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

2018 페라리 488 스파이더

19년 03월 (18년형) 3,100 km 가솔린
[판매완료]

해당모델은 시세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 보험료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3.9 V8 터보 가솔린직접분사

  • 연비

    8.8km/ℓ

  • 최고출력

    670마력

  • 최대토크

    77.5kg.m

  • 배기량

    3,902cc

  • 제로백

    3.0초

  • 구륜방식

    후륜

  • 타이어

    245/35/20

  • 공차중량

    1,525kg

  • 길이

    4,568mm

  • 너비

    1,952mm

  • 높이

    1,211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2018년식 (2019년 3월 최초등록) 페라리 488 스파이더 모델을 판매합니다.

》직수입/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고작 3,100km 운행한 최상급 컨디션 차량임을 강조

》670마력 V8 터보, 짜릿한 슈퍼 오픈탑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직수입
- 무사고 운행
- 3,100km 실주행

- 연식대비 짧은주행

- 670마력 V8 터보 오픈 에어링 
- 옐로우 바디 & 레드 시트 환상조합

- 철저하게 관리된 실내/외관 컨디션 유지

 

▶리스 스케쥴(메리츠캐피탈 금융리스)
- 총 리스기간 : 48개월 중 43회 남음
- 미회수원금 : 9,043,500원(20년 5월 27일 기준)
- 리  스  료 : 229,000원
- 리스료 납부일 매월 1일

 

 

▶488 스파이더, 페라리가 현재까지 생산한 모델 중 가장 강력한 미드엔진 컨버터블
488 스파이더는 페라리가 현재까지 생산한 모델 중 가장 강력한 미드엔진 컨버터블이다. 488 스파이더의
V8 엔진은 터보차저의 도움으로 8,000rpm에서 최고출력 670마력을 발휘한다.
 

 
구조는 이전 모델인 458 스파이더의 접이식 하드탑과 상당히 비슷하게 설계되었다. 페라리에 의하면 신형
모델의 하드탑은 통상적인 패브릭 소재의 지붕보다 약 25kg이나 가벼울뿐더러, 개폐도 14초 만에 이뤄진다고
한다. 구조적 특성상, 접었을 때에는 루프가 엔진 위에 평평하게 놓이게 된다.
 

 
488 스파이더는 일체형 구조를 탈피했음에도 불구하고, 스페이스프레임 섀시 덕분에 488 GTB 쿠페와 동일한
강성을 보여준다고 페라리는 밝혔다. 골조는 11가지에 달하는 알루미늄 합금에 마그네슘을 비롯한 금속 재질
로 형성되었다. 이 때문에 458 스파이더와 비교해서 23%나 더 높은 섀시 강성을 자랑할 수 있게 되었다.
 

 
하지만 하드톱 컨버터블이기 때문에 488 GTB보다는 미미하게나마 더 무겁게 설계되었다. 옵션으로 제공되는
경량 장비로 치장할 경우, 쿠페보다는 약 50kg 더 나가고, 이전 모델인 458 스파이더보다는 10kg 더 가벼운
약 1,420kg의 건조중량을 뽐낸다.


 
아울러 488 스피이더는 페라리 역사상 가장 유연한 공기역학적 구조를 지닌 컨버터블이기도 하다. 쿠페인
488 GTB와 차별화를 두는 몇 가지의 시각적 변화가 있으며, 가장 눈에 두드러지게 보이는 것은 좌석 바로
뒤편에 자리 잡은 커다란 지지대들이다. 이 장치들은 공기가 엔진커버 쪽으로 흐른 뒤 공기흡입구로 유입
되도록 디자인되었다.
 
후면부 중앙에 마련된 작은 공간으로 공기가 흘러나가도록 형성된 스포일러는 변함없이 유지되었다. GTB를
통해 이미 선보인 바와 같이, 488 스파이더에도 차량의 속력과 스로틀 강도에 맞춰 위치를 조절하도록 설계된
디퓨저가 장착되었다.
 

 
엔진은 GTB에서 그대로 옮겨왔다. 그래서 0→100km까지의 가속시간도 3.0초로 동일하지만, 아쉽게도
0→200km까지의 가속시간은 쿠페의 8.4초 기록보다 약간 느린 8.7초다. 488 스파이더의 최고속도는
시속 326km다. 연비와 CO₂ 배출량도 GTB의 수치로부터 변화되지 않은 그대로 각각 평균 10.5km/L, km당
260g으로 측정되었다.(유럽 기준)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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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정보 페라리 488 스파이더
차량번호 비공개
판매자 김태훈 인증딜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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