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vette Z06 3LT
2016년식 (2018년 3월 등록) 쉐보레 콜벳 쿠페 Z06 3LT 모델을 판매합니다.
》6.2L 고성능 V8 아메리칸 쿠페
》직수입/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년식대비 짧은 km로 좋은 차량 컨디션
유지
▶본 차량상태..
- 직수입
- 무사고 운행
- 36,000km
실주행
- 고급스러운 레드 시트
- 아메리칸 고성능 V8 쿠페
- 포스 넘치는 블루 랩핑 바디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상태
▶튜닝내역
- 흡기작업 (AFE cold air 인테이크 시스템)
- 배기작업 볼라 어택(엑스파이프부터 앤드까지풀배기)
- 일체형
서스펜션(KW-V3)
- 프론트립,사이드스컷 리얼풀카본(앤더슨 정품 스테이지2 그라운드 이펙트팩키지)
- 사이드스컷
리얼풀카본
- 앞휀다 익스텐션(풀카본)
- 3M라즈베리 블루 랩핑작업
- 전체 풀PPF시공
▶쉐보레 콜벳 Z06
콜벳 Z06은 LT4 6.2리터 V8기통 슈퍼차저 엔진을 탑재해 최고출력 650마력 최대토크 89.7kg.m의 성능을 발휘
한다. 이는 이전 세대 모델인 ZR1 보다 12마력 더 높고 6.35kg.m 더 강력하다.
또 몬스터급 파워를 자랑하는 포르쉐 911 터보S 보다 최고출력은 90마력, 최대토크는 18.49kg.m 더 뛰어나다.
신형 콜벳
Z06에 사용된 스몰 블럭 V8기통 엔진은 비슷한 출력의 슈퍼카 엔진과 비교해 낮은 엔진회전에서 더
높은 토크가 발생된다.
조단 리 GM 스몰블럭 엔진 수석 엔지니어는 토크는 차량 엔진의 견인력을 나타내는 수치 라며
신형 콜벳 Z06의
LT4 엔진의 풍부한 토크는 엔진회전 전 영역에서 발생하며 이로 인한 높은 토크로 빠른 엔진반응을 이끌어낸다
고 전했다.
신형 '콜벳 Z06'의 LT4 엔진에는 직분사 연료분사 시스템, 실린더 정지기능 등 다양한 첨단 기술이 적용됐으며
연속적 백브타이밍 조절장치를 통해 출력을 높이면서 상대적으로 높은 연료 소비 효율을 내보이도록 설계됐다.
변속기는 수동 기반의 듀얼클러치 자동변속기가 제공되는데, 이는 신차에 장착되는 최초의 자동화 변속기다.
전통적인 방식의 수동변속기와
8단 자동변속기도 옵션으로 선택 가능하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