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사고/고성능 C 모델,557마력 V8 바이터보
2018년 11월식 벤츠 AMG GT C 로드스터 모델을 판매합니다.
》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성능 높인 557마력,고성능 C 모델임을 강조
》년식대비 매우 짧은 km로 좋은 차량 컨디션을
유지
▶본 차량상태..
- 무사고 운행
- 7,900km 실주행
- 블랙&레드 투톤 시트
- 철저히 관리된 내/외관
- 레드 소프트탑 오픈에어링
- 포스 넘치는 다크 그레이 바디
- 557마력 V8 바이터보 퍼포먼스
- 보증기간 없음, 수입구분 직수입
▶AMG, 쿠페보다 강력한 'GT C 로드스터' 공개..
메르세데스-AMG에서 GT 로드스터와 GT C 로드스터를 공개했다. AMG GT의 오픈형 모델은 쿠페 대비
강력한 엔진을 적용해 무게증가로 인한 성능 저하를 막았다. 특히 AMG GT C에는 고성능 모델인 GT R의
기술이 적용됐다.
AMG GT 로드스터에는 AMG의 최신 유닛인 4.0 V8 바이터보 엔진이 적용된다. 최고출력 469마력, 최대토크
64.1kgm를 발휘해 GT 쿠페 대비 13마력의 출력과 3.0kgm의 토크가 보강됐다. 정지상태에서 100km/h 가속은
쿠페와 동일한 3.9초에 도달한다.
AMG GT 로드스터의 출력 보강은 전동식 오픈탑의 추가로 인한 무게증가를 보완하기 위한 설정으로,
일반적으로 쿠페 대비 무겁고 느린 오픈형 스포츠카의 단점을 보완했다. 패브릭 탑은 7가지 컬러를 선택할 수
있으며, 50km/h 이하에서 동작이 가능하다.
고성능 모델인 AMG GT C 로드스터는 출력이 강화된 4.0 V8 바이터보 엔진으로 최고출력 557마력,
최대토크 69.3kgm를 발휘한다. 정지상태에서 100km/h 가속은 3.7초, 최고속도는 316km/h에서 제한돼,
직진 가속성능에서 하드코어 모델인 AMG GT R과 AMG GT S 사이에 위치한다.
AMG GT 로드스터와 GT C 로드스터에는 GT R을 통해 선보인 액티브 에어 매니지먼트 시스템이 적용된다.
전면에 위치한 공기흡입구의 가변적 움직임을 통해 엔진 냉각의 극대화와 공기저항 저감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특히 AMG GT C에는 AMG GT R을 통해 선보인 넓은 리어펜더와 리어액슬 스티어링 시스템을 적용했다.
또한 AMG 라이드 컨트롤이 적용돼 주행모드에 따라 서스펜션 설정이 변경되며, 전자식 차동제한장치가
포함된다. 그 밖에 1단 기어비와 종감속 기어비를 변경해 반응성을 높였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