kg.m) 그리고 Boxster S가 320 Nm(32.6 kg.m)입니다.
두
엔진 사양에는 메인 베어링이 7개인 단조 크랭크 샤프트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Boxster에서는 메인
베어링 브리지가 모두 완전히
알루미늄으로 제작되어, 엔진 무게를 크게 감소시켰습니다. Boxster S에서는
엔진의 출력이 높기 때문에 메인 베어링 브리지를 알루미늄과
주철을 결합시켜 소음을 줄이는 방법으로
제작하였습니다.
두
Boxster 엔진 밸브는 모두 간극이 자동 조정되는 유압식 태핏 시스템과 오버헤드 캠샤프트 4개로 작동
됩니다. 연료 분사와
점화는 모트로닉 ME7.8 엔진 제어 시스템에 의해 정밀하게 제어됩니다. 두 Boxster
모델에는 전자식 가속 페달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