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사고/최저가/5만km/세미 튜닝/적극추천/4륜구동
2017년형 (2016년 10월 등록) 쌍용 더 뉴 코란도 스포츠 2.2 익스트림 4WD 모델을 판매합니다.
》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견고한 프레임 바디 적용
차량임을 강조
》롤바/사제 휠, 타이어/다운스프링 장착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무사고 운행
- 54,237km 실주행
- 순백의 매력 화이트
바디
- 내구성 좋은 프레임 바디
- 승용, 화물적재 다목적 픽업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옵션 내역
- 내비
- 통풍시트
- 후방카메라
- 후방감지기
- 뒷자리 열선
▶강조 내역
- 롤바
- 사제휠타이어
- 익스트림 모델 강조
- 서스펜션 다운스프링 장착
▶쌍용차, 더 강력해진 ‘더 뉴 코란도 스포츠 2.2’
쌍용차가 활용성과 경제성을 두루 갖춘
코란도 스포츠에 보다 강력한 파워트레인에 역동성까지 한 단계
더 진보시킨 더 뉴 코란도 스포츠(The New Korando Sports)
2.2를 출시했다. 더 뉴 코란도 스포츠 2.2는 유
로6 기준을 만족하고 e-XDi220 엔진과 아이신(AISIN)사의 6단 자동변속기 조합으로 최고출력
178마력(전
모델比14.8%↑) 최대토크 40.8kg·m(전 모델比11%↑)로
연비는 복합연비 기준 11.4km/ℓ(2WD A/T)를 갖췄다.
특히 더 뉴 코란도 스포츠 2.2는 프레임 차체를 기반으로 한
안전성과 뛰어난 오프로드 주행성능, 독보적인
데크 활용성은 경쟁모델인 타사 중형 SUV들에게서 찾아 볼 수 없는 코란도 스포츠만의 장점이
자랑이다.
쌍용차 관계자는 “더 뉴 코란도 스포츠 2.2는 경쟁 SUV
모델들이 갖는 태생적 한계를 극복하고 코란도 스포
츠가 아니면 경험할 수 없었던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는 의미에서 New Experience를 슬로건으로 정했고
L
imit
Breaker로서의 매력을 소비자들에게 강렬하게 어필할 것이다”고 강조했다.
뉴 코란도 스포츠 2.2의 새로운 엔진은 쌍용차의 엔진 개발철학인 ‘일상에서 체험하는 파워
드라이빙’을
구현하기
위해 LET(Low-End Torque) 콘셉트에 따라 개발됐고 1400rpm의 저속구간부터 최대토크가
발휘
되며, 동급 최대인
1400~2800rpm의 광대역 플랫토크 구간을 자랑하며 ‘출발부터 경쾌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다.
또 코란도 스포츠만의
개성을 부여해 라디에이터그릴 디자인을 변경했으며 넛지바 신규 컬러를 적용, 전면
디자인에 신선함을
부여했고 IT기기 활용도가 높은 고객들을 위해 시가잭에 USB차저를 신규 적용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