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현금/무사고/가솔린 터보/럭셔리 컴팩트 SUV
2018년 5월식 포르쉐 마칸 2.0 모델을 판매합니다.
》정식/현금/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명품 브랜드의 프리미엄 컴팩트 SUV임을 강조
》252마력 가속성 좋은 4기통 가솔린 터보 엔진 탑재
▶본
차량상태..
- 정식출고
- 현금차량
- 무사고 운행
- 37,500km 실주행
- 멋스러운 쥐색
바디
- 고급진 레드 인테리어
- 실용적인 실내,적재공간
- 깔끔하게 관리된 실내/외관
- 252마력 2.0L 4기통 가솔린 터보
▶옵션표
▶포르쉐 마칸 2.0 컴팩트 SUV
젊은 마칸의 심장은 4기통이다. 2.0리터 직렬 4기통 엔진(폭스바겐 기반)은 최고출력 252마력, 최대토크
37.8kg.m을 발휘하며 7단 PDK 듀얼클러치 변속기와 AWD 시스템이 기본으로 적용되고 감성적인 측면에서는
좀 부족할지라도 정지상태에서 100km/h까지 가속하는 데 6.2초, 연비는 시내 8.5km/l, 고속 10.6km/l, 복합
9.3km/l(북미측정기준)로 준수한 성능을 보여준다. 경쟁모델인 X3, GLC, Q5과 비교해도 가장 높은 출력이다.
특히, 6,700rpm에서 변속과 동시에 폭발하는 배기음은 귀를 즐겁게 만든다. 가감속이 많은 산길에서는 마치
엔진으로 연주를 하는 듯한 기분이다. 동급 디젤에서는 상상도 할 수 없는 재미다. 그런데도 심장 떨리는
무언가가 느껴지지 않는다. 한마디로 스릴 부족이다. 배기량의 한계도 있겠지만, 반대로 안정감이 상당히
높다는 뜻이다. 주행감각이 부드럽다는 느낌마저 들었다.
0-100km/h 시간을 보더라도 6.9초로 무난한 수준임을 알 수 있다. 수긍되는 가속 성능을 뒤로 하고 자리를
옮겼다. 마칸의 진면목은 알아보기 위해서는 횡가속도에 도전해야만 한다. 코너에 들어서기 전 감속 구간
브레이크 페달을 밟자 꽂히는 느낌은 없어도 빨리 감속된다. 앞뒤 균형도 잘 맞고 안정적인 자세를 유지한다.
덕분에 과감한 턴인이 가능하다.
게다가 어느 시점에서 스티어링 휠을 꺾어도 망설임 없이 방향을 바꾼다. 아무리 급격한 코너에서도 강한
차대와 서스펜션이 잘 버텨낸다. 1.6m 높이의 SUV라곤 생각할 수 없을 정도다. 코너링 성능은 380만원짜리
에어 서스펜션의 공이 크다. 3가지 댐핑 중 스포츠 플러스로 바꾸면 단단하게 변해 움직임을 줄여준다.
하부에서 올라오는 진동이나 반동도 없다.
적당한 크기의 다운사이징 엔진과 함께 차체 경량화로 인한 덕도 봤다. 알루미늄 보닛 등을 사용해 Q5 대비
85kg 가볍다. 이를 통해 퍼포먼스는 물론 연비까지 훌륭하게 잡아냈다.시내(평속 21km/h)에서 공회전 제한
장치의 도움을 받아 9.7km/l를 기록했다. 100km/h(7단 1,700rpm)에서는 13.2km/l를, 80km/h (7단 1,400rpm)에서
는 가장 높은 15.3km/l를 기록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