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

2006 람보르기니 가야르도 쿠페

09년 02월 (06년형) 30,000 mi 가솔린
[판매완료]

해당모델은 시세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 보험료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 연비

    km/ℓ

  • 최고출력

    500마력

  • 최대토크

    52kg.m

  • 배기량

    4,961cc

  • 제로백

    4.1초

  • 구륜방식

    네바퀴굴림 AWD

  • 타이어

  • 공차중량

    1,530kg

  • 길이

    0mm

  • 너비

    0mm

  • 높이

    0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2006년식 (2009년 2월 등록) 람보르기니 가야르도 쿠페 모델을 판매합니다.

》직수입/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년식대비 짧은 km로 양호한 차량 컨디션 유지
》뚜비 배기 장착/클러치 교체,각종 케미컬류 점검 완료


▶본 차량상태..
- 직수입
- 무사고 운행
- 30,000km 실주행
- 독특한 오렌지 바디
- 깔끔하게 관리된 실내/외관
- 500마력 V10 N/A 퍼포먼스 슈퍼카

 

▶판매자의 한마디

안녕하세요

먼저 정비내역은 2년전에 클러치교체후 시동만걸어두었습니다 (주행 1,000km미만) 각종케미컬류 점검완료
돈 들어갈 곳은 크게 없습니다.


엔진 경고등이 점등되는데 배기가스 센서 하나가 불량인데 주행에 문제 없는 부분이라 놔두었습니다.
뚜비 배기 장착 되어있습니다. 차 버벅거림 같은건 전혀 없구요. 잡소리도 올라오는거 없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경비정도는 절충 해드릴 수 있으나 무리한 절충은 받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람보르기니 가야르도의 특징..
- 중량은 약 1,530kg
- 아우디의 기술력 대폭 적용
- 알루미늄 스페이스프레임을 사용
- 서스펜션은 앞뒤 모두 더블 위시본
- 인테이크 매니폴드는 2단계로 변화
- 섀시의 비틀림 강성은 23,000Nm/degree
- 브렘보에서 제공하는 365mm, 8피스톤 브레이크 시스템
- 가야르도의 스타일링은 이탈디자인(파브리치오가 디자인함.)
- 롱스트로크 방식(보어×스트로크 82.5×92.8mm)- 강력한 힘을 얻기 위한것..

 

 

▶람보르기니 가야르도 엔진성능
- 최고속도는 309km/h
- e-기어라 불리는 시스템 적용
- 변속기는 6단 MT와 패들로 변속할 수 있는 세미 AT
- 네바퀴굴림 시스템으로 무장하고 0→100km/h 가속 4.1초
- 최고마력 500마력(리터당 100마력 엔진은 람보르기니 최초)의 V10 엔진
- 최대토크 52.0kg·m / 4,500rpm(1,500rpm의 낮은 회전수에서 최대토크의 80% 발휘)

 

▶람보르기니 가야르도는 어떤차..?
가야르도는 무르시엘라고처럼 18세기에 시작된 가장 유명한 스페인 투우 소 혈통에서 이를을
따왔습니다.

L140프로젝트 시작 당시에는 카운타크를 디자인했던 마르첼로 간디니가 스타일을담당했지만 지금의

가야르도는 이탈디자인 작품입니다.

 

 

무르시엘라고와 많이 닮았으면서도 본네트 양옆에 달라붙은 긴램프와 거대한 흡기구 등이 새로움을

줍니다. e-기어라 불리는 람보르기니 최초의 세미AT(6단)이 눈에띄며 4WD시스템은 보통때 앞/뒤 30:70으로

토크를 배분하다가 오르막길이나 급가속때는 뒤로 최대80%까지 배분율을높입니다.

 

▶‘이기어’(E.gear)라 부르는 시스템은..?
스티어링 칼럼에 패들이 달려 있어 빠르고 매끈한변속이 가능하며 노멀(normal),스포츠(sport),

오토(automatic) 와 저접지(low adherence)의 4개 모드를 갖추고 있습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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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정보 람보르기니 가야르도 쿠페
차량번호 비공개
판매자 김형근 프리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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